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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내 수하물 요금 문제로 뜨거운 논쟁을 벌이고 있는 캐나다 항공사 임원들은 여행이 더욱 저렴해지려면 연방 정부가 이 나라의 항공 시스템을 개혁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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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캐나다(Air Canada)와 웨스트젯(WestJet)의 CEO들은 금요일 의회 위원회에 출석해 여행자에게 기내 반입 수하물 수수료를 도입하기로 한 최근 결정에 대한 질문에 답변했습니다.
Air Transat와 Porter Airlines도 금요일 교통, 인프라 및 지역 사회에 관한 상임위원회에서 증언했습니다.
경영진은 이번 달 초 기본 요금을 지불하는 고객이 개인 물품만 반입할 수 있으며 기내 수하물을 유료로 위탁해야 한다는 에어캐나다의 발표 이후 증언하기 위해 국회의원으로부터 어려운 질문에 직면했습니다.
에어캐나다의 이러한 움직임은 승객들이 노트북 가방이나 작은 배낭만 기내에 휴대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울트라베이직(UltraBasic)” 운임 등급을 도입하기로 한 웨스트젯(WestJet)의 이전 결정에 따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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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발전은 항공사가 위탁 수하물부터 기내 스낵 및 Wi-Fi 접속에 이르기까지 이전에 번들로 제공되었던 서비스에 대해 부수적인 수수료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는 항공 부문의 지속적인 추세의 일부입니다.
금요일 위원회 위원들은 항공사 CEO들에게 추가 수수료 계층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면서 캐나다인들이 항공 여행을 점점 더 감당할 수 없게 만들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캐나다인의 주머니 사정이 악화되는 이 시기에 이것이 허용될 수 있다고 정말로 믿습니까?” 자유당 의원 안젤로 이아코노(Angelo Iacono)는 말했다.
또 다른 자유당 의원인 Vance Badawey는 재무 정보를 공개하지 않는 민간 기업인 WestJet에 장부를 공개하고 이윤을 공개하라고 요구했습니다.
Badawey는 “결국 우리가 지금 여기에 있는 이유가 바로 그것이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승객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을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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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항공사 경영진은 승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 수준의 요금 범주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실제로 캐나다인의 여행 비용을 더 저렴하게 만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인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가격을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경쟁이라는 점에 우리 모두 동의할 것입니다. 고객이 제품을 비교할 수 있게 하고 어떤 것이 성공할지 시장이 결정하게 함으로써 그렇게 합니다.”라고 Air Canada CEO인 Michael Rousseau가 위원회에 말했습니다.
“우리(에어캐나다)는 우리의 요금이 경쟁업체의 요금과 비슷하도록 보장하는 동시에 여행자가 가치 있는 서비스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해야 합니다.”
WestJet CEO Alexis von Hoensbroech는 6월에 출시된 이후 120만 명의 캐나다인이 항공사의 UltraBasic 요금을 선택했으며 이 요금이 WestJet의 다음으로 가장 저렴한 옵션보다 평균 14% 낮기 때문에 여행 비용이 절감되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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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 Hoensbroech는 금요일 아침 인터뷰에서 “이것은 경제성 위기가 있는 시기에 중요한 절약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실제로 좋은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거기에 있는 인식을 이해하지만 사실을 공유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Von Hoensbroech는 경제성 위기가 현실이기 때문에 정치인들이 “항공사를 때리기” 쉽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연방정부가 정말로 항공 여행 비용을 낮추기를 원한다면 시스템에 대한 대대적인 개혁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캐나다 항공 여행이 부분적으로 정부 정책과 제3자 수수료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가장 비싼 여행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내비게이션 비용, 보안 비용, 공항 개선 비용, 기타 세금 및 수수료가 티켓 가격에 최대 100달러까지 추가될 수 있다고 von Hoensbroech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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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캐나다 항공 부문이 전 세계적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정부가 제3자 수수료 및 요금 인상을 동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연방 정부가 공항이 위치한 토지에 대해 임대료를 부과하는 것을 중단하고 공항이 대신 인프라와 서비스에 이 자금을 재투자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의회 위원회에서 증언한 승객 권리 옹호자 가보르 루카치(Gabor Lukacs)는 정부가 항공 여행객이 내비게이션 및 보안과 같은 서비스에 지불하는 금액을 동결하면 납세자들이 결국 그 비용을 부담하게 될 것이라고 우려했습니다.
“공짜 점심은 없어요. 이러한 수수료 중 일부를 낮추어야 한다고 말하는 항공사 임원들에게 승객으로서 누가 비용을 지불할 것인지 묻고 싶습니다.” 루카치가 말했다.
아니타 아난드(Anita Anand) 연방 교통부 장관도 기내 수하물 요금에 대해 불만을 표명했습니다. 그녀는 금요일 인터뷰에서 이번 주 초에 이 문제에 대해 일부 항공사 임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강조한 것은 캐나다인들이 열심히 일하고 여행에 필요한 비용을 절약하며 추가 비용이 아닌 우수한 서비스를 기대한다는 사실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라고 Anand는 말했습니다.
“저는 또한 에어캐나다와 WestJet의 CEO들에게 투명성과 책임의 중요성을 구체적으로 강조했습니다.”
– Christopher Reynolds의 파일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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