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 난 아직 여기 있어요 가리키는 오스카상 올해의 최고의 영화이전에 브라질 장편 영화가 달성하지 못한 위업을 달성한 이 영화는 이제 할리우드에서 꿈꾸던 대관식의 방향을 정의할 캠페인의 새로운 단계를 시작합니다.
지난해부터 여우주연상 경쟁을 펼치고 있는 페르난다 토레스와 월터 살레스 감독을 비롯한 나머지 출연진들이 영화를 홍보하다 로스앤젤레스, 런던, 칸과 같은 산업 중심 도시에서.
하지만 이제 이 마라톤은 더욱 강렬해져야 한다. 만드는 것이 주요 목표입니다. 난 아직 여기 있어요 가능한 한 많은 오스카 유권자들이 볼 수 있도록 하려는 이 그룹은 미국 영화 예술 과학 아카데미의 10,500명 이상의 회원으로 구성된 그룹입니다. 이들은 영화계에서 직접 일하는 사람들입니다. 이는 유권자가 최종 선택 사항을 보내는 마감일인 2월 18일까지 지속되어야 합니다. 시상식은 2주 뒤인 3월 2일 열릴 예정이다.
이 시상식 단계에서 후보자가 이미 정의되어 있으므로 유권자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전 단계에서는 후보를 정하고 각 트로피에 해당하는 분야의 전문가만 투표할 수 있었습니다. 즉, 배우가 연기 부문 후보를 선택하고, 영화 제작자가 최고의 감독 경쟁자를 선택하는 등의 방식으로 투표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우수 외국영화 부문과 같이 모든 유권자가 후보자 선택을 통해 추측할 수 있는 예외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음을 증명할 수 있다. 난 아직 여기 있어요 이 작품은 전 세계에서 제작된 수십 편의 영화가 포함된 대회에서 5개 후보 목록에 올랐기 때문에 이미 대부분의 아카데미 회원들이 본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페르난다 토레스의 경우 시나리오가 달라집니다. 후보로 지명된 여배우는 배우로 활동하는 유권자뿐만 아니라 아카데미 전체 구성원의 평가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므로 브라질 사람은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 수상올해 첫 번째 일요일에 새로운 마라톤을 위해 2월 8일까지 로스앤젤레스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그의 일정에는 TV 쇼 참여, 화려한 행사 참석, 영화 상영 참석이 포함됩니다.
프로듀서인 로드리고 테세이라(Rodrigo Teixeira) 난 아직 여기 있어요방문할 도시와 이 프로모션 단계의 예산은 여전히 미국의 영화 배급사인 Sony Pictures에서 정의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응답했다 시트 회사 임원들과의 회의 중.
소니는 브라질 영화 캠페인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할 것으로 예상된다. 옆집 방페드로 알모도바르또한 회사에서 출시한 이 작품은 오스카 경주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영화 전문가들이 인터뷰한 시트 주장하다 난 아직 여기 있어요 힘든 경쟁자가 생길 것이다 에밀리아 페레즈13개의 조각상을 놓고 경쟁하고 후보에 오른 프랑스 영화입니다.
영화가 여전히 후보자들 사이에서 자리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을 때 월터 살레스 감독은 “오늘날 유권자의 세계가 확장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아카데미는 여전히 균형을 이루고 있지 않습니다. 남미 국가들을 합치면 프랑스와 거의 같은 수의 유권자가 있습니다.”
독점적인 공개/Folha S.Paulo에서
영형 PÚBLICO는 포르투갈어에서 사용되지 않은 일부 단어나 표현을 제외하고 원문의 구성을 존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