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메이저 리그 사커(Major League Soccer)가 시즌 전체 관중 기록을 세웠습니다.

메이저 리그 사커(Major League Soccer)가 시즌 전체 관중 기록을 세웠습니다.

35
0


메이저 리그 축구(MLS) 정규 시즌은 16경기를 남겨두고 있지만 이미 주요 관중 수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1,100만 명의 팬 2024년에 MLS 티켓 게이트를 통과하여 리그 28년 역사상 가장 많은 관중이 모인 MLS 시즌이 되었습니다.

리그 전체에서도 경기당 출석률이 안정되었습니다. 평균 23,240명의 팬 2024년에는 MLS의 각 경기에 참석했으며 캔자스 시티 대 마이애미, LAFC 대 LA 갤럭시 등의 헤드라인 충돌에는 각각 70,000명 이상의 관중이 모였습니다.

이번 점프의 공로를 리오넬 메시에게 돌리고 싶은 유혹이 듭니다. 그의 도착은 MLS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2024년 시즌에 가장 많은 관중이 모인 여러 ​​경기에 출연했습니다. 그러나 “메시 효과”는 이야기의 작은 부분에 불과합니다.

메시의 2023년 MLS 데뷔는 MLS 미디어 환경 전반에 걸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리그는 모든 지역에 걸쳐 리그 적용 범위를 표준화하는 10년 계약을 Apple과 체결했습니다. 불확실하고 지역적으로만 보도되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Apple과 MLS는 모든 팀이 MLS 시즌 패스를 통해 시즌 내내 일관되고 전문적인 방송 시간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Apple 거래 이전에는 MLS 보도가 지역 분쟁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팀은 통제할 수 없는 이벤트로 인해 킥오프 시간이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Columbus Crew와 같은 팀은 토요일 오후 12시 30분과 다음 날 오후 1시 45분에 경기를 시작할 수 있었지만, 예측 가능성이 부족하여 경기 당일 일반 팬을 멀리했습니다.
그러나 포스트애플 세계에서는 모든 것이 표준화되고 일관성이 있다. 게임은 미리 정해진 시간에 시작되며 다른 이벤트로 밀려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Apple 거래는 MLS 성장의 진정한 영웅입니다. 그것이 없었다면 MLS는 이러한 출석 기록을 세울 수 없었을 것입니다. 메시의 MLS 급여에는 Apple의 MLS 시즌 패스 제품과의 이익 공유 계약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메시와 계약할 수도 없었을 것입니다.

MLS는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강해지고 있으며, 시즌 전체에 걸쳐 1,100만 명의 팬을 기록한 이 새로운 기록이 그 증거입니다. (NFL 경기장에서 그리 멀지 않아요 정규시즌 관중수 1,890만명.) 그러나 리오넬 메시와 같은 현장 거래를 둘러싼 모든 소음에도 불구하고 리그가 치솟는 데 도움이 된 것은 오프 필드 거래였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