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nora Carrington(1917-2011)은 항상 자신의 작업에 있어 일종의 비극적인 운명이라고 인식되는 것과 싸웠습니다. 즉 Max Ernst와 가졌던 로맨스의 그늘에 남겨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더 나쁜 것은 그의 뮤즈로 여겨지기를 거부한다는 것입니다. 그는 이 역할을 자신의 성격이나 길에 맞지 않는 종속적인 사람의 역할로 보았습니다. 따라서 캐링턴에 관한 이 텍스트의 시작 부분에 독일의 초현실주의 화가인 미국인을 귀화시키는 것은 모순되고 거의 예술가의 의지를 배신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캐링턴의 화보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쉬운 미끼인 계략이지만, 무엇보다도 이 책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던 문학적인 작품이다. 어쿠스틱 코넷최근 포르투갈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독자는 신문의 힘이자 생명이다
국가의 민주주의와 시민 생활에 대한 PÚBLICO의 기여는 독자들과 구축한 강력한 관계에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계속 읽으려면 PÚBLICO를 구독하세요. 808 200 095번으로 전화하거나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assinaturas.online@publico.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