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 코임브라 챔버 세부 계획 준비 기한을 2년 더 연장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미래의 코임브라 복합운송역4월에 변경된 홍수 위험 가정을 고려했을 때. 당초 2년이었던 기한을 연장하자는 제안은 ‘연구 대상 지역의 복잡성과 민감성'(코임브라-B역과 강변 사이의 전체 지역을 포함)에 의해 뒷받침되지만, 무엇보다 새로운 법안의 발효 위험 및 홍수 관리 계획.
Lusa 기관이 접근한 지방자치단체 문서에 따르면, 이 새로운 홍수 관리 계획은 미래 발전소에 대한 세부 계획의 “초기 가정”, 즉 홍수의 잠재적 위험과 새로운 홍수 수위 식별을 변경했습니다.
코임브라 시의회 도시 계획 담당 의원인 아나 바스토스(Ana Bastos)는 단지 계획의 “만료를 피하기 위해” 2년 더 연장하는 것이 제안되었으며, 계획은 현재 정의된 마감일 이전에 준비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그 날을 기다리고 있다. 무엇 (포르투갈 환경청)은 우리를 위해 홍수 할당량을 정의합니다.” 시의회 의원은 이 지역이 “위험 지역”이지만 모든 작업이 Infra-estruturas de Portugal(IP)과 조정되었음을 기억하면서 관찰했습니다. 세부 계획 준비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Ana Bastos는 이 계획의 기본 아이디어가 이미 경쟁에 나간 프로세스에 통합되었다고 회상했습니다. 고속선. “IP는 프로젝트와 각각의 양보를 계속 통제할 것입니다. 위험은 전혀 없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는 팀이 현재 역의 지하 솔루션이 의존하는 홍수 수준과 관련된 “복잡성”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기억했습니다. .
지난 2월 Ana Bastos는 이 관리 계획이 교량 댐 옆의 홍수 수위 증가를 암시한다고 이미 인정했습니다. 몬데고역 근처의 “실질적인 도시 및 건물 개발”을 잠재적으로 제한합니다. 시의회 의원은 홍수 위험 관리 계획이 카탈로니아 건축가 Joan Busquets의 도시 설계에 대한 “주요 조건”으로 제시되었다고 이미 밝혔습니다. 이러한 이유에 더해, 코임브라 상공회의소는 해당 분야와 관련된 다양한 “공공 및 민간” 이익을 고려할 필요성으로 연기를 정당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