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 Maiden Lane은 과거의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금융 지구에 사는 고급 고층 사람이었던 것 NYC이스트 리버의 달콤한 전망으로, 재무 적 사방과 건축 비난 게임으로 바뀌 었습니다.
2015 년 Fortis Property Group은 1 억 2 천 2 백만 달러, 60 층, 유리에 대한 1 위를 차지한 한 항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사치 리버 뷰 프로젝트. Fortis는 펜트 하우스 목록의 경우 150 만 달러에서 1,800 만 달러 이상 80 대를 판매 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건설이 시작되었을 때 Fortis는 670ft (204-M) 건물을 설립 할 수있는 더 쉽고 저렴한 경로를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회사는 전체 건설 비용의 약 2.21%를 절약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이 전설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불가능한 빌드
고층 빌딩 뉴욕시의 금융 지구에서는 일반적으로 파일 기초를 사용합니다. 건축은 지상 바닥을 시작하기 전에 스틸 철문 (일반적으로 해당 지역의 15m) 깊이의 약 50 피트 (약 50 피트) 깊이의 기반암에 스틸 철문을 뚫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1800 년대 후반부터 이런 식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불행히도 Fortis의 경우 6 천 6 백만 달러의 부지가 식민지 “충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600 년대에 네덜란드는 바위, 모래, 쓰레기 – 더 많은 부동산을 위해 섬의 발자국을 확장하기 위해 찾을 수있는 모든 손에 손을 대는 모든 충전으로 처녀 차선을 배치했습니다.
Fortis는 자갈과 벽돌에서 오래된 부두와 난파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으로 구성된 24 피트 (7-m)의 충전 층을 발견 한 지구 공학 측량사를 고용했습니다. 그 아래에서, 이전의 습지 층, 그 다음 수천 년 전의 모래 빙하 퇴적물, 일부는 분해 된 바위 … 그리고 마지막으로 표면 아래 약 155 피트 (47m)는 기반암이었고, 피부 창고가 이상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엄청나게 키가 크고 마른 구조를위한 파일 파운데이션을 설치하기 위해 14 층을 파는 대신 – 15 : 1, Fortis는 토양에 콘크리트를 주입하기 위해 선출했습니다. “토양 개선”이 회사를 불렀으며 6 백만 달러의 상단을 면도 할 것입니다. 2.21%절약. 엔지니어링 컨설턴트는 그 이유가있는 모든 이유를 나열하는 거의 100 페이지의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나쁜 생각“차별적 정착지”, 즉 “와 같은 이유를 인용하면서, 그것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무시되지 않았고 건설이 시작되었습니다.

불가능한 빌드
문제가 시작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뉴욕건물 부서는 2017 년 9 월 이전에 다양한 안전 위반을 위해 한 항구 건설에 대한 12 건 이상의 스톱워크 명령을 시작했습니다. 크레인 연산자의 경우. 현지 건설 회사 인 SSC High Rise는 타워의 콘크리트 상부 구조를 건설하고 2018 년 3 월에 사업을 위해 문을 닫기 전에 2 도의 살인에 대해 유죄를 선고했습니다.
새로운 콘크리트 계약자가 한 달 후 SSC를 대체했으며, 기존 구조를 검토하는 동안 메모를 보냈습니다. 새로운 회사는 문제의 근본을 고치려고 시도하는 대신, 새로운 회사는 남쪽을 정렬에서 쏟아 부어 건물에 균형을 잡으려고 노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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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tis의 건설 관리 회사 인 Pizzarotti를 대표하는 변호사는 나중에 판사에게 말할 것입니다. “당신의 명예, 그것은 지금 바나나 모양입니다.”
건물이 2019 년에 측정되었을 때, 일부 층은 정렬에서 10 인치 (254mm)에 이르렀으며 건물은 여전히 움직이고있었습니다.
2020 년 7 월까지, 모든 건축은 161 Maiden Lane에서 중단되었으며 한 항구의 꿈은 그 일이 멈췄을 것입니다. 80 명 중 71 개 단위의 대부분은 이미 판매되었으며 예금이 이루어졌습니다. 완료 날짜 나 건설 날짜가 없어서 모든 구매자가 후원했습니다. 그들 모두가 아직 모든 돈을 돌려받은 것은 아닙니다. 그것이 서있는 것처럼,이 프로젝트는 4 년 전에 완료되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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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몇 년 동안, 구조 엔지니어들은 대중에게 미완성 된 건물이 넘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실제로, 샌프란시스코의 밀레니엄 타워의 침몰을 안정화시키는 구조 엔지니어 인 로널드 햄버거 (Ronald Hamburger)는 큰 건물이 정착 한 것만 큼 무의미한 건물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고보고했다.
조금 불안해? 그래, 아마도. 그러나 이미 3 억 달러가 넘었습니다 침몰 이 프로젝트에서는 거의 10 년 전에 시작된 것을 끝내기 위해 누군가가 결국 선택하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하기가 어렵습니다. 조금 비뚤어진 경우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