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AIMA에 의해 거주가 거부된 이민자는 포르투갈에서 추방될 수 있습니다 | 시민권

AIMA에 의해 거주가 거부된 이민자는 포르투갈에서 추방될 수 있습니다 | 시민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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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ÚBLICO Brasil 팀의 기사는 브라질에서 사용되는 포르투갈어의 변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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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투갈 거주 허가 신청을 거부한 이민자 통합, 이주 및 망명 기관(AIMA) 자발적으로 출국하도록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PÚBLICO Brasil이 인터뷰한 전문가에 따르면 이것은 프로세스의 마지막이자 슬픈 단계입니다. 각료회의 의장단 장관 António Leitão Amaro의 계산에 따르면 리스본의 Centro Hindu에서 시작된 태스크 포스의 첫 3개월 동안 분석된 221,000개의 거주 신청 중 108,000개가 거부되었습니다. 대부분 수수료 미납으로 인해 발생 생체 인식과 같은 필수 사항입니다.

포르투갈의 자발적 포기서는 포르투갈 영토에 비정기적으로 체류하는 사람들의 경우 정부가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그리고 변호사 Catarina Zuccaro의 의견에 따르면 AIMA의 거부를 되돌릴 수 없는 모든 이민자는 출국 요청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의 목록에 포함될 것입니다. “이 편지를 받는 사람은 모두 20일 안에 포르투갈을 떠나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보다 급진적인 조치로 정부는 범죄인 인도를 추진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더 가혹한 조치를 피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Catarina는 설명합니다. AIMA의 결정에 대해 행정적으로나 사법적으로 항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즉, 체류허가 신청이 거부된 10만8천 명의 이민자들은 법에서 요구하는 수수료 납부 등 절차에 대한 재심사를 요청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재심 요청이 오래 걸릴수록 AIMA가 최종적으로 거부할 가능성이 커지므로 시간을 다투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현안 문제, 특히 문서 부족 문제를 해결하라는 알림을 받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Larissa Belo 변호사는 AIMA의 거주 신청 거부를 수동적으로 받아들일 수는 없다고 강조합니다. “행정 절차법(CPA)은 공공 서비스가 거부되는 경우 모든 결정과 그 이유를 사람들에게 통보하도록 요구합니다. 이러한 통신은 수신자가 서명한 영수증과 함께 사람의 주소로 이루어져야 합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이 결정에 대한 항소의 근거가 되는 것은 분홍색 시트인 이 영수증 기록입니다. AIMA 거부에 대한 이의 제기 기한은 상황에 따라 영업일 기준 30일에서 3개월까지 다양합니다.

프로세스 실패

Larissa는 AIMA에 의해 거주 절차가 거부된 이민자들도 사실을 예상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예를 들어, 해당 기관에서 부과한 수수료를 통지받지 못하여 납부하지 않은 경우, 해당 기관에 납부 알림을 보낸 이메일이나 거주지 주소를 묻는 등기 편지를 보내야 합니다. 이 편지를 받으면 AIMA 직원은 서신 수령 프로토콜에 서명해야 합니다. 이 영수증은 거주 절차 거부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때 증거가 됩니다. 보호막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변호사는 이자 표현과 관련된 절차가 제3자 주소를 사용하여 진행되어 다른 주소로 전환되었기 때문에 AIMA에 수수료를 지불하라는 통지를 받지 못한 사람이 여러 명 있다고 말합니다. 더욱이 대행업체에 수수료를 납부해야 한다는 정부의 명확한 캠페인이 없었기 때문에 납부 통지를 받은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인터넷에서 매우 흔한 사기라고 생각하여 이를 무시했습니다.”라고 지적합니다. “그러므로 피해를 입었다고 느끼는 사람은 누구나 AIMA의 결정에 의문을 제기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강조합니다.

VE Consultoria의 변호사 Alfredo Roque에 따르면, AIMA에서 거주 신청을 거부한 108,000명의 이민자 중 다수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 처하지 않을 것입니다. 콜센터 기관이 설립한 태스크 포스 내에서 참석자들은 의사 결정권을 가졌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센터가 문서 접수의 허브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받는 사람들은 고무 도장이며 모든 것이 AIMA가 요구하는 범위 내에 있다고 말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도 않습니다. 결함은 나중에 기관 직원이 모든 것을 분석한 후에야 발견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평가는 Catarina Zuccaro도 수행했습니다. “현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콜센터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40만 개의 좌초된 프로세스 —, 이민자들은 결국 결함이 있는 서비스로 인해 피해를 입게 됩니다. 나중에 문서에서 발견된 많은 문제는 직원들이 더 잘 준비한다면 센터 자체에서 해결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강조합니다. 이를 고려하여, AIMA의 거부에 불만을 느끼는 사람들은 포르투갈을 떠나라는 자발적인 초대와 같은 보다 과감한 조치를 피하기 위해 결정에 항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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