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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UDAD JUAREZ, Mexico (AP)-미국과 멕시코를 나누는 국경 울타리의 수 마일에 태양이 빛나 자마자 자동차 트럭과 컴퓨터 부품으로 가득 찬 카고 트럭의 엔진은 국경 다리를 따라 생명을주고 눈에 띄는 노동자들이 제출합니다. 미국 시장을위한 수많은 제품을 조립하는 공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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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세기 이상 동안,이 일일 리듬은 2024 년에만 미국과 멕시코 사이에서 8 천억 달러 이상의 무역을 생산 한 초 국가적 기계의 심장 박동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지난 1 년 동안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멕시코와 캐나다에 대한 25%의 관세가 멕시코 북부 국경을 따라 제조 허브를 림보로 급락했다.
관세는 미국을 위해 제품을 휘젓는 공장에 의존하는 멕시코 국경 경제 (자동차 부품, 의료 용품, 컴퓨터 구성 요소, 무수한 전자 제품)를 무너 뜨릴 것이며, 경제 예측 자들은 경제 예측 자들이 경고했다. 일부 노동자들은 일자리가 얼마나 오래 있을지 궁금해하는 반면, 비즈니스 리더들은 불확실성으로 인해 많은 투자자들이 이미 지갑 줄을 강화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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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 세의 트럭 운전사 인 카를로스 폰세 (Carlos Ponce)는“이것은 정부 간의 갈등이며 우리는 가장 영향을받는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내일, 누가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알 수 있습니까?”
자동차 충격 흡수 장치로 가득 찬 트럭을 운전하고 있던 Ponce는 지난 35 년 동안 아버지가 그 앞에서했던 것처럼 국경을 가로 질러 상품을 옮겼다 고 말했다. 이제 그는 얼마나 오래 지속 될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멕시코 경제부의 수치에 따르면, 마킬라 도라 (Maquiladoras)로 알려진 수출 지향 조립 공장의 제조는 Ciudad Juarez의 경제의 핵심이며, 상품의 97%가 미국으로 가고 있습니다.
공장은 1960 년대에 멕시코 북부의 경제 발전을 촉진하고 미국 소비자의 가격을 낮추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Maquiladora 프로그램은 나중에 북미 자유 무역 협정 (NAFTA)이 1994 년에 서명 된 후 나중에 이륙했습니다.이 협정은 트럼프의 3 개국간에 비슷한 협정, 미국-멕시코-카다 계약 또는 USMCA에 의해 대체되었습니다. 첫 번째 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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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네온은 도시를 가로 지르는 달러 대 피소 환율이 번쩍임으로써 국경의 양쪽을 결합시키는 긴밀한 관계를 상기시켜줍니다.
Ciudad Juarez의 가족 자동차 제조 시설 책임자 인 Thor Salayandia는“미국에서 발생하는 모든 것 : 경제, 사회 정책… 미국에서 판매하는 것에 의존하기 때문에 우리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 “미국은 또한 제조를 유지하기 위해 멕시코가 필요하지만 그런 것들을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클라우디아 셰인 바움 멕시코 대통령이 한 달 동안 관세를 지연시키기 위해 트럼프와 협상했다고 발표했을 때 노동자와 비즈니스 지도자 모두 한숨을 쉬었다.
Salayandia는“이제 우리는 시간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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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노동자들은 자동차 부품에서 컴퓨터 패널, 미국 국기, 인기있는 미국 축구 팀의 로고 및“연방 직원이된다는 자랑 스러움”과 같은 슬로건에 이르기까지 티셔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조립합니다.
최종 제품이 미국 소비자에게 판매되기 전에 부품은 국경을 여러 번 교차 할 수 있습니다. 그 경제적 상호 의존성은 도시에서 많은 사람들이 미래가없는 미래를 상상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한 미국 회사는 도시 제조업의 일부를 미국으로 옮겨야하지만 급격한 비용으로 옮겨야한다고 말했다.
미국 회사 인 Tecma의 규정 준수 책임자 인 Antonio Ruiz는 국경을 따라 외국 기업을 설립하도록 도와주는 경제 예측 자들이 관세가 멕시코를 경기 후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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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iz는“이전에는 한 번도 일어난 적이없는 일을 준비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준비하고자하는만큼 최선을 다해 단기적으로 자신을 기울일 준비를하는 것입니다.”
Salayandia와 경제학자들은 모든 종류의 세금이 계단식 실업과 국경 양측의 가격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멕시코에서는 실업자를 약물 카르텔의 손에 밀어 넣고 멕시코로의 이주가 증가함으로써 국경 지역에서 폭력이 증가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매일 국경을 넘어 트럭을 소유하고있는 멕시코 국립화물 운송 교실의 지도자 인 마누엘 소텔로 (Manuel Sotelo)는 관세 위협이 미래의 경제 현실보다 정치적 권력 움직임으로 더 많은 것으로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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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telo는“두 나라는 마비 될 것”이라고 Sotelo는 말했다. “그가 멕시코에서 25% 관세 (멕시코)를 때렸다 고 가정 해 봅시다. 아보카도가없는 슈퍼 볼 동안 무엇을할까요?”
반면, Sotelo는 관세 대화가 이미 약간의 피해를 입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그와 다른 비즈니스 리더들은 지난 1 년 동안 투자자들이 워싱턴의 펜을 붕괴시킬 수있는 사업에 돈을 퍼뜨리는 것을 망설이기 때문에 정치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Ciudad Juarez에 대한 투자 감량을 보았다고 말합니다.
트럼프의 선거는 그 불확실성의 주요 운전사 였지만, 멕시코에서 6 월 선거와 멕시코 통치 당이 수행 한 논란의 여지가있는 사법 개혁이 추가되었습니다. Sotelo는 작년에 사업이 7% 감소한 것을 보았으며, 관세 위협이 해결 될 때까지 계속 될 것으로 예상했다.
이 도시의 마킬라 도라 (Maquiladoras)의 한 집단은 적어도 3 개의 공장이 생산을 중단 한 것을 보았다고 말합니다.
Salayandia는“우리는 정치 지도자, 정부를 운영하는 사람들 로부터이 담론을들을 때마다 국경을 통해 충격파를 보냅니다. “국경은 글로벌 온도계이기 때문에. 우리의 제품은 전 세계에 걸쳐 있습니다. 그 회사들은 경쟁을 계속하기 위해 조건을 제공하는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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