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잘못된 선거 정보에 맞서 싸울 수 있는 3가지 방법

잘못된 선거 정보에 맞서 싸울 수 있는 3가지 방법

5
0



2024년 선거일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으며 후보자, 문제, 선거 과정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주요 문제를 야기하고 있으며, 주 선거 위원회, 선출직 공무원 그리고 옹호자.

협업 및 커뮤니티 기술 거버넌스 연구자로서 저는 불행하게도 플랫폼과 정치인이 우리를 잘못된 선거 정보로부터 구해줄 수 없다는 점을 말씀드리고자 이 자리에 왔습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미국 대중이 무력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번 가을에 더욱 건강한 온라인 선거 대화에 기여하기 위해 우리 모두가 취할 수 있는 간단한 조치가 있습니다.

2016년에는 잘못된 정보가 매우 눈에 띄었습니다. 해당 대통령 선거 기간에 소비된 전체 뉴스의 6% 잘못된 정보로 판단됩니다. 2020년에는 잘못된 정보로 인한 문제가 더욱 심각해 보였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더욱 악화된 그리고 4년 동안 정치적 연설에서 확인되지 않은 대체 사실이 있었습니다.

2024년에도 딥페이크부터 혐오스러운 반이민 소설에 이르기까지 잘못된 정보가 여전히 우리 주변에 널려 있습니다. 우연한 관찰에 따르면 문제는 그 어느 때보다 심각해 보입니다. 앞으로 몇 년간의 연구를 통해 그것이 사실인지, 아니면 단순히 장기간 노출로 인한 부작용인지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잘못된 정보 문제는 광범위하고 체계적이지만 지난 8년 동안 규제 당국은 수백 건의 발표에도 불구하고 너무 느리고 플랫폼이 꺼려한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거버넌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연구. 시스템이 개입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더 의미 있는 콘텐츠 조정 또는 전문적인 사실 확인 구현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피드를 구성하는 추천 시스템도 다양한 관점과 정보를 제공하도록 조정될 수 있습니다. 반향실과의 균형. 플랫폼은 다른 국가의 관행에서 얻은 교훈을 바탕으로 정책을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그저 콘텐츠 전달 제한 인도와 브라질에서 잘못된 선거 정보의 확산을 줄입니다.

이러한 생각은 새로운 것이 아니며 증거에 기초한 것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개입할 조치도 없는 잘못된 정보 트래픽에 또다시 둘러싸여 있습니다.

현 상태를 받아들이지 않고 잘못된 정보에 대해 조치를 취하는 것은 대중의 몫입니다. 단기적으로는 누구나 취할 수 있는 간단한 세 가지 조치를 제안합니다.

  • 해시태그 재활용. 팬덤과 유명인들은 문제가 있는 콘텐츠를 억제하기 위해 인기 있는 해시태그를 도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기술은 온라인 행동주의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잘못된 정보가 지배할 수 있는 진행 중인 대화에 건전한 정치적 발언을 가져올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BeyHive에서 Swifties에 이르기까지 이 접근 방식은 딥페이크와 잘못된 정보의 확산과 가시성을 효과적으로 제한했습니다. 조지 타케이(George Takei) 자신이 LGBTQ 활동가 그룹을 이끌었습니다. #프라우드보이들 혐오스럽고 잘못된 콘텐츠를 가리고 라벨을 다시 사용합니다.
  • 문제가 있는 콘텐츠 신고. 잘못된 정보와 유해한 콘텐츠가 보고되면 인간 중재자가 조사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점을 고려하여, 잘못된 정보가 발견되면 플랫폼에 알리는 데 몇 초 정도 시간을 투자하세요. 다음을 포함한 대부분의 주요 플랫폼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가 존재합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그리고 유튜브. 특히, X는 더 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보고는 플랫폼만으로는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추가 증거입니다.
  • 읽지 않은 기사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지 마세요.. 연구에 따르면 잘못된 정보의 확산 콘텐츠보다 활동과 청중 참여를 우선시하는 전달 습관에 의해 크게 형성됩니다. 사람들은 자신도 모르게 공범자가 되지 않도록 함으로써 잘못된 정보의 확산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권장사항은 내 의견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연구 커뮤니티가 일상 환경에서 잘못된 정보를 어떻게 관리하는지 탐구하고 다른 많은 사람들의 연구를 진행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정치뿐만 아니라 삶의 여러 측면에서 널리 퍼져 있습니다.

Instagram의 잘못된 정보 거버넌스에 대한 연구에서 저는 사람들이 온라인 데이트, 음식 및 브랜드 영향력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어떻게 인식하고 관리하는지 탐구했습니다. 플랫폼 자체가 작동하지 않더라도 온라인 하위 커뮤니티는 유해한 잘못된 정보의 영향과 확산을 줄이는 방법을 찾습니다. 집단적 행동은 추천 시스템과 플랫폼 조정 구조를 활용하여 몇 가지 큰 목소리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장기적으로 훨씬 더 많은 일이 이루어져야 하지만 지금은 모든 사람이 개인으로서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여러분 각자가 더 건강한 정치적 담론에 참여하도록 요청합니다.

Madelyn Rose Sanfilippo는 정보 과학 대학의 조교수이자 대중 목소리 펠로우이며 일리노이 대학이 후원하는 24-25 OpEd Alumni Project의 회원입니다. 그녀는 공동 편집자입니다.일상 지식 공유지의 잘못된 정보를 관리합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