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CAR의 2주간의 올림픽 휴식기 이후의 복귀는 Austin Dillon이 우승을 차지하면서 극적으로 끝났습니다. 매우 논란이 많은 승리 일요일에 리치먼드 레이스웨이에서 열린 쿡 아웃 400의 마지막 랩에서 조이 로가노와 데니 해밀린을 무너뜨린 후.
드라마에서 놓친 것은 Dillon이 자신의 커리어에서 가장 좋은 달리기 중 하나를 합법적으로 했고, 늦은 경고로 혼란스러운 마무리가 설정되기 전에 레이스에서 이길 것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이스에 들어가면서 포인트 32위를 차지한 Dillon은 이번 주 파워 랭킹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다른 16명의 드라이버는 그렇습니다. 컵 시리즈가 일요일 FireKeepers Casino 400을 위해 Michigan International Speedway로 향하면서 그들이 어떤 입장에 있는지 여기 있습니다.
1. 타일러 레딕(지난주: 3)
이번 시즌 처음으로 Reddick은 Richmond에서 3위를 차지한 후 파워 랭킹을 이끌었습니다. 그는 6회 연속으로 6위 이상을 차지했으며 2위 자리에 올랐습니다. 순위Kyle Larson보다 단 5점 뒤처져 있습니다. Reddick은 불타고 있습니다.
2. 데니 해밀린(지난주: 5)
아마도 일요일의 마무리는 해밀린을 위해 우주가 균형을 맞추는 방식이었을 것입니다. 그는 리치먼드에서 스프링 레이스에서 마지막 재시작을 건너뛰어 우승했을 때 페널티를 받았어야 했지만 – 이번 주에 전례 없는 일이 발생하기 전까지 – 딜런이 결승선에 도착하면서 노골적으로 그를 후킹한 후 이번에는 졌습니다. 그래도 해밀린은 폴 포지션을 차지하고 가장 많은 랩(124)을 선두로 달린 후 준우승을 차지하며 2위로 올라갑니다.
3. 라이언 블래니(지난주: 1)
블래니는 예상대로 최악의 트랙 중 하나에서 주목할 만한 모습을 보이며 1위에서 떨어졌습니다. 그래도 11위라는 성적은 부끄러울 것이 없으며, 2021년에 우승한 미시간 트랙에서 다시 우승을 노릴 것입니다. 블래니는 플레이오프에 나설 준비가 되었고, 그에게는 컵 시리즈 챔피언을 반복하기 위해 모멘텀을 쌓는 것이 전부입니다.
4. Kyle Larson (지난주: 2)
일부 드라이버는 2주간의 휴가를 이용해 가족 휴가를 즐겼지만, Larson은 자신의 흙길을 밟는 땅에서 우위를 점하는 데 시간을 보냈고, 특히 토요일 밤 Knoxville Nationals에서 우승했습니다. 아마도 그가 리치먼드에서 다른 선수들이 신선한 동안 평소와 달리 조용했던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그것이었을 것입니다. 그는 여전히 7위를 차지했습니다.
5. 크리스토퍼 벨(지난주: 4)
벨은 일요일에 이길 수 있는 차를 가지고 있는 듯 보였지만, 그린 아래에서 늦게 멈추는 동안 피트 로드에서 속도를 냈을 때 강제되지 않은 실수로 인해 경쟁에서 탈락했습니다. 그는 122랩을 선두로 달린 후 6위로 회복했고 매주 가장 빠른 드라이버 중 한 명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타이틀 후보로 진지하게 받아들여지려면 그의 실행이 더 일관되어야 합니다.
6. 체이스 엘리엇(지난주: 6)
Larson과 마찬가지로 Elliott은 저녁 내내 큰 소리를 내지 않은 후 9위를 차지하며 견고한 톱 10을 달성했습니다. 그것이 그의 2024 시즌 이야기이며, 그가 3개 레이스를 남겨두고 정규 시즌 선두에서 6점 차이로 뒤처진 이유입니다. 그러나 두 번째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려면 일관된 속도가 있어야 합니다.
7. 버바 월리스(지난주: 9)
월리스는 리치먼드에서 4위를 차지한 후 2년 연속 톱5에 오르며(3주 차이로) 최근 엄청난 활약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는 플레이오프 진출권에 다시 진입했지만, 딜런의 승리로 또 다른 난항이 생겼지만, 여전히 실수할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크리스 부에셔와 로스 채스테인보다 3점 앞서 있음). 그는 2022년에 폴 포지션을 차지하고 2위를 차지한 미시간에서 주목할 만한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8. 윌리엄 바이런(지난주: 8)
바이런의 조용한 여름은 일요일에 13위로 마무리하며 계속되었는데, 이는 그가 레이스 내내 달린 곳을 대략적으로 나타냅니다. 24위 무리가 앞으로 몇 주 동안 잘 경주하지 못한다면 당황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바이런은 타이틀의 인기 선수에서 상대적으로 뒷전으로 밀려났습니다.
9. 마틴 트루엑스 주니어(지난주: 7)
Truex는 작별 시즌에 휴식을 살 수 없습니다. Richmond는 그가 이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남은 기회 중 하나로 여겨졌지만, 그는 대신 모터가 터져서 마지막으로 졌습니다. 그는 버블보다 75포인트 더 높은 플레이오프에서 안전해야 하지만, 이것은 그가 원하고 마땅히 받아야 할 최고의 음표가 아닙니다.
10. 조이 로가노(지난주: 15)
로가노는 2024년 리치먼드 레이스에서 모두 합법적인 우승자였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그는 논란이 많은 봄 레이스에서 해밀린에 이어 2위를 차지했고 일요일 마지막 랩에서 딜런에게 펀트를 당했는데, 그는 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정당하게도 로가노는 맹렬한 경기가 끝난 후에는 실망스러울 수 있지만, 그에게 밝은 면이 있습니다. 6월 30일 내슈빌 슈퍼스피드웨이에서 혼란스러웠던 승리를 거둔 덕분에 그는 여전히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게 됐습니다.
11. 로스 채스테인(지난주: 14)
마지막으로, 휴식에 들어가기 전 몇 주 동안 암울했던 채스테인에게서 생명의 징조가 보입니다. 그는 일요일에 레이스 내내 톱 10에 드는 차를 가지고 있었고 5위를 차지했지만, 불행히도 그는 딜런의 승리 덕분에 플레이오프에서 탈락했습니다. 채스테인, 월리스, 크리스 부셔는 예상치 못한 또 다른 우승자가 나오지 않는 한 마지막 플레이오프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12. 타이 깁스(지난주: 10)
지금은 보지 마세요. 한 달 전만 해도 플레이오프가 거의 확정된 것처럼 보였던 것이 갑자기 리치먼드에서 조용히 22위를 기록한 깁스에게는 확실한 것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는 18포인트 차이로 앞서고 있으며, 지난 8개 레이스에서 단 한 번만 상위 15위에 오른 그는 하락 추세에 있습니다. 한 번 더 나쁜 성적을 거두면 그는 밖에서 바라보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13. 브래드 케셀로프스키(지난주: 11)
케셀로프스키는 그의 최고 트랙 중 하나인 리치먼드에서 경쟁했어야 했지만, 그는 엄청나게 어려움을 겪었고 1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1년 전에 4위를 차지하며 빠른 속도를 기록했던 그의 고향 트랙인 미시간으로 향할 것입니다.
14. 크리스 부에셔(지난주: 16)
미시간에 대해 말하자면, 2023년 그 레이스에서 우승한 사람은 Keselowski의 팀 동료 Buescher였습니다. 그는 최근 플레이오프 플롯 트위스트 덕분에 컷라인 아래로 떨어진 후 그 어느 때보다 승리가 필요했습니다. Buescher는 리치먼드에서 속도가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그린 플래그 정지 시퀀스 동안 피트 스톨을 놓치고 회복하지 못하여 18위를 차지했습니다.
15. 다니엘 수아레스(지난주: 순위 없음)
수아레스에게 큰 박수를 보내자. 경력 최고 일요일에 컵 시리즈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둔 93랩. 레이스 초반에 대체 타이어 세트를 사용한 팀의 색다른 전략으로 중요한 트랙 포지션을 차지한 데 공을 돌립니다. 수아레스가 10위를 차지하기까지 이를 유지한 데 공을 돌립니다.
16. 알렉스 보우먼(지난주: 12)
Bowman은 Richmond에서 완전히 보이지 않는 존재였고, 과거에 성공했던 트랙에서 실망스러운 28위를 기록했습니다. 휴식 전의 그의 미니 핫 스트릭은 끝난 듯하지만, 다행히도 그는 Chicago Street Course에서 우승하면서 그 기세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중퇴했다: 토드 길리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