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 지능 도구는 비즈니스를 강화하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동맹이 될 수 있습니다
훌륭한 프로모션과 높은 수요의 대명사인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기업이 고객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인공 지능(AI)은 이 기간 동안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소비자 경험을 개인화하며 매출을 증대시키는 강력한 동맹으로 등장합니다.
인공 지능의 도움으로 단 몇 단계만으로 온라인 상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이 팔고 꿈을 이루기 위해 놓치고 있던 솔루션이 바로 이것이다. 월 R$25.90부터.
Cesuca Evaldo Reis의 기술자이자 기술 과정 코디네이터인 Terra와의 인터뷰에서 매장이 11월 마지막 금요일에 매출을 증대하기 위해 AI를 동맹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AI를 통해 기업은 재고 부족이나 과잉 제품을 방지하면서 더 정확하게 수요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류를 최적화하여 배송 속도를 높이고 비용을 절감합니다. 또한 AI 도구는 경쟁사 가격과 프로모션을 모니터링하여 기업이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라고 Reis는 설명합니다.
고객 경험 개인화
전문가는 또한 인공지능 도구를 사용하면 각 고객의 구매 내역과 선호도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제품 추천을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챗봇과 가상 비서는 연중무휴 24시간 서비스를 보장하고 질문에 답하고 구매 여정을 지원합니다. AI가 실시간으로 조정하는 동적 가격 책정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가격을 제공하고 전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인공지능이 주도하는 블랙프라이데이는 기업이 매출을 늘리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AI를 전략적으로 사용함으로써 기업은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고객 경험을 개인화하며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 에발도 레이스.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
또한 AI 도구를 사용하면 마케팅 캠페인을 세분화하여 이상적인 시간에 적절한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마케팅 활동의 효율성을 높이고 투자 수익을 최적화합니다.
Reis에 따르면 기술, 특히 AI는 점점 기업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도구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기업은 연구 개발에 투자하여 여러 분야의 팀을 구성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제안합니다.
성공적인 매장 만들기 시작하기
아직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매장을 디지털화하지 않았다면 아직 시간이 있습니다. Universidade Cruzeiro do Sul의 광고 교수인 Christian Petrini는 오늘날 판매의 초점은 가상이며 비즈니스를 디지털화하지 않으면 잠재 고객의 도달 범위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성공적인 온라인 상점을 갖기 위해 전문가는 몇 가지 팁을 나열합니다.
“귀하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전문적이고 탐색이 용이하며 모바일에 최적화된 웹사이트를 구축하세요. 검색 엔진에서의 위치를 개선하려면 SEO에 투자하세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브랜드를 홍보하고 고객과 소통하세요. 간단하고 안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세요. 마지막으로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매출을 늘리려면 디지털 마케팅에 투자하세요.”라고 그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