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는 이런 것들이 있습니다. 아무도 설명하지 않고, 일부는 얼굴을 가지고 있지 않고 국가의 집단적 기억 속에있었습니다. Bragança 지구에서 가장 중요한 라디오를 호출 한 지 5 년 만에 청취자의 전화 오디오는 인터넷을 끝내고 성공이되었습니다. 한 세대 동안 Anabela de Malhadas와 같은 인물이나 5시에 약속을했기 때문에 소방을 버린 주님께서는 초기 YouTube의 스타가되었습니다.
먼 2004 년에 Anabela는 Radio Brigantia라고 불렀습니다Bragança시의 스튜디오와 함께 지역 상업이 상을 수상한 가방의 무게를 추측 해야하는 “Saco Game”에 참여하기 위해 “Saco Game”에 참여했습니다. 일반적인 청취자 인 Anabela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데 사용했지만 레코드를 요청하고 대화하기 위해 사용했습니다.“요청 된 프로그램보다 더 많은 사람들은 마치 이야기가 언어로 공유되는 일종의 페이스 북 인 것처럼 라디오를 부릅니다. 그것은 단지 우리의 것입니다.” – 대중은 라디오 디렉터 인 Paulo Afonso에게 말합니다. 그날, 상의 유혹은 더 크게 말하고 Anabela는 또한 대회에 참여하기를 원했습니다:“나는 그들에게 도움의 부업조차주지 않았고 사람들이 이미 거기에 있습니다.”서비스 애니메이터 Sidónio Costa가 시작되었습니다.
미란다 도로의 말하 다스 마을에서 Anabela는 그날 처음으로 참여했습니다. 나는 가방의 무게를 4 ~ 반 파운드 사이, 4.65 파운드, 150 그램의 150 그램으로 150 개의 가능한 추측을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러나 Anabela는 더 창의적이었습니다. “당신은 끔찍합니다.”Sidónio Costa는 곧 “가방의 무게는 4 분의 1 파운드 이상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irrnfa8oia
-“아, 고급 번호입니다! 세 킬로가 백 100 세! “Anabela가 대답했습니다.
-“가방의 무게는 4 분의 1 파운드 이상입니다. 어떻게 3 백 20 세가 될 수 있습니까? 4.5 반 이상이어야합니다.”라고 스피커는 덧붙였습니다.
문을 두드리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중단 한 후, Anabela de Malhadas는 “3 백 60 파운드”라고 추측합니다.
그 순간부터 Sidónio Costa는 더 이상 그것을 취할 수없고 풀릴 수 없습니다. Anabela는 4 번 반 이상을 반복 한 후 다시 3 명으로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3 명은 아나벨라 (Anabela), 4시 반 이상입니다.”
-“So Two…”, Malhadas의 청취자에게 대답합니다.
반복적 인 웃음으로 안내 된 오류 마진에서 일련의 베팅이 있습니다. Sidónio Pais는 자세를 유지하려고하지만 많은 오류가 발생하면 어려워집니다. 여자는 아나운서가 “4 파운드, 5 백, 아무것도 말하기”라고 묻는 후에 만 숫자를 말할 수 있습니다.
-“4 파운드 5 백 20”은 내기였습니다.
순간 당시 FM에서 방출을 조정 한 사람들의 에테르에서 사라졌습니다.. Sidónio Costa는 몇 년 후 영국으로 향하기 위해 라디오를 떠났고 Anabela는 마치 아무것도 지나지 않은 것처럼 라디오 시절에 계속 참여했습니다.
그러나 비디오는 YouTube에 어땠습니까? 소셜 네트워크 이전에는 공유하는 세대가 있습니다. 이메일비디오, 사진, 오디오 및 심지어 파워 포인트. GNR 사무국에서 일한 라디오 브리 간 티아 (Radio Brigantia) 감독의 친구는 종종 교환했다. 이메일 그와 함께 농담을 나누고 브라질에서 대부분. “그는 때때로 나를 보냈습니다 이메일때로는 큰 은혜가 없어도”라디오 공무원이 대중에게 말했다. “은혜로 무언가와 함께”돌아 오려면 Paulo Afonso는 3 년 동안 Radio Brigantia의 아카이브에 저장된 4 분 11 초의 오디오를 공유했습니다..
라디오 브리 간 티아
이 배송 후, 라디오 감독은 2009 년 7 월 YouTube 사용자 “Sykkro”가 될 때까지 그 GNR의 동료들과 결국 공유 된 오디오로 트레일을 잃었습니다. 플랫폼을 착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PowerPoint를 기반으로하고 Ricardo Sousa가 서명 한 간단한 비디오에서 통화의 전사가있는 오디오 : “나는 거의 150 만 회의 조회수에 도달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진실은 내가 아직도 비디오를 검토했고 웃음을 비웃지 않고 그것을 볼 때가 없다는 것입니다.“그는 2010 년에 그의 채널에 글을 썼습니다.
이 비디오는 멀리 도착했으며 수천 번 공유되었으며, 거의 4 백만 명이 보았으며 수백만 명의 청취자와 함께 많은 채널을 다시 게시했습니다. 2023 년에 그것은 또한 이케아 스웨덴 브랜드 캠페인. Paulo Afonso는 성공의 비밀은 “단순성”이며이 부름의 “인간 측면”이라고 믿는다. “그것은 모두 자발적이었다”.
Malhadas 마을의 Anabela는 전화를 걸었을 때 약 40 년이 걸렸습니다. 오늘은 60 명으로, 그는이 지역의 식당 주방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교사들이 여전히 내부 마을에서 학생들을 이길 수있는 학생들을 이길 수있는시기에 기본 교육의 두 번째 해에 불과합니다.”라고 Paulo Afonso는 말합니다. 그것은 연구를 마치지 않았으며, 수십 년 밖에되지 않으면 이미 미란스 고원에서 무리와 함께 걸어 갔다.
Anabela는 문화 아이콘이되었습니다 팝 그에게 알지 못하고. 라디오의 마법입니다.
Brigantia는 계속해서 자신에게 전달되는 지역의 회사입니다.
라디오와 북동부 신문 사이에 12 명의 직원이있는 Paulo Afonso는 Trás-os-Montes에게 목소리를주고 해당 지역의 주민들 사이에 회의 공간을 만들려는 팀보다 앞서 있습니다. 광고주는 그렇지 않으며, 이것은 “디지털의 결과”이며 광고 투자에서 도망 쳤습니다. 인터넷이 신호가 국경을 넘어 해당 지역의 많은 이민자들과 많은 이민자들에게 도달 할 수 있기 때문에 Briganete는 오늘날처럼 들리지 않았지만 광고주는 다른 플랫폼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아침 6 시부 터 오전 8 시까 지“Good Morning, Ti João”와 같은 신화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라디오는 노인 지역의 회사이며 이민은 패턴입니다.
라디오 브리 간 티아
이번 목요일, 세계 라디오의 날이 축하됩니다. 2012 년 부터이 날짜는 전 세계 최고 범위와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라디오의 역할을 강조하는 방법으로 유네스코의 결정에 의해 표시되었습니다. 올해 라디오 데이는 기후 변화에 대한 경고와 급격한 기후 재난 이후 비상 의사 소통의 형태로서의 효과에 대한 기후 변화 에서이 매체의 역할에 전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