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사망자 INEM 서비스 지연과 관련된 건수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보고된 사례는 응급 센터에 약 천 건의 전화가 걸려온 지난 월요일 112에서 누군가의 응답을 기다리며 가족이 30분을 보낸 후 마토지뉴스-리사(Matosinhos-Liça)의 자원 소방관에 의해 구조된 남성의 사례입니다. . 긴급 환자를 위한 INEM의 지침은 병원 전 응급 기술자가 두 가지 지침을 준수하기 때문에 충족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될 것입니다. 파업 – 초과 근무 및 공공 서비스 – 최소 서비스가 정의되지 않았습니다. 이 사건은 소방대장이 RTP에 보고했습니다.
독자는 신문의 힘이자 생명이다
국가의 민주적 시민 생활에 대한 PÚBLICO의 기여는 독자들과 구축한 강력한 관계에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계속 읽으려면 PÚBLICO를 구독하세요. 808 200 095번으로 전화하거나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assinaturas.online@publico.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