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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Lovrs가 선정한 크리에이터를 위한 2025년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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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한 연구에 따르면 브라질 사람들은 하루에 9시간 이상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크리에이터 시장은 2024년까지 240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Rapha Avellar, BrandLovrs의 CEO이자 창립자

사진 : 공개

We Are Social 및 Meltwater 플랫폼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브라질 사람들은 하루 평균 9시간 13분을 소셜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데 소비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허브(Influencer Marketing Hub)가 발표한 전망에 따르면, 크리에이터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약 240억 달러 규모로 2024년에 폐쇄될 것으로 예상되며, 2025년까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크리에이터 시장이 점점 더 많아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사람들은 디지털 소비를 콘텐츠 제작자로서의 직업으로 전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첫발을 내딛고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브랜드 애호가콘텐츠 제작자를 대형 브랜드에 연결하는 기술 회사로, 콘텐츠 제작을 수익원으로 전환하려는 꿈을 실현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통찰력을 수집하고 주요 필수 트렌드를 나열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콘텐츠 제작에 대한 접근을 민주화했을 뿐만 아니라 대중과 브랜드의 수요 수준도 높였습니다.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제작자가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 이상으로 대중 행동의 변화와 시장 혁신을 인식해야 합니다.”라고 BrandLovrs의 CEO이자 창립자인 Rapha Avellar는 말합니다.

진정성 있게 행동하세요. 다른 크리에이터와 차별화되는 점은 무엇인가요?

다양한 틈새 분야의 수많은 콘텐츠 제작자 중에서 눈에 띄는 것은 진정성입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것이 카피되는 세상에서는 자신을 차별화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는 사람이 성공합니다.

틈새시장을 이해하고 청중과 진정한 관계를 구축하세요

크리에이터로서의 여정을 시작할 때 자신의 틈새 시장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도달하려는 청중의 관심사, 요구 사항 및 행동을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도구와 데이터는 귀중한 통찰력을 얻고 점점 더 커뮤니티와의 연결을 강화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팔로어 기반을 구축하기 시작하면서 각 사람과 가까이 지내고 연결을 유지하십시오. 소속감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청중과 소통하고, 댓글에 응답하고, 메시지를 보내며, 방송 그룹을 만드세요. 이러한 조치는 친밀감을 강화하고 청중과 투명성, 신뢰 및 충성도의 정직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존재감을 다양화하라

귀하의 틈새 시장에 적합한 플랫폼에 참여하되 기회를 제한하지 마십시오. TikTok, Instagram, YouTube는 물론 뉴스레터나 블로그까지 다양한 형식과 잠재고객을 살펴보세요. 플랫폼 다양성은 도달 범위를 넓힐 뿐만 아니라 한 플랫폼이 견인력을 잃을 경우 관련성을 보호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데이터 및 측정항목 이해

제작자로서 성공하려면 창의성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콘텐츠 지표를 면밀히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어떤 게시물이 가장 많은 참여를 유도하는지, 어떤 형식이 가장 매력적인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청중이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평가하십시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전략을 조정하고, 효과적인 부분을 확장하고, 나쁜 부분을 개선(또는 제거)하십시오.

견고한 파트너십 구축

귀하의 가치를 공유하는 브랜드와의 관계는 신뢰를 얻고 신뢰도를 높이는 데 필수적입니다. 크리에이터로서의 정체성이 브랜드 메시지와 일치하는 진정한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집중하세요. 이러한 파트너십은 상호 이익을 창출하며 귀하와 귀하의 청중 모두가 인정하고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제 막 시작한 사람들에게는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이 멀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기술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BrandLovrs 앱은 프로필의 팔로어 수에 관계없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제작자를 찾는 브랜드에 제작자를 연결합니다. iOS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앱 사용 과정은 간단하고 직관적입니다. 콘텐츠 제작자가 해야 할 일은 플랫폼에 등록하고, 자신의 프로필, 관심사, 청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용 가능한 다양한 캠페인을 탐색하는 것입니다. 플랫폼을 통해 200,000명이 넘는 크리에이터가 대형 브랜드와 진정성 있고 상호 이익이 되는 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점점 더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BrandLovrs의 지원으로 경력을 쌓을 수 있었던 크리에이터 중 한 명은 Sarah Mesquista(@ssarahmsqs)였습니다. “BrandLovrs와의 첫 출판물을 마무리한 것은 제가 콘텐츠 제작자로서 경력을 계속하는 데 필요한 원동력이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이 좋은 길인지, 옳은 일을 하고 있는지 궁금해하는 순간을 겪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당시 팔로워가 3천명도 채 되지 않았던 점을 고려하면, 팔로워 수 때문이 아니라 콘텐츠의 질 때문에 게시물을 닫았다는 증거가 있었고, 그것이 제가 꼭 깨달아야 했던 것이었습니다. 내가 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제작자는보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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