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선물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교환하고 싶으신가요? 귀하의 권리를 확인하세요

선물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교환하고 싶으신가요? 귀하의 권리를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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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한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영형 아버지의 날 브라질 상업의 주요 움직임을 나타냅니다. 전국 상인 연합(CNDL)과 신용 보호 서비스(SPC Brasil)수도에 사는 약 1억 1,090만 명이 가족에게 선물을 주기 위해 선물을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받은 선물을 좋아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이 사람에게 맞지 않거나 결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실제 매장이든 온라인이든 구매 장소에서 제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에 따르면 소비자 보호 연구소 – Idec~처럼 실제 매장에서는 불량이 아닌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의무가 없습니다.. 그러나 종종 소매업체는 고객과 좋은 관계를 맺기 위해 자체 교환 정책을 제공합니다. 연구소에 따르면, 이 정책이 수립되면 소매업체는 이를 준수해야 합니다. IDEC는 교환 요청 시 증거로 이 보증을 서면으로 요구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상적으로는 구매자는 구매 시 매장에서 제공하는 교환 조건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교환이 가능한 일수와 교환을 위해 영수증을 제시하거나 제품 라벨을 보관해야 하는지 여부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동일한 제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한지 아니면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지 묻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구매자는 선물을 교환하고자 할 경우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선물 수령자에게 미리 알릴 수 있습니다.

Procon-SP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소비자가 송장이나 구매 영수증을 보관하고 교환 시 제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의류 품목의 경우 제품 라벨을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약 1억 1,090만 명이 아버지날을 맞아 가족에게 선물을 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Tiago Queiroz/Estadão / Estadão

온라인 쇼핑

Procon에 따르면, 온라인 매장에서카탈로그나 전화로 구매한 경우 소비자는 후회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구매는 제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정당한 이유 없이, 제품에 결함이 없어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다른 비용을 부담하지 않고 돈을 돌려받아야 하며, 이는 수령인이 선물을 교환할 수 있는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브라질의 매장이나 웹사이트에서 합법적으로 합법적인 시설에서 구매한 수입 제품은 국내 제품과 동일한 규칙을 따릅니다.

불량제품

결함이 있는 제품의 경우 교환 또는 수리가 필수입니다. 이 경우 소비자 보호법은 내구성 있는 제품(예: 의류, 가전제품 등)의 경우 소비자에게 공급업체에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기간을 최대 90일로, 비내구성 있는 제품(예: 꽃, 음료, 식품 등 사용 중 자연적으로 파괴되는 제품)의 경우 최대 30일로 제한합니다.

불만 제기일로부터 공급업체는 최대 30일 동안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이 기간이 지난 후에도 제품이 계속 오작동하는 경우 소비자는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하거나, 교환권을 받거나, 지불한 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해결되지 않으면 Procons와 같은 문제를 중재하는 정부 채널이 있는 것 외에도 Reclame Aqui와 같은 웹사이트에 불만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gov.br마지막 수단으로 소비자는 소액소송법원(JEC)에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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