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Disney+의 새로운 시리즈가 ‘지금까지 마블의 가장 게이적인 작품’인 이유

Disney+의 새로운 시리즈가 ‘지금까지 마블의 가장 게이적인 작품’인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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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연진과 제작진은 이 시리즈를 지금까지 마블에서 가장 “게이적인” 작품이라고 자랑스럽게 광고했으며, 여러 퀴어 캐릭터와 뮤지컬 넘버, 화려한 변신이 이를 뒷받침합니다.




Agatha Harkness는 Kathryn Hahn이 연기합니다.

사진: 마블 / BBC 뉴스 브라질

아가사 하크니스가 W의 주요 악당으로 밝혀진 지 3년이 지났습니다.안다비전고전 시트콤을 바탕으로 한 이 시리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전통적인 영화 제작 방식보다 더욱 독특한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엘리자베스 올슨이 연기한 완다 막시모프가 전설적인 스칼렛 위치로 마침내 확정되었지만, 완다의 호기심 많은 이웃이자 실제로 수세기 동안 사악한 마녀였던 “애그네스” 역을 맡은 캐서린 한이 연기한 아가사(와 그녀의 화제의 윙크)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팬이 가장 좋아하는 그녀가 시리즈에서 솔로로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아가사 이후 에버또한 WandaVision을 만든 잭 셰퍼가 주도합니다.



'10대' 캐릭터는 시리즈의 미스터리 중 하나다

’10대’ 캐릭터는 시리즈의 미스터리 중 하나다

사진: 마블 / BBC 뉴스 브라질

적절하게도 스핀오프의 스핀오프로서, 아가사 포에버 처음에는 다른 이야기 속에 싸인 이야기를 전달함으로써 전작의 예를 따랐습니다.

이 시리즈는 획기적인 발자취를 따라갑니다. 완다비전아가사가 완다의 힘을 훔치려는 시도로 인해 아가사 자신이 무력해지고 의상 안에 갇히게 된 후부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완다가 시트콤을 통해 자신의 트라우마를 처리하는 동안, 아가사의 함정은 그녀의 마음을 더 어두운 대체 현실, 즉 명성 있는 범죄 드라마로 이끌었습니다.

HBO 시리즈 패러디에서 아가사가 소도시 형사로 등장하면서 시작됩니다. 이스트타운의 암말 부르다 웨스트뷰의 애그네스. WandaVision 코미디와 마찬가지로, 쇼 속의 쇼는 똑똑하고 예외적으로 잘 만들어졌으며, “Agnes”는 고정관념이 만연한 사건을 맡은 실용주의적이고 플란넬 셔츠를 입은 독립적인 경찰입니다.

하지만 러시아 인형 이야기의 첫 번째 측면은 초반에 삭제됩니다. 아가사가 마녀에 사로잡힌 팬(Heartstopper의 조 로크가 연기)의 등장으로 주문에서 벗어나게 되며, 이 팬은 그녀에게 마녀의 힘을 되찾고(그리고 무서운 세일럼 세븐의 분노로부터 자신을 구하려면) 마녀의 길로 알려진 시련의 길을 걷는 것이라고 설득합니다.

여기, 아가사 포에버 에서 멀어지다 완다비전 그리고 리뷰를 위해 공개된 첫 4개 에피소드에서 그것은 자체적인 형태를 갖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스쿠비두 스타일의 모험 요소와 영화의 캐리커처와 함께 진정한 공포 요소를 사용하는 퍼즐 시리즈입니다. 헛소리.

길에 접근하기 위해 마녀 집단이 필요한 아가사는 외톨이 성향을 버려야 하고(적어도 지금은 가려야 하고) 강도 영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모집 캠페인에 착수해야 합니다.

그녀가 모은 무리는 적응하지 못하는 엉터리 사람들로 이루어진 호감 가는 무리입니다.

재정적 문제를 겪는 점쟁이 릴리아 역은 패티 루폰이, 전설적인 록 스타 마녀의 딸 앨리스 역은 알리 안이, 레티놀 크림과 비취 알을 판매하는 웰빙 전문가가 된 마녀 젠 역은 사시르 자마타가 맡았습니다.



캐서린 한이 아가사 역을 빛내다

캐서린 한이 아가사 역을 빛내다

사진: EPA / BBC News Brazil

캐릭터 간의 ‘케미’

그러나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아가사와 험악한 과거를 공유하며 뚜렷한 성적 긴장감을 지닌 녹색 마녀 리오 비달 역을 맡은 오브리 플라자입니다.

아가사의 판타지 범죄 드라마에서 연방 요원으로 처음 등장한 리오는 아가사를 조롱하고 조롱하며 죽이려고 시도한 후 마녀의 집회에 혼돈의 요원으로 합류합니다. 플라자는 더 이상 좋을 수 없습니다.

두 사람의 뜨거운 케미는 캐스트와 제작자들이 마블의 지금까지 “가장 게이적인” 작품이라고 자랑스럽게 주장한 작품의 핵심이며, 여러 퀴어 캐릭터와 뮤지컬 넘버, 그리고 화려한 변신이 이를 뒷받침합니다.

타자성, 정체성, 박해, 선택된 가족이라는 주제는 LGBTQ+ 커뮤니티에 호소력이 있으며, 또한 마녀의 묘사에 대한 문화적 역사에 대한 우려를 보여줍니다.

가볍게 소름 돋는 것에서 진짜로 무서운 것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이 시리즈는 마녀가 대중 문화가 믿게 하는 것보다 훨씬 복잡한 존재라는 것을 주장하며 특정한 기대에 부응합니다. 즉, 자매애, 주문, 대대로 이어지는 저주를 보여줍니다.

본래 초자연적인 힘이 거의 없는 마녀들은 길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하지만 이 시리즈의 퀘스트 요소는 이미 팬들이 이론화하고 있는 더 큰 미스터리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즉, “십대”로만 알려진 Locke의 캐릭터의 실제 정체, Wanda(마지막으로 자신을 희생하는 모습이 보임)가 광기의 멀티버스 속의 닥터 스트레인지)이 아직 살아있을 수도 있고; 그리고 아가사의 과거에 실제로 무슨 일이 있었는지, 특히 그녀의 실종된 아들과 관련하여.

눈에 띄지 않게 숨겨져 있어서 완다비전아가사와 한은 쇼의 주변부로 제한되었습니다. 여기서 캐릭터와 배우 모두 빛날 기회를 즐기고, 한은 아가사의 냉소적인 자만심을 표현하고 그녀의 취약성을 매우 잘 드러냅니다(그리고 정말 재능 있는 코미디 배우를 고용하여 재미있는 대사를 전달하는 것의 가치를 보여줍니다).

마블 작품에는 때때로 차가움이 느껴집니다. 그린 스크린과 CGI 장면이 캐릭터와 감정적 무게감을 흐트러뜨리는 것이죠. 하지만 아가사는 고전적인 화학 반응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이 없다는 걸 보여줍니다.

이 캐스트는 노래 덕분에 문자 그대로 깊이 조화를 이루고 어리석음과 어둠을 동시에 추구하는 마법의 시리즈를 선보일 의향이 있는 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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