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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하는 사람을 잃을 때 캐나다인들은 인공 지능의 출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그것을 현실로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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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의 온라인 부동산 계획 플랫폼 인 WOLLFUL의 사랑, 손실 및 디지털 내세 설문 조사는 캐나다인의 3 분의 2 (75%)가 사망 한 후에 AI 버전의 파트너와 상호 작용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AI 호기심에 관해서는, 캐나다인 (대부분 남성과 XERS)의 7%만이 과거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모방 할 수있는 AI 챗봇을 만드는 데 더 개방적입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남성은 파트너의 기억과 성격이 세상을 떠난 후 (남성의 8% 대 여성의 5%) AI 챗봇에 사로 잡히기를 원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같은 것 (Gen Z, Millenials 및 Boomers의 평균 7%에 비해 8%).
설문 조사에 따르면 43%는 소셜 미디어 계정이 사망 한 후에도 사랑하는 기념관으로 바뀌기를 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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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론 조사에 따르면 여성 (31%)은 남성보다 (28%) 콘텐츠를 다운로드하지 않고 파트너가 계정을 폐쇄하기를 원하며 남성은 파트너가 계정을 사라지기를 원할 가능성이 약간 높습니다 (31%대 24 %).
응답자가 연령이 증가함에 따라 파트너가 콘텐츠를 다운로드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계정을 완전히 폐쇄 할 가능성이 더 높았으며, 18 ~ 34 세의 16%, 27%에서 35 ~ 54 세, 40%는 55 명입니다. .
Longfull은 또한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 이후 AI를 활용 한 사람들의 두 가지 예를 제공했습니다.
이 회사는 오타와에 본사를 둔 Chris Zuger가 2023 년에 텍스트 대화에서 늦은 아버지의 연설 패턴을 Chatgpt 프로그램으로 바꾸 었다고 말했다. 2017 년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James Vlahos는 아버지의 모습이 아빠의 모습을 ‘아빠’로 바꾸었다. 경험과 성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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