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클래식 레이싱 게임 프랜차이즈인 Screamer가 잿더미에서 부활했습니다.

클래식 레이싱 게임 프랜차이즈인 Screamer가 잿더미에서 부활했습니다.

8
0


Milestone은 90년대에 성공했던 게임의 재구성을 발표했습니다.




클래식 레이싱 게임 프랜차이즈인 Screamer가 잿더미에서 부활했습니다.

사진 : 복제 / 마일스톤

The Game Awards 2024에서 세계 최고이자 가장 오래된 레이싱 게임 개발사 중 하나인 Milestone은 레이싱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고 아케이드에서 플레이어의 가상 레이스로 가상 레이스의 스릴을 선사한 1995년 타이틀인 Screamer의 복귀를 알리는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주택.

원작의 선구자 정신을 수용한 Milestone은 30년 이상의 레이싱 게임 경험을 결합하여 1990년대 원작과 마찬가지로 장르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전투 메커니즘을 갖춘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 IP를 재창조했습니다. . 90.

새로운 Screamer는 화려한 아케이드 액션과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역동성, 그리고 서로 얽힌 캐릭터 아크로 풍성해진 깊은 스토리라인을 결합할 것을 약속합니다. 80년대와 90년대의 애니메이션과 만화에서 영감을 얻은 게임의 내러티브와 시각적 구조는 게임의 심장과 영혼을 뛰게 할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중 하나인 Polygon Pictures와 게임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목소리 중 한 명인 미국 배우 Troy Baker와 공동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컷씬을 포함하여 업계를 선도하는 파트너의 기여가 담겨 있습니다.

인간의 의지, 복수, 사랑, 탐욕이라는 줄거리 주제를 고전 SF 이미지와 결합한 Screamer는 개인적인 욕망과 이를 통제하려는 외부 세력 사이의 충돌에 플레이어를 몰입시킬 것을 약속합니다. 이 여행은 신비한 인물이 조직한 거리 경주 토너먼트에 참여하는 다양한 캐릭터의 시선을 통해 펼쳐집니다.

2026년으로 예정된 Screamer는 PC,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용 버전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