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계획은 인종, 성별, 지역, 회사 규모 문제 등 모든 측면에서 배심원의 다양성을 확대하는 방법입니다.
심사위원단에 참여하는 데 관심이 있는 브라질 광고 시장의 전문가 칸 라이언즈 국제 창의성 페스티벌 전례 없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그만큼 에스타당23년 동안 브라질 페스티벌의 공식 대표자인 그는 내년 페스티벌에서 브라질 대표단과 함께하고 싶어하는 창작 시장의 사람들로부터 지원서를 받게 될 것입니다.
2025년 칸 라이온즈는 6월 16일부터 20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개최됩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국내 시장 내에서 새로운 공간을 열어 전통적인 커뮤니케이션 그룹을 넘어 이름 목록을 확장하려는 전략의 일부입니다. 결과적으로 독립 에이전시, 소규모 창작 부티크, 해당 분야에서 일하는 자영업 전문가의 대표가 심사위원이 될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축제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 시장 전반적으로 6월에만 열리기 때문에 배심원들의 작업 중 일부는 훨씬 일찍 시작됩니다. 몇 주 전에 선택된 그룹은 일반적으로 업계의 방향을 정의하는 수천 개의 항목을 분석하고 투표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행사 주간 동안 그룹은 프랑스 남부에서 만나 세계 최대의 대행사와 최고의 광고주를 표창하는 라이온스 우승자를 결정합니다.
신청 방법
이번이 처음입니다. 에스타당 심사위원 신청을 위해 창작 커뮤니티 구성원으로부터 직접 추천을 받게 됩니다. 심사위원단의 일원이 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다음 질문에 대한 답변을 약 800자(공백 포함)로 영어로 작성하여 canneslions.juri@estadao.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야 합니다. 전문가가 심사위원으로 고려되어야 하는 이유 서비스?
또한 심사위원이 되고자 하는 카테고리(칸 라이언즈에는 총 30개 카테고리가 있음)의 경험, 주요 업적, 수상 경력, 경력 이정표, 열정 프로젝트 및/또는 기타 관련 경력을 포함해야 합니다. 전문가가 지명을 지지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시장과의 관계, 그리고 세계 최대 규모의 창의성 축제와의 관계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설명할 필요가 있다.
브라질 수상의 공식 대표자로서, 에스타당 최종 결정권을 갖고 있는 칸 라이온스 조직에 의해 검증된 회장 및 심사위원단의 사전 선택된 이름 목록을 표시하여 지역 창작 커뮤니티를 글로벌 이벤트 회원과 연결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Grupo Estado의 상업 전무 이사인 Paulo Pessoa는 이 계획이 인종 문제, 성별, 지역 및 회사 규모 등 모든 측면에서 배심원의 다양성을 확장하는 방법이라고 설명합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광고 및 광고 단체가 심사위원 경쟁을 위해 재능 있는 사람을 추천하는 경우가 많지만, 후보자를 직접 수락함으로써 축제의 전통이 덜한 기관의 전문가나 프리랜서가 심사위원 대표단에 참여할 가능성이 더 커진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 .
“‘Estadão’는 칸 라이언즈, 컨설팅 리더, 협회 및 해당 부문 회원들의 심사위원 참여 측면에서 시장으로부터 열망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의 목표는 가장 포괄적인 방식으로 통신 업계를 대표하는 후보를 받아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칸 라이언즈 심사위원이 되는 것은 전혀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창작자들에게 말이죠.”라고 그는 말합니다.
Pessoa는 또한 브라질을 대표하는 이름이 이러한 창작자와 대행사의 개인적인 궤적을 안내하는 요소일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이 산업의 방향을 결정하는 수상 논의를 돕는 역할도 한다고 말합니다. 업계에 영감을 주고 우수성의 표준을 정의하며 커뮤니케이션의 미래를 형성하는 창의성의 등대입니다.”라고 임원은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