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NASCAR 컵 시리즈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현장을 구성한 풀타임 드라이버들에게 성적표를 나눠줍시다.
드라이버는 시즌 동안 주로 사용했던 차량 번호 순으로 나열됩니다.
1위 로스 채스테인: B-
9월 29일 캔자스에서 열린 Chastain의 승리는 실망스러운 2024년 캠페인을 모호하게 만들었습니다. Chastain은 Trackhouse Racing으로 처음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으며, 그의 2022년 출전은 수십 년이나 남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는 여전히 NASCAR의 엘리트 중 한 명으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큰 2025년이 필요할 것입니다.
2위 오스틴 신드릭: C+
Chastain과 마찬가지로 Cindric의 2024년 단독 우승(6월 2일 세인트루이스에서 우승)은 평범하지 않은 시즌을 숨겼습니다. Team Penske에서 주력 차량을 운전하는 것은 약자에게는 어려운 일이 아니며, 세 시즌 동안 Cindric은 운전할 가치가 없어 보였습니다.
3위 오스틴 딜런: D+
아직 언급되지 않은 딜런에 대해서는 할 말이 많지 않습니다. 8월 11일 리치몬드에서의 그의 승리는 그가 레이스에서 우승한 성격으로 인해 영원히 오염되었으며, 2024년은 끝이 보이지 않는 3위 팀의 슬라이드를 계속했습니다.
4위 조쉬 베리: C+
한때 Berry는 올해의 신인상을 놓고 Carson Hocevar에게 도전할 수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후반기 붕괴로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지만 베리가 2025년을 맞이할 것이라는 낙관론에는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5위 카일 라슨: A+
라슨은 우승은 못했지만 6번의 경주에서 우승하며 매주 우승을 위협하는 존재였다. 그는 챔피언십 우승후보 중 한 명으로 2025년에 들어서며 다시 한번 우승을 위한 주간 경쟁자가 될 것입니다.
6번 브래드 케셀로스키: B
승리에 관해 말하자면, 5월 21일 Darlington에서 Keselowski는 2021년 4월 이후 처음으로 승리의 길로 돌아왔습니다. 6위 팀은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지만 Keselowski와 RFK Racing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7위 코리 라조이: D
LaJoie의 “증명” 해에는 상황이 훨씬 더 악화될 수 없었습니다. 그는 7개의 레이스가 남은 상태에서 Justin Haley와 라이드를 교환했으며 Haley는 2025년 계약을 체결했지만 LaJoie는 현재 그렇지 않습니다. LaJoie가 추진력과 자신감을 되찾기 위해 2025년은 중요한 해가 될 것입니다.
8위 카일 부시: C-
Busch의 첫 무승부 시즌은 그의 경력 중 최악의 시즌 중 하나입니다. 그의 경력이 쇠퇴함에 따라 승리를 거둘 수 있는 모든 기회에 뛰어들어야 합니다.
9위 체이스 엘리엇: B+
Keselowski와 마찬가지로 Elliott도 4월 7일 텍사스에서 오랜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또한 다리 부상으로 탈락한 지 1년 만에 플레이오프에 진출했고 Martinsville에서 거의 승리하여 챔피언십 4에 진출했습니다. 2025년 타이틀 경쟁.
No. 10 노아 그래그슨: C
Gragson의 2024 시즌은 평균적인 캠페인 속에서도 몇 차례 견고한 상위 10위권 진입을 기록했습니다. 2025년 Front Row Motorsports에서의 첫 해는 그의 최고의 컵 시리즈 기회가 될 것입니다.
11번 데니 햄린: B+
3승을 거둔 시즌에도 불구하고 Hamlin은 다시 한 번 우승을 놓칠 뻔한 후 감격을 느끼기 어렵습니다. 그는 3년 연속 챔피언십 4 진출에 실패했으며, 운전 경력에 시간이 부족해지면서 2025년은 그의 경력에서 가장 중요한 해가 되었습니다.
No. 12 라이언 블레이니: A
Blaney는 자신의 두 번째 연속 타이틀에 한 단계 못 미치는 성적을 거두었지만 스포츠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습니다. 그가 2025년에도 타이틀을 놓고 경쟁한다고 해도 놀라지 마세요.
14번 체이스 브리스코: C+
Briscoe의 2024 시즌은 화려하지 않았지만 Southern 500에서 Stewart-Haas Racing의 마지막 컵 시리즈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Tony Stewart 팬으로 성장한 드라이버에게 그것은 그의 시즌을 영원히 정의할 추억입니다.
17번 크리스 부셔 : B
지금은 보지 마세요. Buescher는 빠르게 컵 시리즈에서 가장 일관된 드라이버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한 그는 왓킨스 글렌(Watkins Glen)에서 다시 승리의 길을 찾았고, 셰인 반 기스베르겐(Shane van Gisbergen)을 제치고 멋진 결승선을 통과했습니다.
19번 마틴 트루렉스 주니어 : B-
Truex Jr.의 마음은 백조 노래 시즌의 대부분 동안 이미 호수에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그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만큼 충분히 했습니다. 그는 또한 시즌의 마지막 두 레이스에서 폴을 획득했는데, 이는 스포츠에 많은 공헌을 한 드라이버에게 특별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20번 크리스토퍼 벨 : A-
Bell의 2024 시즌은 Martinsville에서 그를 챔피언십 4에서 탈락시킨 레이스 조작 스캔들로 항상 기억될 것입니다. 하지만 20위 팀은 또 다른 탄탄한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Bell은 Joe Gibbs Racing의 최고 개로서 Hamlin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그의 5번째 컵 시리즈 시즌에 드라이버로서는 결코 작은 위업이 아닙니다.
21번 해리슨 버튼 : D-
Burton의 2024년 시즌은 끔찍했습니다. Wood Brothers의 100번째 Daytona에서의 통산 첫 우승을 제외하고는 그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켰습니다. 그는 또 다른 컵 시리즈 기회를 얻기 위해 자신의 경력을 다시 구축해야 하며, 2025년 Xfinity 시리즈에서 AM Racing과 함께 라이딩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입니다.
22번 조이 로가노: A+
챔피언으로서 Logano는 기본적으로 A+를 받지만 속지 마십시오. Logano와 No. 22 팀은 시스템을 T로 플레이했지만 대부분의 시즌 동안 경쟁력이 없었습니다.
23번 부바 월레스 : B-
월리스는 2024년 무승부를 기록하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지만 지금까지 최고의 통계 시즌을 보냈습니다. 2025년에는 찰스 데니케(Charles Denike)라는 새로운 승무원이 선임되면서 그는 큰 진전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24번 윌리엄 바이런: A-
Bell과 마찬가지로 Martinsville의 광기는 Byron의 2024 시즌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두 번째 연속 챔피언십 4 진출과 Daytona 500 우승으로 Byron은 향후 몇 년간 경쟁자로 굳건해졌습니다.
31번 다니엘 헴릭: D
Hemric의 2024년 시즌은 모든 드라이버 중 가장 잊혀지기 쉬운 시즌이었습니다. 눈에 띄지 않는 포인트 29위를 차지한 Hemric은 2024년에 Truck Series로 강등되어 McAnally-Hilgemann Racing의 19번 트럭을 맡게 되었습니다.
34번 마이클 맥도웰: C
McDowell은 예선에서 항상 빨랐습니다. 그는 6개의 폴로 컵 시리즈를 이끌었지만 승리의 길로 돌아갈 수 없었습니다. 그는 2025년을 새로운 팀(Spire Motorsports)과 함께 시작할 예정입니다.
38번 토드 길리랜드: C+
컵 시리즈에서 Gilliland의 꾸준한 발전은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McDowell이 Front Row Motorsports를 떠나면서 Gilliland는 2025년 팀의 리더가 될 것이며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얻기 위한 잠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41번 라이언 프리스: D
2024년 Preece에게는 좋은 일이 별로 없었지만, 그것이 전적으로 그의 잘못은 아니었습니다. Berry, Gragson 및 Briscoe 팀과 마찬가지로 그의 팀도 시즌이 끝나면 문을 닫았습니다. 그는 2025년 RFK Racing을 통해 역대 최고의 컵 시리즈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No. 42 존 헌터 네메첵 : F
최하위 포인트 마감은 Nemechek의 2024 시즌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줍니다. 좋은 소식은 Nemechek과 Legacy Motor Club이 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위로라는 것입니다.
43번 에릭 존스: D+
Nemechek과 마찬가지로 Jones와 LMC는 2024년에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Talladega에서 Jones가 입은 허리 부상으로 인해 점수가 떨어졌지만 팀은 2025년에 큰 진전을 이뤄야 합니다.
45 타일러 레딕: A
Reddick이 최고 점수를 획득하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요인은 챔피언십 경주에서 팀의 부진한 성적입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45위 팀은 정규시즌 우승과 3개 대회 우승을 차지하는 등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Reddick은 2025년에 다시 한 번 타이틀 위협이 될 것입니다.
47 리키 스텐하우스 주니어: C+
Stenhouse Jr.의 2024년은 꽤 잊을 수 없는 해였습니다. 그가 Talladega에서 스릴 넘치는 사진 마무리로 Keselowski를 이기고 통산 4번째 우승을 차지하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2025년에는 47번 팀으로 이름이 바뀌면서 그는 더 빠른 속도를 찾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No. 48 알렉스 보우먼: B+
Bowman은 시카고 스트리트 레이스에서 오랜 무승부를 기록했고 처음에는 8강에 진출한 후 레이스 후 검사에서 실격되었습니다. 그의 조용한 일관성은 그의 비판에도 불구하고 그가 가볍게 여겨질 운전자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51번 저스틴 헤일리: D+
Haley를 둘러싼 온갖 과대광고에도 불구하고, 31위 포인트 마감은 다소 실망스러웠습니다. 좋은 소식은 Haley가 2025년에 어디에서 경주하게 될지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풀타임 드라이버로 Spire Motorsports에 다시 합류하게 됩니다.
잘. 54 타이 깁스: B-
Gibbs는 2024년 처음으로 컵 시리즈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지만 그의 시즌은 기계적 문제로 인해 망가졌습니다. 그는 여전히 2025년으로 향하는 첫 번째 컵 시리즈 우승과 연속 플레이오프 출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71번 제인 스미스: C-
Smith의 최악의 시즌 전반기는 탄탄한 후반전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는 이제 핫한 FA가 되었으며, 2025년에 세 번째 컵 시리즈 참가를 추진하기 위해 Front Row Motorsports와 재회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77번 카슨 호세바: B-
몇 가지 고립된 사건을 제외하고 Hocevar는 신인 시즌에 대부분 냉정한 태도를 유지했습니다. 그의 뛰어난 성과와 함께 모든 징후는 Hocevar가 미래의 컵 시리즈 스타이자 2025년 다크호스 플레이오프 드라이버가 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No. 99 다니엘 수아레즈: C+
애틀랜타에서 수아레스의 짜릿한 3연승은 그의 시즌의 정점이었다. 포스트시즌 2라운드 진출도 좋았지만, 경쟁자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서는 연속해서 좋은 시즌을 보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