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금융 규제와 관련하여 “이성적인 사람이라면 현재의 규제 시스템을 설계하기 시작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것은 비효율적이고 불공평하며 때로는 완전히 비효율적이며 시대에 크게 뒤떨어져 있습니다.” 이 말은 오늘날에도 말할 수 있지만 실제로 공동 저자인 Bill Isaac이 1985년에 한 말입니다.FDIC의 헤어맨의회 증언에서 개혁의 청사진 부시 부통령의 금융 서비스 규제 태스크 그룹이 발행한 것입니다.
우리 둘 다 금융 규제를 현대화하려는 노력에 참여했습니다. 청사진은 은행 기관을 통합하고 연준의 감독 권한을 박탈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대로 웃지 않을 수 없습니다. 보고됨 41년 후, 트럼프 행정부는 다수의 연방은행 규제 기관을 축소하거나 폐지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오랫동안 기한이 지난 노력이지만, 우리는 그들이 청사진의 먼지를 털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문제는 미묘하고 복잡하며 궁극적으로 권장되는 사항의 대부분은 의회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수년에 걸쳐 수백만 달러의 캠페인 기부금으로 전환된 감독 권한을 양도하기 위해 의회에서 투표를 찾는 행운을 빕니다.)
청사진의 원동력은 금리가 21.5%까지 치솟으면서 은행과 저축 및 대출에서 예금을 빨아들이면서 미국의 금융 환경을 변화시킨 머니 마켓 펀드의 폭발이었습니다. 부시의 태스크 그룹은 연방 은행 기관을 통합하는 것 외에도 기능적 규제로 나아갈 것을 권장했습니다. 오늘날 이는 은행뿐만 아니라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범위한 회사가 적절한 범위의 규제 표준을 준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노력해도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그 어느 때보다 기능적 규제가 필요합니다. 은행은 더 이상 금융 서비스 시장에서 지배적인 역할을 하지 못하며, 금융 규제는 끔찍할 정도로 비대칭적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시장의 모습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더욱 문제는 규제되지 않은 경제 부분으로 과도한 위험이 이전되는 것을 촉진한다는 것입니다. 2008년의 비은행 서브프라임 모기지 대출 기관과 오늘날의 암호화폐는 규제와 건전한 금융 시스템이 무엇인지에 대한 대조를 만들기 위해 위험이 어떻게 이동하는지를 보여주는 눈에 띄는 예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기관 수를 줄이는 것만이 해결책은 아니다.
지난 50년 동안 정책 입안자들은 전례 없는 위협을 야기하는 시장 변화를 무시해 왔습니다. 디지털 혁명으로 인해 고객은 규제 여부에 관계없이 어디서나 제공업체의 금융 상품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뮤추얼 및 머니 마켓 펀드는 은행 예금을 왜소하게 만들었고, 암호화폐는 무형에 고정된 무작위 알고리즘을 마케팅함으로써 주목을 받았습니다. 규제되지 않은 15년 동안 암호화폐는 더 큰 바보 이론에 의존하는 고도로 투기적인 투자와 범죄, 테러 및 인신매매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맞춤화된 것처럼 보이는 통화로 성숙하는 것이 허용되었습니다.
규제 기관 수를 줄이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지만 엄청난 정치적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리고 결국 그러한 노력은 금융 위기로 이어질 수 있는 시스템의 가장 심각한 결함을 해결하지 못할 것입니다. 9개 정도의 연방 은행, 증권 및 2차 시장 규제 기관이 모두 하나로 통합되더라도 은행이 매일 처리해야 하는 주, 지방 및 외국 규제 기관은 여전히 150개가 넘습니다.
미국에서 금융 규제를 재조정하려는 모든 시도는 모든 금융 제공업체를 규제해야 하는 범위와 예금의 거의 50%가 무보험 상태이고 소셜 미디어가 불타버릴 수 있는 경제에서 평온을 유지하기 위해 예금 보험을 어떻게 재구성할 수 있는지 재평가해야 합니다. 몇 시간 만에 은행에 떨어지게 됩니다.
우리도 제출에 참여했습니다. 광범위한 보고서 1980년대 초 의회에 예금 보험을 위한 다양한 옵션을 설명했습니다. 비슷한 노력이 2023년 5월 FDIC에서 재현되었습니다. 예금보험 개혁 방안. 40년으로 구분된 이 보고서의 창의적인 권장 사항 중 어디에도 예금 보험을 재무부로 이전하라는 제안이 없습니다. 분명히 떠 있었다 트럼프의 고문에 의해. 무엇보다도 그러한 변화는 예금보험을 정치화할 수 있으며, 이는 예금보험의 객관성과 신뢰성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행정부와 의회는 금융규제를 개혁하고 현대화해야 하는 막중한 과제를 안고 있다. 몇 가지 작은 크기 원칙을 채택하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째, 연방 금융 규제 기관의 수를 줄여야 하며, 바람직하게는 연방 준비 은행, 통화 감사관, FDIC, 전국 신용 조합 행정부 및 연방 주택 금융 기관의 감독 및 규제 기능을 결합하는 하나의 위원회로 줄여야 합니다. 이 위원회는 반대 정당의 의장과 부의장, 연준 총재, FDIC 의장, 재무부 고위 관리로 구성된 5인의 대통령 임명 이사회가 이끌게 됩니다. 연준은 통화정책 역할을 유지하고 FDIC는 청산, 법정관리, 재산관리인 관리 등 예금 보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둘째, 정책 입안자들은 이 신경제에서 예금 보험이 비은행권에 의해 제공될 수 있는지 여부, 보험 범위 및 가격 책정 방법을 결정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규제는 더욱 스마트해져야 하며 비율과 규칙에 덜 집중해야 합니다. 규제기관은 개발 중인 기술을 규제할 수 있는 기술로 더 잘 무장해야 합니다.
우리는 연방 금융 관료의 규모를 다루려는 트럼프 행정부에 박수를 보냅니다. 이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인내심, 기교, 순수한 정치적 힘이 결합되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많은 재능과 인내가 필요할 것이다.
FDIC 및 Fifth Third Bancorp의 전 회장인 William M. Isaac은 금융 기관을 위한 글로벌 컨설팅 회사인 Secura-Isaac Group의 회장입니다.
연방 주택 대출 은행 이사회 및 FSLIC의 전 법률 고문이었던 Thomas P. Vartanian은 금융 기술 및 사이버 보안 센터의 전무이사이자 다음의 저자입니다. “200년간의 미국 금융 공황” 그리고 “해킹할 수 없는 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