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상용 고객에 대한 세금은 EU에서 600억 달러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비행

상용 고객에 대한 세금은 EU에서 600억 달러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비행

4
0


지난 해 유럽 인구의 약 절반이 휴가를 위해 비행기를 타지 않았습니다. 반면, 평균적으로 10명 중 1명은 지난 1년 동안 3회 이상 여가를 위해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번주 목요일에 발표된 보고서 싱크탱크 NEF(New Economics Foundation)는 포르투갈 운동 Aterra가 속한 Stay Grounded 네트워크와 함께 컨설팅 회사 CE Delft의 추정을 기반으로 이러한 빈번한 승객에 대한 유럽 세금이 636억 유로의 세수를 창출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재정적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이러한 성격의 세금을 적용하면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추산됩니다. 탄소 가장 빈번한 승객인 5%의 사람들이 더 적은 항공편을 이용하게 되므로 유럽 항공의 21%가 감소합니다.

초점을 유럽 연합으로 좁히면(즉, 영국과 같은 국가는 제쳐두고) 창출되는 수익은 509억 유로가 됩니다. 보고서 작성자 계산 — EU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연간 공공 투자의 20%를 조달할 수 있습니다. 기후. 맥락상 보고서는 그 규모가 2021년 557억 유로에 달하는 공동농업정책(CAP)에 대한 유럽연합의 지출과 유사하다고 지적합니다.

포르투갈에서는 세수 컨설팅 회사 CE Delft에서 추정 CO2 배출량이 23% 감소하면 23억 유로가 될 것입니다.

누진율

상용고객세는 점진적으로 적용됩니다. 올해의 첫 번째 왕복 항공편에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즉, 인구의 2/3 이상이 아무 비용도 내지 않게 되며, 1년 동안 한 사람이 새로운 왕복 항공편을 이용할 때마다 세금이 증가합니다. NEF 추정에 따르면 가구의 평균 28%가 수수료를 지불할 것으로 예상되며, 연간 소득이 2만 유로 미만인 가구에서는 이 비율이 15%로 떨어집니다.

항공에 대한 국경 간 세금과 달리, 이러한 세금은 여행을 덜 하는 사람들에 대한 영향을 줄여서 상용 고객에게 부담을 전가할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가장 부유한). 연구원들은 “탄소 없는 경제로의 전환이 성공적이고 윤리적이며 신속하게 진행되려면 정책이 공정해야 하고 공정하다고 느껴져야 합니다”라고 썼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오염이 가장 심한 여행, 즉 중거리 및 장거리 항공편은 물론 비즈니스석과 일등석 좌석에 대해서도 할증료를 제안했습니다.

“지금 당장은 몇 년 만에 처음으로 가족을 방문하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 가는지, 아니면 10년째 되는 비행기를 타고 해안에 있는 호화로운 집으로 가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 비행에 대해 동일한 세금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라고 성명서에서 인용한 Stay Grounded 네트워크의 활동가인 Magdalena Heuwieser는 말합니다. “잦은 비행에 대한 세금은 기차와 대중교통을 저렴한 가격에 확장하고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여 수익을 늘리는 동시에 부유한 승객의 과도한 비행을 줄이는 항공 부문에서 공정한 조치가 될 것입니다.”

“작은 조각”에 대한 남용

이번 목요일, 보고서가 발표된 후 80개 이상의 조직과 60개 이상의 학계가 유럽 기관에 이 조치를 채택할 것을 촉구하는 공개 서한에 서명했습니다. 프란시스코 페드로의 경우, 아테라 운동의 활동가이 제안은 “가장 불공평한 교통수단이 무엇인지 정의를 내리기 위한 상식적 조치”입니다.

“이 주제에 관해 상상력이 많이 부족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는 포르투갈에서의 논쟁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로비 항공과 관광 모두 매우 강력합니다.” — 항공 교통 확장에 대한 당 차원 및 주류 언론의 합의로 보는 것에는 모호합니다. 예를 들어, 건물 건설에 관한 토론과 같은 토론에서 볼 수 있는 것 리스본의 신공항.

확장이 필요하다고 그는 말합니다. 엘리트에게만 봉사할 것이다“이 교통수단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인구의 아주 작은 부분”. 반면에 리스본과 같은 도시에서는 도시가 관광객과 자주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쉽고 편안한” 목적지로 남아 있기 때문에 주택 위기와 같은 문제가 더욱 악화되고 있습니다.

행동을 위한 더 많은 자금 지원

EC Delft 연구에서는 유럽 상용 고객 세금의 영향을 추정했습니다. 항공 탄소 예산을 계산할 때 분석에서는 해당 부문을 목표에 맞게 조정하기 위해 단기적으로 항공 부문을 크게 줄여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파리협정.

NEF(New Economics Foundation)는 경제 모델에서 얻은 데이터를 가지고 이러한 유형의 세금을 시행하는 데 따른 어려움과 달성된 잉여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분석하려고 했습니다. 성명서에서 인용된 NEF 연구원 세바스찬 망(Sebastian Mang)은 “기후 붕괴를 막는 데 있어 유럽은 가용 자금에서 큰 격차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빈번한 항공 여행에 대한 세금은 “EU 기금에 상당한 기여를 할 수 있고” “대중 교통, 풍력 및 태양 에너지, 토지 재생에 대한 투자를 위한 수천억 유로의 자본”을 창출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그는 설명합니다. 자연”. 동시에 이코노미스트는 “기금의 일부는 기후 위기에 직면한 중저소득 국가에 대한 EU의 기여를 위해 확보되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데이터 보호 – 하지만 솔루션도 있습니다

NEF 연구원들은 항공편 수를 추적하기 위해 중앙 집중식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고유한 승객 식별 시스템(예: US Known Traveler Number와 유사)을 제안합니다.

출장과 휴가 여행에 적용되는 수수료를 차등화하거나 기업이 근로자에게 여행에 대해 보상하도록 하는 방법도 필요할 것이다. 결국 승객이 여행을 했다는 이유로 휴가 여행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도록 강요해서는 안 된다. 일을 위해.

분석에 따르면 해당 적용은 EU와 국가 수준 모두에서 법적으로 실행 가능하지만, 연구원들은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을 준수하려면 개인 데이터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강조합니다.

보고서의 제안에는 데이터의 견고성을 강화하기 위해 Adastone Law의 법적 평가가 포함되었습니다.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상용 고객에 대한 세금의 경제적 영향과 배출량 감소를 예측하기 위한 EC Delft 연구의 저자인 Stefan Grebe는 탄소 배출량의 “즉각적인 감소”가 없다면 항공 부문을 파리 협약의 목표에 맞추기 위해 설명합니다. , “항공은 남은 탄소 예산을 극복하는 데 기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성명서는 또한 가족의 재산을 물려받고 Taxmenow.eu 이니셔티브를 설립한 오스트리아 백만장자인 Marlene Engelhorn에 대해서도 언급합니다. “이제 민주주의가 인간 본성의 마지막 힘을 사용하여 우리 계급의 사치스러운 습관이 초래하는 불필요한 파괴를 멈추고 우리가 이 지구를 구하는 비용에 기여할 것을 효과적으로 요구할 때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