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비행 안전 개선이 양날의 검인 이유

비행 안전 개선이 양날의 검인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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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는 이제 경험했습니다 4 대의 비행기 충돌 지난 달에 84 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가장 최근 충돌 토론토의 델타 지역 제트기는 항공기의 날개가 불을 피우고 착륙을 뒤집었을 때이 전체에 쉽게 추가 할 수있었습니다. 기적적으로, 80 명의 영혼은 모두 만 살아 남았습니다 21 부상 그중 어느 누구도 생명을 위협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항공사 충돌이 발생하는 동안 의심 할 여지없이 비행의 안전을 향상시키기위한 추가 조치를 도입하라는 요청이있을 것이지만, 이는 생명을 구할 수있는 보장은 아닙니다. 실제로, 그것은 쉽게 반대의 효과를 가질 수 있으며, 이것은 딜레마입니다.

1 월 29 일 포토 맥에 충돌 레이건 국립 공항 근처에서 아메리칸 항공 제트 라이너와 육군 블랙 호크 헬리콥터 간의 충돌이 발생한 것은 문제의 본질을 흉하게 보여줍니다.

아메리칸 항공 비행의 사망자 중에는 10 명 중 7 명이 캔자스에서 사냥 여행. 사냥꾼 중 3 명은 1,300 마일을 비행보다는 워싱턴 DC로 돌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통계적으로, 그들은 대략적으로있었습니다 100 번 불쾌한 제트 라이너의 동료 사냥꾼보다 크로스 컨트리 드라이브에 멸망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살아 남았고 친구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확률의 차가운 특성입니다.

운전 대 비행 위험이 훨씬 큽니다. 항공사 충돌은 훨씬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있으며, 이는 비이성적 인 사람들에게 경계를 이룰 수있는 전염병을 자극합니다. 여행자들은 운전의 위험을 극적으로 과소 평가하는 경향이 있지만 통제력이 없다고 느끼고 통제 할 수 없다고 인식하는 비행의 위험을 극적으로 과대 평가합니다.

National Highway Transportation Administration에 따르면이를 적절한 관점에서두기 위해 약 40,000 개인은 매년 전국 도로에서 멸망합니다. 광범위한 평균 측면에서, 최근 비행기 사고로 사망 한 84 명의 개인은 전국 도로에서 하루 종일 사망자를 나타냅니다.

70 명이 사망하는 한 비행기 추락은 전국 뉴스를 이끌고 있기 때문에 70 명의 일반 대중에게 35 개의 단일 차량 자동차 사고보다 현지 신문의 뒷면 페이지에 종종 강등되는 사망자 수와 같은 35 개의 단일 차량 자동차 사고보다 훨씬 경고합니다.

이 문제는 연방 항공국이 시행 된 추가 안전 조치로 인해 공중에 저장되는 것보다 더 많은 생명을 잃지 않는다는 것이 매우 신중해야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FAA가 구현 한 안전 조치가 항공파를 올리면 비행기 여행을위한 자동차 여행을 대체 할 것입니다. 운전의 위험이 크게 높으면 이러한 정책은 공중에서 절약하는 것보다 지상에서 더 많은 생명을 쉽게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FAA에게 익숙하지 않은 영역이 아닙니다. 대행사는 뒤 따랐다 비슷한 추론 긴 연구 후 상업용 여객기의 어린이 안전 좌석을 의무화하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했을 때. 이 명령은 잠재적으로 4 명의 가족의 비행 비용을 두 배로 늘리고 안전하지 않은 도로를 위해 안전한 하늘을 버릴 수있었습니다.

Peter Van Doren과 나는 이전에 관찰 한 것처럼 두 가지 여행 방식 사이의 부상 률의 불일치는 훨씬 더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도로는 위험하고 치명적입니다. 하늘은 현저히 적습니다.”

이것은 FAA를 배치하고 최근에 Sean Duffy 교통 장관을 어려운 위치에 놓았습니다.

대중의 비행에 대한 두려움을 완화하기 위해 공공 정책 조치를 이행해야한다는 정치적 압력이 가해지고 있습니다. 최근 충돌이 발생한 여파로 비행의 안전에 대한 우려는 일부 여행자들이 항공 여행을위한 자동차 여행을 대체 할 것이며, 이는 사망자 수와 부상 수를 모두 증가시킬 것입니다. FAA가 공기 안전을 향상시키는 안전 조치를 구현하고 항공료 가격을 인상하면 동일한 대체가 잘 될 수 있습니다.

그만큼 FAA는 최근 감소했습니다 혼잡을 줄이기 위해 워싱턴의 레이건 국립 공항으로의 일일 항공편의 수는 최근 아메리칸 항공 충돌의 요인으로 여겨집니다. 문제는 수요가 증가하는 항공편 공급을 줄이면 항공료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FAA가 주문한 새로운 안전 조치는 안전 조정 가격을 증가 시켜서는 안됩니다.

다시 말해, 비행의인지 된 안전의 증가는 공칭 항공다의 상응하는 증가를 초과해야한다.

FAA에 대한 어려운 도전은 정책 바늘을 꿰는 것입니다. 항공파의 상당한 증가를 유도하지 않고 비행의 안전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찾는 일이 있습니다.

FAA의 De Ja Vu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반복되는 문제 (여러 항공사 충돌, 안전 사고 및 품질 관리 문제 포함)에 대해 무엇을 해야하는지 고려했습니다. 괴롭힘을당했습니다 명확한 정책 경로없이.

Dennis L. Weisman, Ph.D. 캔자스 주립 대학의 경제학 교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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