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긴급의료연구소(INEM)는 이번 주 토요일 긴급환자지도센터(CODU)에서 지원을 받기 위한 평균 대기 시간이 19초라고 밝혔으며 자동 분류가 이미 작동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긴급환자지도센터(CODU)의 평균 서비스 시간은 이제 평균 20초의 대기 시간을 기록합니다. 11월 9일 오늘, 평균 시간은 19초입니다.”성명서에 INEM을 표시했습니다.
연구소에 따르면, 이 시간은 INEM에서 “의료 센터의 기능을 최적화하기 위한 관점에서” 구현된 비상 조치의 결과입니다.
구현된 조치 중 하나는 “CODU 시스템이 과부하되는 순간에만 활성화되는” 자동 응답 메커니즘이었습니다.
따라서 “대기 시간이 3분에 도달하면 통화가 종료됩니다. 즉시 응답하고 연락처가 응답할 것입니다. 질문에 YES 또는 NO를 선택하면 상황의 심각도를 신속하고 자동으로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그는 “심각도에 따라 긴급 자원이 활성화되거나 통화가 SNS 24로 전환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INEM은 또한 이미 주간 교대근무를 강화했으며 간호사가 CODU 팀에 통합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국립응급의료원도 “시민 의료 개선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러한 조치는 여러 가지 비판과 불만이 있은 후에 나온 것입니다. INEM의 지연 및 실패 주장적어도 사망을 초래했을 것입니다. 열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