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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bygirl은 무엇이든 “에로틱”합니다 |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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옷걸이에 넘치고 있었어요 스릴러 에로틱 굿바 씨를 찾습니다/남자를 찾습니다Richard Brooks(1977) 또는 눈을 크게 감고 스탠리 큐브릭(1999) The Bitch/Liza, Submissa의 (1972), 희극이나 우화 마르코 페레리 (그러나 현재 그는 마르코 페레리가 누구인지 모른다…) 그는 ‘심리성애 드라마’를 넘어섰다.

이미 같은 놈이네 애드리안 라인 (9주 반1986년, 치명적인 매력1987)은 캐릭터, 집착 또는 일탈, 즉 우주가 무엇이든 되기 전에 항상 “에로틱”하고 계산된 교미를 위해 형식화되는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착취성도착증의 놀라운 미묘함보다 (모두 영화적으로 말하면 분명히 …).

각 시청자가 누릴 자격이 있는 유령이 만들 수 있습니다. 베이비걸네덜란드인 Halina Reijn의 작품은 상황과 일련의 의식을 통해 첫 번째 것을 떠올리게 합니다. 그것은 오르가즘에서 오르가즘으로 이동하며, 둘 사이에는 직업의 정점에 있는 권력 있는 여성(니콜 키드먼)과 성적 탐욕이 정점에 있는 회사 전무이사의 위치와 복종 게임이 있으며, 모든 것이 분명히 가족의 안정성과 호환됩니다. 안토니오 반데라스남편으로서 그는 여기서 짜증나는 역할을 한다. 니콜이 반항적인 인턴의 손에 자신을 맡길 때까지 — 수행자 해리스 디킨슨(Harris Dickinson) 또는 다음 모델 슬픔의 삼각형~의 루벤 외스틀룬드. 당신의 취약성과 욕망이 사라지고 오르가즘이 더 이상 가짜가 되지 않는 시간입니다.




여기서 배우의 ‘용기’가 발휘된다. 우리가 고기의 양에 대해 매우 잘못 알고 있거나 측정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나는 기꺼이 보여주고 싶었고 장식의 위치 때문에 위험을 감수하고 싶었습니다.

아무리 감동적인 능력이 있어도 베이비걸 그것은 당신의 장점은 아니지만 성능 관객의 기억과 영화광의 유산 —, 영화 Halina Reijn은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스릴러 에로틱. 아니면 에로틱 코미디. 아니면 절망적으로 “에로틱”한 것 외에 다른 것. 그래서, 더 많은 Adrian Lyne. 감독이 동포를 언급하면서 80년대를 감동적이라고 부각했다는 점도 주목해야 한다. 폴 버호벤. 다음과 함께 트위스트 별로 변하지는 않지만 “에로틱”처럼 항상 앞에 나타납니다. 베이비걸, 영화보다 먼저 나오므로 스스로를 강요할 수 있습니다. 형식적으로는 여성이 공연합니다.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모든 것이지만 여성의 관점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다릅니다. 글쎄요. 남자를 찾고 있어요남성이 감독한 이 작품은 더욱 반항적으로 여성적일 뿐만 아니라 페미니스트적이기도 합니다(사실 같은 영화제작자의 경력 마지막 단계에서 나온 또 다른 영화와 같습니다. 해피엔딩1969)보다 베이비걸.

요컨대, 49세의 감독에게 상기시키자면, 대담함과 위험은 누군가가 만들어낸 것이 아니다. 스릴러 80년대 에로티카는 오래된 이야기이고, 너무 오래되어서 여기에서 언급할 공간조차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텍스트에 등장하는 유령들에게만: 다이앤 키튼(Diane Keaton)은 자신을 지옥에 보냈습니다. 굿바 씨를 찾고 있어요코미디 이후 1년 애니 홀그리고 그렇습니다, 그것은 두려움이 없었습니다. 그 충격은 그 영화가 충격적인 것으로 간주될 정도였습니다. 까뜨린느 드뇌브는 이미 자신을 헌신했습니다. 롤플레잉 Bitch (Marcello Mastroianni와 함께) 1972년. 그리고 우리가 1999년을 기억한다면 그것은 그 해였고 베니스 페스티벌에서도 그랬기 때문이다. 베이비걸 데뷔 당시 키드먼과 그녀의 남편 톰 크루즈는 곤충학자 큐브릭이 퇴폐적인 메스로 두피를 깎은 결혼 생활의 장면을 세계에 선보였습니다. 응, 그거였어 저항의 조각.

그 중 일부는 인류학적인 수필의 야망을 담고 있는, 잔혹하고 문제가 있는 성인 영화였습니다. 베이비걸 그런 건 없어. 현재 특히 이 시기에 행해진 것처럼, 이 작품은 복잡성, 실수, 시청자를 화나게 하거나 화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의 교차점에서 지옥처럼 달려갑니다. 그래서 네 착한 별이 토크쇼 영화를 홍보하는 미국인들은 관객이 잘못된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오락. 남성 영화 제작자에게만 국한되지 않는 기회주의적인 대담함으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성숙한 사람에게는. 그것은 “에로틱”하고, 그렇습니다. 그리고 유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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