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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구 마두로, 협상 대가로 ANA 합류 | 리스본 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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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승비행장 번호 “Figo Maduro”로 알려진 1(AT1)은 다음 단계로 이동하는 데 더 가깝습니다. ANA의 손포르투갈의 공항을 관리하는 프랑스 Vinci 그룹의 법인체로, 포르투갈의 지역을 확장하기 위해 리스본 공항 민간 항공 전용.

지난 월요일 발표된 명령에 따르면, 피구 마두로의 할당을 위한 “계약 조건 협상을 목적으로 협상위원회가 구성되었습니다” ANA 양허 계약에이미 전임 임원에게서 나온 전략이다.

이 위원회는 “ANA가 결과적인 이익에 대해 양도자(국가)에게 귀속시켜야 하는 대가의 금액”을 포함하여 거래가 수행되는 조건을 정의할 권한을 갖습니다.

UTAP(Technical Project Monitoring Unit) 코디네이터인 Rita Cunha Leal이 서명한 장관 협의회의 두 가지 결의안에 따른 명령에 따르면, ANA와 대화할 협상 위원회에는 국가 당국의 Vítor Almeida가 포함됩니다. 정부가 임명한 민간항공국(ANAC), 공군참모총장 카르탁소 알베스(Cartaxo Alves) 장군, 이동교통연구소(IMT)의 소피아 헨리케스(Sofia Henriques)가 임명한다.

2025년 국가 예산 제안에서 정부는 이 부문의 주요 목표 중 하나가 Alcochete에 위치할 “신 리스본 공항의 개발 과정”을 계속하고 “수용량 증가를 보장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리스본 지역, 특히 Humberto Delgado 공항의 공항 시스템부터 새로운 리스본 공항 운영 개시까지”입니다.

“움베르토 델가도 공항의 경우 공항 하위 시스템(활주로, 활주로, 유도로주차 표지판, 터미널 및 접근성), 시간당 이동 횟수 증가”.

의회에서 협상 대상이 될 이 문서는 또한 타이어의 카스카이스 시립 비행장을 오가는 항공 교통량이 증가할 가능성을 강조합니다. 동시에 OE 제안에는 “포르투갈 영공 관리 최적화”가 계속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리스본 공항은 인프라가 포화되어 늘어나는 수요에 대응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IBGE에 따르면 수도 공항은 2023년 같은 기간에 비해 4.4% 증가한 2,340만명의 승객을 처리했으며 전국 전체 승객의 49.3%에 해당한다. 8월에만 승객이 340만 명으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지난 5월 현 정부는 여전히 조건을 협상해야 한다. 알코체테의 신공항ANA가 수행할 여러 가지 조치를 포함하여 Humberto Delgado 공항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에 대한 결의안을 발표했습니다. 경영진에 따르면 프랑스 Vinci 그룹에 속한 회사는 항공기의 신속한 출구 및 출입구 건설 프로젝트를 추진해야 합니다.

또한, “선로에 대한 투자를 개발하고, 유도로움베르토 델가도 공항의 선언된 용량을 확장하는 데 필요한 주차 표지판 및 기타 사항”을 추진하고 “증가하는 승객 수를 수용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존 터미널, 새 터미널, 접근성 등에 대한 투자”를 추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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