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성교통청(AMT)이 연장을 결정했다. 공개협의 대중 여객 운송 서비스의 가격 형성에 대한 일반 표준을 설정하는 규정 초안 택시로.
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따르면 대지 그리고 규제 기관10월 31일 종료됐어야 할 기한을 12월 13일까지 연장한 것은 ‘많은 참여’와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요청’에 따른 것이다.
AMT는 “프로젝트의 최종 버전이 대중의 이익과 이동성 및 운송 생태계의 다양한 주체의 이익을 적절하게 고려하도록 보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합니다.
공개협의는 9월 19일부터 시작되었으며, 보고된 PUBLICO규제 기관은 해당 부문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을 테이블에 올려 놓았습니다. 그 중 하나는 80센트의 예약/통화 추가 요금을 제외하고 “운전자의 재량에 따라 현재 추가 요금을 없애는 것”입니다. 현재, 택시 애완동물과 수하물 운송에는 1.6유로의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플래그십 비용은 낮아져야 한다
최소 3.25유로 이상인 체크인 금액(서비스 활성화 비용)이 ‘높다’고 평가돼 ‘단거리 서비스가 비싸다는 인식을 갖게 한다’. AMT의 경우 체크인 비용이 2헤알로 낮아집니다.
업계 협회, 지방자치단체, 승객의 참여가 포함된 새로운 요금 모델 제안은 여행 가격을 계산하는 새로운 공식을 제안합니다. AMT에 따르면 이는 요금이 “여행이 시작되거나 끝나는 모든 위치에서 동일한 방식으로 계산되며, 이는 여행 가격이 더 이상 도시 요금으로 이동하는 경로 길이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킬로미터당 요금”.
이러한 변화로 인해 빈 요금“지자체 경계를 넘을 때 사용자가 가장 많이 요구하는 요구 사항 중 하나”라는 의도는 이미 여러 차례 발표되었습니다.
AMT에 따르면, 인접 지방자치단체 간의 여행에 불이익을 주는 이 관세의 철폐는 “특히 할당량 생성과 관련하여 운송 당국(예: 리스본과 포르투 등 대도시 지역) 간의 계약 존재 여부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또는 시외 관세”.
여기서 목표는 “도시 간 여행에 대한 관세 공정성을 높이고, 요금이 다른 여행 경로와 관련된 관세 벌금을 최소화하고, 결과적으로 왕복 여행 간의 가격 비대칭성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여러 지방자치단체를 통합하는 교통 당국은 협정이 체결되면 도시 간 요금 생성, 누진 요금, 단체 택시(서비스 공유를 통한 개인 비용 절감) 및 패키지 택시의 존재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행의.
비수기인지 성수기인지에 따라 계절 요금이 생성될 수도 있으며, 공항의 경우.
AMT 분석에 따르면 “대부분의 택시 여행에서 현재와 미래 상황의 가격 차이는 감소”. 현재 규제 기관에 따르면 해당 부문의 주요 어려움 중 하나는 “낮은 매력”이며 이는 “시장 손실”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