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월요일인 14일 리오디자이너 레니 니마이어국내 비치웨어의 주요 브랜드 중 하나인 이 회사는 상파울루 이비라푸에라 공원의 상징적인 비엔날레 전시관 3층을 차지하여 AV 25라는 새로운 컬렉션의 퍼레이드를 펼쳤습니다.
캣워크에서는 브랜드 DNA의 일부인 잘 알려진 건축적 세련미가 강력한 소재 연구를 중심으로 브라질성과 자연과 같은 주제에 초점을 맞춘 창의적인 룩으로 나타났습니다. 1970년대 말부터 시장에 진출해 피오루치(Fiorucci), 리차즈(Richards), 안드레아 살레토(Andrea Saletto) 등의 브랜드의 비키니를 생산했던 레니는 1991년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설립한 이후, , 물놀이용 의류 외에도 브랜드가 “포스트 비치”라고 부르는 완전한 액세서리 라인과 제안도 포함되어 있으며, 각 컬렉션의 제안에 맞는 다양한 의류와 신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 시즌에서 Lenny는 패션과 자연의 관계에 대한 중요한 성찰을 제시합니다. “우리는 그것과 분리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왔던 것도 그것으로 돌아가게 될 것입니다. 이번 여행에서 우리는 우리 존재의 가장 큰 사실을 재발견하기 위해 숲에 들어갔습니다. 우리는 강, 식물, 흙, 동물로 만들어졌습니다. , 곤충… 시즌 동안 브랜드가 모은 공급업체와 전문가 네트워크 덕분에 각 재료를 완벽하게 처리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만든 내러티브를 뒷받침하고 컨셉에 생명을 불어넣는 재료를 찾았습니다. 일단 정의되면 재료 자체가 형태를 선택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이번 쇼에서 우리는 피라루쿠 가죽, 베지터블 가죽, 고리버들 바구니 세공품을 가져왔습니다. 상감세공을 하고 그것을 제품으로 변형시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큰 도전이었고, 바로 이것이 제가 새로운 형태를 창조하도록 동기를 부여한 것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창작 과정에서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자연적인 형태를 ‘해치지’ 않는 것입니다. 직물의. 나는 이 새로운 도전을 좋아했습니다.”라고 디자이너는 자신의 작업 과정에 대해 말합니다.
패션과의 대화
컬렉션에서 각 소재는 고유한 눈에 띄는 공간을 확보하면서도 레니의 패션과 대화하며 새로운 길을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피라루쿠 가죽의 질감을 만들어내는 비늘의 특징은 파이톤 프린트가 특징인 룩에 산재해 있으며, 둘 다 배경색으로 브라운을 사용하여 평면에서 입체로 넘어가는 시각적인 접근을 만들어냅니다. 유동성과 우아함이 Lenny 스타일에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아마존 물고기에서 추출한 소재와 잎에서 직물을 만드는 혁신 기술인 beLEAF는 바이오 가죽 개발을 개척한 브라질 회사인 Nova Kaeru와 협력하여 협동조합 및 토착 낚시와 강변 낚시와 협력하여 컬렉션을 위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아마존의 커뮤니티.
가죽 외에도 Ruby Yallouz Atelier의 장인이 제작한 여름용 진정한 패션 갑옷인 조각된 금속 비키니도 등장합니다. Marquetaria do Acre와 협력하여 만든 기하학적 모자이크로 덮인 조각; MP Arte 전문가가 손으로 땋은 조각상 고리버들 코르셋도 있습니다. 모든 것이 Lenny의 표현력이 풍부한 라인, 노란색, 빨간색, 녹색 및 파란색의 생동감 넘치는 톤으로 빛나는 풍부한 색상 팔레트, Casulo Feliz 회사의 지속 가능한 실크 스커트 및 망토와 같이 드라마틱하고 연극적인 움직임이 있는 모델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저희는 자연의 힘에서 많은 영감을 받은 브라질 브랜드입니다. 저의 영감의 기둥 중 하나는 식물학입니다.”라고 디자이너는 컬렉션의 출발점에 대해 말합니다. Lenny는 브라질 해안과 업계에 알려진 전형적인 프린트를 넘어 영감을 주는 테마로 비치웨어를 제작하는 것으로 시장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의 제안은 소비자를 “숲을 통과하는 여행”으로 안내하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브라질의 식물과 자연이 주요 안내 요소입니다. “그것과의 관계를 되돌아보면서 우리는 숲의 힘과 중요성을 직접적으로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 풍부함은 재료와 형태에 대한 길을 제시하면서 우리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습니다.”라고 디자이너는 덧붙였습니다. 전문 지식의 결합은 목표 달성을 위한 이상적인 경로입니다.
확장하는 우주
30년 넘게 시장에서 Lenny Niemeyer는 해변이 아직 패션의 대명사가 아니던 시대의 리더이자 해당 분야의 유명인이었습니다. “브라질 비치웨어가 이제 패션으로 여겨지는 걸 보니 기분이 좋아요. 제가 시작했을 때는 아예 고려 대상도 아니었거든요.”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제가 이 분야에서 본 가장 큰 변화는 브랜드가 오늘날 해변을 위해 개발할 뿐만 아니라 제 경우에는 언제나 해변 이후를 위해 개발한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이 여성이 다양한 외모로 자신의 하루를 어떻게 발전시킬 수 있는지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일광욕부터 음료까지, 적절한 액세서리와 더욱 정교한 제품을 통해 비치웨어 브랜드가 점점 더 이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라고 디자이너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