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와 규제 공지에 따르면 아메리칸 항공은 화요일 불특정 기술적 문제로 인해 미국 내 모든 항공편을 중단했으며 전날 비행 예정이었던 수천 명의 승객의 여행 계획을 방해했습니다. 크리스마스의.
과거에는 심각한 비행 중단으로 인해 많은 여행자의 계획이 차질을 빚었습니다. 2022년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며칠 동안 시스템 전반에 걸쳐 붕괴를 겪었습니다.
아메리칸 항공은 문제 해결 일정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소셜 미디어 플랫폼 X의 승객들에게 발권 및 환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직접 메시지를 보내라고 지시했습니다.
회사는 로이터에 보낸 성명에서 “오늘 아침 미국 항공편에 기술적인 문제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문제를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몇몇 승객들은 소셜 미디어에 자신의 항공편이 여러 공항의 활주로에 멈춰 게이트로 다시 돌아가고 있다고 게시했습니다.
아메리칸 항공은 60개국 이상, 350개 이상의 목적지로 매일 수천 편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항공사 주가는 개장 전 거래에서 3.8% 하락했다.
미국 연방항공청은 성명을 통해 로이터에 해당 항공사를 소개하면서 회사가 기술적인 문제를 보고했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American은 여러 사용자가 게시한 X와 Bluesky 및 Facebook에 대한 댓글에 응답했습니다.
한 사용자는 “@AmericanAir 님, 우리가 집에 가야 할지 말지 알려주세요. 공항에서 몇 시간 동안 기다리게 하지 마세요”라고 썼습니다.
이번 중단은 항공사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 클라우드 플랫폼과 관련된 글로벌 기술 중단과 사이버 보안 회사 크라우드스트라이크(CrowdStrike)의 소프트웨어 문제로 타격을 입은 지 몇 달 만에 발생했다.
미국 연방항공청(FAA)은 추가 논평을 즉각 제공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