무엇을 위한 것이었나요? 지난 4개월 10번은 지속되어야 해. Torres Vedras와 Meleças 사이의 West Line 폐쇄는 4월에서 7월 사이에 지속되어야 했지만 같은 달 IP는 올해 “4분기”, 즉 12월까지 연장되어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Torres Vedras와 Malveira 사이의 구간은 Meleças까지의 철도 탐사가 “2월 한 달 동안 진행될 수 있다”는 약속과 함께 1월 5일에만 재개방될 예정입니다.
7월부터 12월까지 연기가 예상되지 않은 작업으로 인한 경우 신발 가게 터널 (Sobral de Monte Agraço 지방자치단체), IP에 따르면 현재 2월의 미끄러짐은 “신호의 탐색 기능을 손상시키는 신호 및 배전 시스템 및 가공 전력 공급 장치와 같은 재료의 파손 및 도난 행위로 인해 발생했습니다”라고 합니다. Malveira와 Meleças 사이의 구간을 따라 설치된 장비 및 건널목”.
실제로 이것은 다른 사람의 친구가 신호 및 전차선 케이블을 훔쳐서 선로 재개통을 방해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물건을 훔쳤을 뿐만 아니라 수많은 장비를 파손하여 작업을 최소 8주 이상 지연시켰습니다.
IP는 “가능한 한 빨리 여객철도 서비스 복원을 위한 적절한 순환과 안전 조건을 다시 한 번 보장하기 위해 도난 및 기물 파손 대상 장비에 대한 교체, 수리 및 재활 작업을 수행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West Line의 수천 명의 사용자에게 운송됩니다.”
1월 5일부터 Torres Vedras에서 Malveira까지 열차가 연장됨에 따라 CP가 IP를 희생하여 조직한 대체 도로 서비스는 Malveira와 Meleças 사이에서만 수행됩니다.
그러나 노선이 재개통된다고 해서 이제 전기 열차가 운행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Torres Vedras와 Meleças 사이의 전체 구간에는 새로운 플랫폼(새로운 레일, 침목 및 밸러스트)이 설치되고 자동화된 수평 교차로와 고르지 못한 교차로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게 전부입니다. 아직 전기화는 완료되지 않았으며 전자 간판도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이는 동일한 디젤 철도 차량(100대당 210리터의 디젤을 사용)이 “새 노선”에서 계속 순환할 것이며 운영 체제는 전적으로 인적 자원에 의존하여 에이전트 IP가 제공하는 전화 벨이 계속 울릴 것임을 의미합니다. 열차는 역 간 전화 통화를 통해 진행됩니다.
Meleças와 Caldas da Rainha 사이의 West Line 현대화 작업에는 약 1억 7천만 유로가 투자되었습니다. 2016년에 발표된 Ferrovia 2020 투자 프로그램에서는 이러한 작업이 2017년 12월부터 2020년 6월 사이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측했지만 작업이 Meleças와 Torres Vedras 사이에서만 시작된 것은 2020년 11월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2022년 3월 중단됨당시 Gabriel AS Couto, SA/M이 구성한 컨소시엄과의 불일치로 인해 아직 수행된 작업은 거의 없습니다. Couto Alves 및 SA/Aldesa Construcciones, AS.
2022년 6월 Torres Vedras-Caldas da Rainha 구역이 위탁되면서 프로젝트에 새로운 생명이 주어졌고, 하위 구역의 문제도 Meleças에 해결되었습니다. 당시 IP 부사장인 카를로스 페르난데스는 2024년 4월에 작업이 완료될 것이라고 장담했지만, 1년이 지나 이미 마감 기한은 ‘2024년 상반기’로 밀렸다. 올해 7월 IP는 2025년 12월이라는 새로운 기한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전차선에 전기를 공급하는 데 필요한 Runa 변전소 건설이 지연되면서 전기 열차를 갖춘 노선의 전체 운영이 2026년까지 연기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