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Heretic’이 1100만 달러로 데뷔했지만 ‘Venom: The Last Dance’가 다시 1위를 차지했습니다.

‘Heretic’이 1100만 달러로 데뷔했지만 ‘Venom: The Last Dance’가 다시 1위를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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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 — ‘베놈: 더 라스트 댄스’는 북미 극장에서 블록버스터가 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무기력한 가을 영화 관람 시즌에는 그저 그런 성과를 내는 슈퍼히어로 속편이라도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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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요일 스튜디오 추정에 따르면 ‘베놈: 더 라스트 댄스’는 3주 연속 미국과 캐나다 극장에서 1,620만 달러의 티켓 판매를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습니다. 휴 그랜트 호러 스릴러 ‘헤레틱’과 기분 좋은 휴일 영화 ‘역대 최고의 크리스마스 미인대회’에서 두 명의 새로운 도전자를 물리쳤습니다.

화요일 선거를 통해 주요 스튜디오는 새로운 개봉작을 극장에 상영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로 인해 톰 하디가 이끄는 프랜차이즈의 세 번째 작품인 소니 픽쳐스의 ‘베놈: 더 라스트 댄스(Venom: The Last Dance)’가 그 자리를 지킬 수 있었습니다.

‘The Last Dance’는 10월 말 기대 이하 개봉으로 국내에서는 크게 히트하지 못했지만, 해외에서는 성공을 거두며 북미 지역의 거의 3배에 달하는 수익을 올렸습니다. ‘베놈’ 속편은 전 세계적으로 2억 7,94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고, 전 세계 총액은 3억 9,42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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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retic”과 “The Best Christmas Pageant Ever”가 나란히 2위를 차지했습니다. 금요일~일요일 티켓 판매량만 계산하면 1,100만 달러로 데뷔한 ‘Heretic’이 우위를 점했습니다. 하지만 “역대 최고의 크리스마스 미인대회”는 지난 주말 몰래 상영된 금액 220만 달러를 포함하여 보고된 개봉 총액 1,11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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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콧 벡과 브라이언 우즈가 감독한 A24의 “이단자”는 두 명의 모르몬교 선교사(소피 대처와 클로이 이스트)가 복음을 전하려고 노력한 것을 후회하게 될 남자(그랜트)의 문을 두드리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Heretic”은 그랜트에 의해 사상 가장 어두운 반전으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지만 관객들은 덜 감동하여 “C+” CinemaScore를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천만 달러 미만의 예산으로 ‘Heretic’은 쉽게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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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온스게이트와 기독교 엔터테인먼트 전문업체 킹덤스토리컴퍼니가 공동으로 발표한 ‘역대 최고의 크리스마스 미인대회’는 평판이 좋지 않은 여섯 남매가 지역 교회 미인대회를 장악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달라스 젠킨스가 감독한 바바라 로빈슨의 1972년 동화책을 각색한 이 영화는 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시네마 스코어 “A”를 받았습니다. 그것도 1000만 달러 정도의 적당한 예산으로 책정됐다.

개봉 7주차에도 유니버설과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와일드 로봇’은 극장에서 거의 녹슬지 않는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660만 달러로 4위를 차지했으며 국내 수입은 1억 3,020만 달러, 전 세계 총액은 2억 9,2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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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key Madison이 브루클린 성노동자 역을 맡은 Sean Baker의 호평을 받은 “Anora”가 폭넓게 개봉되었습니다. 최우수 작품상 후보로 예상되는 네온 영화는 1,104개 극장에서 240만 달러를 모았습니다. 4주 총액은 720만 달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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랄프 파인즈(Ralph Fiennes)가 주연을 맡은 교황 스릴러 ‘콘클레이브(Conclave)’는 성인용 드라마로서는 예외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Focus Feature 개봉은 개봉 세 번째 주말에 487개 극장을 추가하고 19% 소폭 감소하여 41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2,150만 달러를 모았습니다. 마찬가지로, Andrew Garfield와 Florence Pugh가 주연을 맡은 A24의 “We Live in Time”은 다섯 번째 주말에 220만 달러, 총 2,18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강세를 유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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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전반적인 티켓 판매는 여전히 부진하다. 컴스코어(Comscore)에 따르면 박스오피스는 지난해보다 약 11% 뒤쳐졌다. Franchise Entertainment의 뉴스레터를 발행하는 영화 컨설턴트 David A. Gross에 따르면 지난 2주 동안 전체 티켓 판매량은 팬데믹 이전 평균보다 약 50% 감소했습니다.

극장에 좋은 소식: Amazon MGM 크리스마스 코미디 “Red One”(11월 15일), Paramount Pictures의 “Gladiator II”(11월 22일), Universal의 “Gladiator II”(11월 22일), Wicked'(또한 11월 22일) 및 Walt Disney Co.의 ‘Moana 2′(11월 27일).

Paul Dergarabedian은 “결코 늦지 않는 것이 오늘의 규칙이며 우리는 추수감사절 복도에서 긍정적인 성공 사례가 나올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지난 수년 동안 가장 큰 프레임 중 일부와 동등한 것으로 보입니다.”라고 Paul Dergarabedian은 말했습니다. Comscore의 수석 미디어 분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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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웨인 존슨과 크리스 에반스가 주연을 맡은 ‘레드 원’은 미국 극장 개봉 전 해외 75개 시장에서 개봉해 2,66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이 영화의 제작비는 약 2억 5천만 달러에 달합니다.

국내 최종 수치는 월요일 발표될 예정이다. Comscore에 따르면 미국과 캐나다 극장에서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예상 티켓 판매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베놈: 더 라스트 댄스’, 1,620만 달러.

2. “이단자”, 1,100만 달러.

3. “역대 최고의 크리스마스 미인대회”, 890만 달러.

4. ‘와일드 로봇’, 670만 달러.

5. ‘스마일 2’, 500만 달러.

6. ‘콘클라베’, 410만 달러.

7. ‘아노라’, 250만 달러.

8. “여기” 240만 달러.

9. “우리는 시간 속에 산다”, 220만 달러.

10. ‘테러파이어 3’, 140만 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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