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세계를 지배하는 초강대국이었던 미국은 이제 주요 적의 부상에 자금을 조달해야 하는 불안정한 위치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수십 년 동안 미국 자본은 산업을 빠르게 현대화하고 군사력을 강화하며 기술 역량을 갖춘 경제를 지원함으로써 중국의 성장을 촉진해 왔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공개적으로 미국을 글로벌 리더로 몰아내려고 하는 중국 공산당에 자신도 모르게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재정적 이익보다 미국의 안보를 우선시하는 극적인 변화가 필요합니다.
공공 및 민간 부문을 막론하고 미국 투자자들은 중국 경제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 부었고 핵심 부문 전반에 걸쳐 중국 경제의 발전을 가속화했습니다. 오늘날 중국은 이러한 재정 자원을 활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미국의 이익에 전략적 도전을 가하고 있습니다. 중국처럼도 공개적으로 말한다 미국이 주도하는 세계 질서를 대체하려는 의도로 인해 미국의 투자는 산업 생산에서 첨단 기술 연구 개발, 군사 확장에 이르기까지 경제 성장에 계속 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의 엄청난 규모는 위험한 상황을 초래했습니다. 우리는 국가 안보와 경제적 번영에 실존적 위협을 가하는 적에게 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에도, 그리고 점점 더 대립 관계가 심화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연기금만 해도 중국 시장에 680억 달러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이로 인해 공공 퇴직자의 자산은 금전적 손실뿐만 아니라 반대되는 가치와 목표를 가진 체제를 지원하는 데 내재된 위험에 취약해집니다. 투명하고 규칙에 기반한 미국 금융시장과 달리 중국 시장은 중국 공산당의 엄격한 통제와 불투명성을 겪고 있다.
법적 구조로 알려져 있습니다. 변동이자 기업외국인 소유에 대한 중국의 제한을 우회하는 데 사용되면 위험이 더 커집니다. 이러한 기업은 언제든지 불법화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미국 투자자들은 가치 없는 자산을 갖게 됩니다. 또한 최근 중국의 실사 회사에 대한 단속으로 인해 미국 투자자의 정확한 재무 데이터에 대한 접근이 심각하게 제한되어 잘못된 관리 및 사기 위험이 증폭되었습니다.
재정적 위험 외에도 중국에 대한 미국의 투자는 심각한 안보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외국 자본을 지정학적 목표로 전환하는 데 능숙하며 이를 상업 및 군사적 지배력을 강화하는 기술 개발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사용합니다. 의회 조사에 따르면, 다음을 포함한 유명 자산 운용사와 지수 제공업체는 블랙록과 MSCI인권 침해나 군사 확장과 관련되어 미국 정부에 의해 위험 신호를 받거나 블랙리스트에 오른 중국 기업에 수십억 달러를 보냈습니다.
이러한 역학은 우리의 안보뿐만 아니라 우리의 가치도 위협합니다. 미국 자본은 감시와 억압에 연루된 기업을 무의식적으로 지원하는 동시에 미국의 일자리 손실을 직접적으로 초래하기 때문입니다.
바이든 행정부가 최근 해외투자에 대한 행정명령 중국에서는 한 걸음 더 나아갔지만 부족하다. EO는 제한합니다 미국의 자본 흐름은 일부 첨단 기술 산업에만 국한되어 있으며, 중국의 광범위한 야망이나 미국 투자가 중국 공산당의 전략적 목표를 촉진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다루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는 심각한 허점을 남깁니다. 즉, 미국 달러가 군사 및 정보 서비스와 관련된 중국 기업을 계속해서 강화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한편, 플로리다, 인디애나, 캔자스의 금융 지도자들을 포함한 일부 미국 주 관료들은 독립적으로 다음과 같은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중국 자산 매각. 그러나 국가별 조치는 단편적이고 제한적이어서 중국이 제기하는 도전의 규모에 미치지 못합니다. 우리가 미국 국가 안보를 진지하게 보호한다면 의회는 즉각적이고 단호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반도체, 인공지능, 항공우주, 양자컴퓨팅, 생명공학, 초음속공학 등 중국의 전략적 목표에 중요한 부문에 걸쳐 미국의 해외 투자를 제한하는 포괄적인 입법 체계가 시급히 필요합니다. 미국 투자자들로부터 총 402억 달러가 쏟아졌습니다. 블랙리스트에 오른 중국 AI 기업 63개 인민해방군과 연계하여 첨단 감시 및 군사 역량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의회는 Biden 행정 명령의 제한된 범위를 넘어서서 미국의 투자가 중국 감시 장치 또는 기술 중심 권위주의의 최전선에 있는 기업에 힘을 실어주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연방 체제는 고위험 중국 투자에 대한 노출을 줄이고 은퇴 자산을 잠재적으로 파괴적인 제재나 중국 정책의 갑작스러운 법적 변화로부터 보호함으로써 미국인을 재정적 손실로부터 보호할 것입니다. 이러한 포괄적인 접근 방식은 또한 중국이 서방과의 경제적 참여를 통해 키워온 재정적 의존도를 감소시킬 것입니다. 미국은 중국의 군사 및 기술 확장에 필수적인 부문에 대한 투자를 강력히 제한함으로써 주요 지정학적 경쟁자의 부주의한 자금 조달을 효과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갱신.
미국은 더 이상 국가 안보보다 단기적인 재정적 이익을 우선시할 여력이 없습니다. 의회는 미국인의 금융 자산을 보호하고 적국이 미국 자본을 미국의 이익에 반하여 활용하는 것을 방지하는 안전장치를 마련해야 할 분명한 임무를 갖고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의 행정명령은 시작 단계라 범위나 깊이가 부족하다. 강력한 입법 조치를 통해서만 우리는 미국의 미래에 필수적인 안정, 안보, 번영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장기적인 안보가 위기에 처해 있으며, 우리는 이 순간이 요구하는 긴급성과 결의를 가지고 행동해야 합니다.
Brian J. Cavanaugh는 국가안전보장회의 상임이사를 역임했으며 국토안보부의 전무이사이기도 합니다. 전직 미국 외교관 크레이그 싱글턴(Craig Singleton)은 민주주의 수호 재단(Foundation for Defence of Democracies)에서 중국 고위 연구원으로 재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