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월요일은 2018년 이후 INEM이 응답한 전화가 가장 적은 날이었습니다 | 건강

월요일은 2018년 이후 INEM이 응답한 전화가 가장 적은 날이었습니다 | 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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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월요일인 11월 4일은 적어도 2018년 이후 INEM의 긴급 환자 지도 센터(CODU)에서 응답한 응급 전화 수가 가장 적은 날이었습니다. 대지 연구소의. 이날 긴급전화 응답은 2510통에 불과했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에도 이렇게 도움 요청에 대한 답변이 이렇게 적은 기록은 없었습니다.

누군가 112에 전화하면 먼저 PSP가 관리하는 운영 센터에서 전화를 받고, 대륙의 4개 INEM CODU에 건강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전달하며, 이는 병원 전 응급 구조원의 몫입니다. 적절한 자원을 활성화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도움 요청을 평가하는 센터입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퍼펙트스톰의 조건이 맞아떨어졌다. 지난주 경력 검토와 급여 조정을 요구하며 초과 근무 파업을 시작한 병원 전 응급 구조요원의 심각한 부족이라는 고질적인 문제는 연휴가 시작되면서 더욱 심각해졌습니다. 11월 1일 공휴일에는 112호선 운행 제한이 다음으로 종료됩니다. 두 사람의 죽음 그러나 4일(월), 모든 공공서비스에 대한 파업과 연장근로 파업이 겹치면서 상황이 더욱 악화됐다. 그날에만 CODU 치료 지연으로 인해 5건의 치명적인 사례가 추가로 발생했습니다. 또한 파업으로 인해 46개의 응급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보고된 상황을 종합해보면, 일곱 병원 전 응급 기술자의 파업과 동시에 발생한 치명적인 사건은 이번 목요일 보건부 장관과 그들을 대표하는 노조 회의 후 취소되었습니다. 마지막 사망 사례는 안시앙(Ansião)의 노인 남성으로, 그의 가족은 월요일 112에 응답하기까지 35분을 기다렸다.

“그렇게 나쁜 날은 기억나지 않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응답 전화 수가 크게 감소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응답된 전화는 거의 없었습니다.”라고 신원을 밝히지 말 것을 요청한 INEM 전문가는 말합니다.

지난 월요일에 경험한 제약의 정도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팬데믹이 발생한 비정형적인 해를 제외하고 항상 증가해 온 CODU의 일일 평균 참석자를 살펴보십시오.

INEM의 최신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과 2022년 CODU에서 응답된 일일 평균 긴급 통화 건수는 각각 총 4149건과 4185건이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2020년 일 평균은 눈에 띄게 감소했지만 여전히 3576명에 이르렀습니다. 돋보기를 통해 데이터를 매일 살펴보면 지난 8년 동안 적어도 2018년 이후로는 기록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월요일만큼 응답 전화가 적은 날은 2021년 2월 21일(2650)과 2020년 4월 29일(2683)의 기록을 뛰어넘는 수치이다.

INEM은 이미 보고된 사례를 조사하겠다고 약속했고, 회장인 Sérgio Janeiro는 연구소가 필요한 리소스의 약 절반 서비스를 적절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번 목요일, 보건 활동 종합 조사(IGAS)도 최근 보고된 상황에 대한 조사 절차를 개시했습니다.

그러나 INEM은 시민들이 응답을 받을 때까지 전화를 끊지 말 것을 권고했으며 소방대와 적십자 대표단의 응급실에 10대의 응급 구급차를 배치하는 등 통합 의료 응급 시스템을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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