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당국은 교통 혼잡을 줄이고 대기 질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뉴욕시가 맨해튼으로 운전하는 차량에 대해 9달러의 통행료를 부과하도록 허용하는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시는 원래 15달러를 청구할 계획이었지만 올해 초 해당 계획을 철회했습니다. 캐시 호철(Kathy Hochul) 뉴욕주 주지사(민주당) 최근 발표 대신 9달러의 수수료를 부과한다는 것입니다.
이번 주 시에 보낸 서한에서 미국 교통부는 새로운 계획에 대해 추가 연방 분석이 필요하지 않다고 밝혔으며, 이는 1월에 계획을 현실화하는 데 중요한 장애물을 제거한 것입니다.
뉴욕시 메트로폴리탄 교통국(Metropolitan Transport Authority) 회장 겸 CEO인 Janno Lieber는 “오늘은 우리가 기다려 왔던 순간입니다. 혼잡통행료를 시행하기 위한 관료적 최종 장애물을 제거한 순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랜드 센트럴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나은 대중교통, 더 안전한 거리, 더 깨끗한 공기, 혼잡 감소 등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이 순간에 우리가 이 자리에 서 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금요일에 터미널.
교통 및 오염과 관련된 이점 외에도 기후 옹호자들은 다음과 같은 이점도 있습니다. 그 계획을 환영했다 기후변화와의 싸움에서 승리한 것입니다.
부흥은 트럼프 당선인이 당선된 지 불과 며칠 만에 발표돼 다음과 같은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연방정부보다는앞으로 몇 년 동안 기후 행동에 앞장설 가능성이 높습니다.
트럼프 자신혼잡통행료 책정에 반대한다그리고 이를 승인하려는 바이든 행정부의 신속한 움직임은 트럼프가 이를 막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하지만 아직 계획이 실행될 가능성은 남아있습니다.법정에서 차단될 수도 있다— 판사는 12월에 이 계획의 지지자와 반대자들의 의견을 들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