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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포니아 고속 철도 프로젝트를 조사하기위한 트럼프 행정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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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방 공무원들은이 프로젝트의 일부가 납세자 자금으로 40 억 달러의 가치를 부여하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캘리포니아의 고속 철도 계획을 조사 할 것이라고 밝혔다.

교통부 장관 Sean Duffy는 연방 철도국에 캘리포니아 고속 철도 당국 (CHSRA)에 대한 공식 검토를 시작하도록 지시했습니다.편지로연방 부서의 최고 변호인으로부터.

교통부는 센트럴 밸리의 Merced와 Bakersfield 사이의 감시중인 세그먼트가 2020 년까지 330 억 달러로 완료 될 예정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나 연방 부서에 따르면이 부분의 가격표는 이미 원래 총계를 능가했으며, 샌프란시스코 전체에서 로스 앤젤레스 철도 전체에 대한 최신 추정치는 1,060 억 달러, 또는 원래 예측 3 배 이상 원래 예측입니다.

Duffy는“너무 오랫동안 납세자는 대규모 광고와 지연된 캘리포니아 고속 철도 프로젝트에 보조금을 지급했습니다.성명서. “트럼프 대통령은이 프로젝트가 조사가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이 옳습니다.”

다가오는 규정 준수 검토 인 Duffy는 “CHSRA가 연방 기금으로 수십억 달러를 받기위한 약속을 따라 갔는지 여부”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미국의 다른 곳에서 그 자금을받을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고려해야 할 것”이라고 비서관은 덧붙였다.

이 조사는 2024 년 10 월에 완료된 모니터링 검토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할 것이며 교통부의 최고 변호인 인 Kyle Fields는 CHSRA CEO Ian Choudri에게 보낸 편지에서 언급 한 특정 “관심 영역”을 확인한 모니터링 검토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이 서한은 또한 이달 초 CHSRA의 자체 검사관이 발행 한 보고서를 인용했으며, Merced-Bakersfield 부문에 대한 기관의 일정은 “현재의 조건과 위험을 설명하지 못할 수있다”고 발견했다.

“준수 검토 및 결과 결과는 상환의 원천 징수 및 협력 협약 종료까지 개선 조치를 취할 수있다”고 필드는이 서한에서 경고했다. “이 통지 날짜부터 완료된 모든 작업은 CHSRA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Choudri는 통지에 대한 응답으로 그와 그의 동료들은 “이 조사와 연방 파트너들과 함께 일할 수있는 기회를 환영합니다.”

Choudri는“여러 번의 독립적 인 연방 및 주 감사가 완료되면서 모든 달러가 차지하고 있으며이 프로젝트의 진전과 영향을받습니다.

그는 171 마일의 철도가 이미 활발한 건설 중이며 50 개가 넘는 주요 구조물이 완료되었으며 14,700 개의 일자리가 창출되었으며 880 개의 소기업이 건물 과정에 관련되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Choudri는 “이 투자는 이미 220 억 달러의 경제적 영향을 창출하여 주로 중앙 계곡에 혜택을 주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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