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부 장관은 이번 일요일인 12월 15일에 다음과 같이 생각했습니다. 환경영향평가를 실시해야 합니다 리스본 공항의 활주로 확장으로 인해 작업이 지연되지 않을 것이므로 최대한 빨리 수행해야 합니다.
“환경 영향 연구가 필요하다는 사실이 반드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완료될 것이고, 신속하게 완료될 것이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태스크 포스 완화 조치와 (…) APA에 대한 정치적 지시를 확인하기 위해 가속화되었습니다(포르투갈 환경청)은 지연되지 않도록 가능한 한 빨리 진행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라고 Maria da Graça Carvalho는 선언했습니다.
환경에너지부 장관은 파루에서 기자들과 만나 포마랑의 취수 시설 건설 입찰 시작과 주민들을 위한 물 접근 솔루션 구현을 허용하는 프로토콜 서명을 발표했습니다. Mértola의 Mesquita 및 Espírito Santo.
12월 2일자 의견에서 포르투갈 환경청은 작업이 환경 영향 연구(EIA)에 제출되어야 하며 “Pier Sul, Central 그리고 Apron Sul’ 프로젝트(시간당 38개 동작)와 향후 발전, 특히 최대 용량인 시간당 45개 동작에 도달할 때까지.”
“APA는 다른 프로젝트에서 그랬던 것처럼 확실히 포마랑 프로젝트 그리고 PRR의 다른 사람들은 이를 매우 빠르게 분석합니다(리스본 공항의 작업 참조). 왜냐하면 프로젝트의 중요성으로 인해 엄격하다고 해서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항상 우리의 정치적 메시지입니다. 엄격해야 하지만 빨라야 한다”고 강조했다.
해당 문서는 ANA의 요청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포르투갈의 공항‘에 대한 환경영향평가(EIA) 필요성 검증에 대해유도로“야외 및 여러 입구”통로리스본 움베르토 델가도 공항의 21번 활주로(현재 20번) 다중출입구역에 대한 수용을 포함해 20일 “완전히 정상적이며 정상적인 한도 내에서 이뤄질 것이지만, 과정입니다.”라고 주지사는 다시 말했습니다.
이 작업은 승객 경험(지연 및 대기 시간 감소, 절차 단순화)을 통해 Portela의 운영을 개선하고 “야간 비행에 대한 의지”, “활주로 점유” 및 “착륙 및 이륙 지연”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착륙 대기 시간 단축, (연료) 소모 감소”에 더해제트기“및 소음 방출”.
이 프로젝트는 2023년 12월 28일과 올해 5월 27일의 장관 협의회 결의안의 일부이며, 리스본 지역의 미래 공항 솔루션이 운영될 때까지 포르텔라의 운영 제약을 완화하기 위한 일련의 조치를 목표로 합니다. ~에 알코체테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ANA에 투자를 부과합니다.
결의안에 나열된 의무 사항을 구성하는 프로젝트에는 “Pier Sul, Pier Central 및 Apron Sul”이 포함되며, APA의 사전 평가를 거쳐 “이 프로젝트는 요구하지 않고 중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없다”고 간주됩니다. EIA , “항공편 수”의 증가와 “연관이 없다”는 가정하에.
그러나 APA는 “항공편 증편 등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상황에 변화가 있는 경우” AIA 법적 제도의 범위 내에서 “절차”를 시작해야 한다고 명시했다. 이런 의미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이해했다. 프로젝트 EIA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