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침공 3 년
2022 년 2 월 24 일 (3 년이 지났을 때?), 우크라이나는 강력한 러시아에 의해 침략되었으며, 이미 이야기의 일부인 날짜였으며 두 사람은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 두 동유럽 국가의 놀라운 날짜. 그것은 예상되는 끝이 없습니다. 시민과 군대에 관계없이 수천 명의 무고한 사람들이 이미 생명을 거두었습니까? 그리고 무고한 사람들을 희생시킨 황폐하고 파괴 된 마을과 도시는 러시아 정권의 강한 사람, 아프고 아프게 한 사람의 목소리와 아이디어를 위해 황폐 한 사람들을 희생했습니다. 이 지구상 에서이 캐릭터의 이상보다 유능하고 우수한 힘이 없습니까? 오랫동안 우리의 귀와 눈은 우리의 마음에 영향을 미치는이 깊은 상처를 계속 견뎌 낼 것입니다. 그것은 대규모 제조업체 산업, 전쟁 자재의 잘못이며,이 전쟁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것들을 계속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상은 평화가 필요합니다. 멈추다.
Mário da Silva Jesus, 코딩 가능
세상이 어떤 손에 든
우리의 ‘글로벌 마을’을 지배하고있는 생물들에게 일어나고있는 일은 말할 수없고 심지어 상상할 수없는 일, 모든 일을 할 수있는 모든 일을 할 수있는 모든 일, 악과 범죄 행위를 잠그는 법 없이는 힘과 파괴의 힘이기 때문에. 이성의 힘은 결코 없습니다.
비정상적인 태도, 모욕 및 끊임없는 도발의 작은 샘플 만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자비에르 마일리 (Javier Milei)는 엘론 머스크의 전기 톱을 젤렌 스키 바보라고 부를 수 있듯이 불필요한 주 지출을 줄이기 위해 엘론 머스크의 전기 톱을 제공합니다.
트럼프는 젤렌 스키 (Zelensky)는 경기 할 카드가 없으며 독재자 일 뿐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모든 결정의 맨 위에 인간 부패는 언젠가 일어날 것이라는 불가능하고 생각할 수없는 임계 값에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협상되고있는 모든 것은 유럽에 대한 진정한 분노와 모욕 일뿐입니다.
José Amaral, Vila Nova de Gaia
트럼프 반사
JD Vance는 유럽인들로부터 침입하기 위해 유럽에 와서 이민 문제에 대한 이유조차 없었지만, 대부분의 난민들은 미국이 침략 한 나라에서 온 후 행운을 버린 것을 잊었습니다. 트럼프는 우크라이나 대통령에게 독재자에게 전화함으로써 푸틴 대통령에게 꼬리를 흔들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희귀 한 땅에 접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하나를주지 않으면 다른 사람에게주십시오. 트럼프가 말하는 곳으로 만 복무한다면 왜 나토에 더 많은 돈을 쓰나요? 유럽의 자료가 장착 된 유럽 군대와 함께 방어에 더 많은 돈을 보내십시오. 우리는 장군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지도자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Quintino Silva, Paredes de Coura
EU는 미국에서 멀어져 야합니다
도널드 트럼프에서 미국 사령부에 이르기까지 미국인의 의지에 따라 유럽 연합이 미국에서 멀어 질 때까지 돌아왔다. 그리고 시간이있는 동안. 그리고 우리는 고립되어 살아남을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거의 모든 것을 수입하는 중국으로 돌아 가야 할 것입니다. 미국은 이제 그것에 관심이 있고 유럽과 아무것도 원하지 않습니다. 중국은 우리의 유일한 실행 가능한 탈출이 될 것입니다. 물론 인도, 브라질, 일본도 정렬합니다. 유럽위원회 회장, 유럽위원회 회장은 그의 의장의지도를 중국으로 바꿔야 할 것입니다. 독재자를위한 독재, 중국으로 오십시오.
Augusto Küttner de Magalhães, 포르토<_o3a_p>
Sines에 대한 투자
Sines의 산업 플랫폼은 세계의 관문으로 언급되어 있으며, 결정적인 역할을하는 딥 워터 포트 (Deep Water Port)의 혜택을 받고 원자재를 수신하며 다양한 장치 제조에서 생산 흐름을 향상시키는 것과 동일합니다. 국가 경제 발전의 일환으로.
배터리 공장에서 중국의 투자 가보고되는 Sines의 산업 극의 성장 계획에서, 포르투갈의 실행 용량을 보여주는 것 외에도 생성 된 상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고 배수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철도 확장도 설계되었습니다. 역사를 가진 나라의 표식을 투영하십시오.
새로운 산업 프로젝트의 구현은 신의 트래픽 증가와 사인의 증가를 향상시킬 것이므로 주요 내기는 철도 운송이어야하며, 다양한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활동 부문에 단일 방법이 존재해야합니다. 이해 관계자 철도 교통의 증가가 원근법이라면 너무 먼 미래에있을 때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 존재하는 이러한 제약은 개발에 대한 브레이크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Américo Lourenço, S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