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스웨터”를 검색하자마자 다양한 브랜드의 수많은 옵션이 도착합니다. 가장 접근하기 쉬운 것부터 가장 잘 알려지지 않은 것까지, 그들은 산타클로스부터 눈송이와 선물을 포함하여 순록까지 계절을 암시하는 가장 다양한 프린트로 다채롭고 디자인된 이러한 의류를 판매합니다. 이 주변에서는 항상 그런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가족이나 단체, 친구나 직장이 함께 모여 크리스마스 의류 아이템을 조합하지 못했습니다. 패션 역사가 파울로 모라이스-알렉상드르(Paulo Morais-Alexandre)는 이전에는 뭔가 이상하게 보였던 것이 ‘재미있다’고 인식되기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결국 질문은 남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새로운 카니발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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