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 양식 Lindt, 팬들이 ‘꿈’이라고 부르는 새로운 초콜릿 바 출시

Lindt, 팬들이 ‘꿈’이라고 부르는 새로운 초콜릿 바 출시

5
0


Lindt는 팬들이 ‘꿈’이라고 말하는 새로운 바를 출시합니다. (사진: Bloomberg via Getty Images)

에서 뜨거운 여보 피스타치오에는 최근 사람들이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몇 가지 맛이 있습니다.

후자는 부분적으로 바이러스 덕분에 큰 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두바이 초콜릿 바 그거 홍수났어 소셜 미디어 FIX Dessert Chocolatier와 인플루언서 Maria Vehera 덕분에 몇 달 동안 피드를 이어왔습니다.

피스타치오 크림과 Kadayif 페이스트리로 가득 찬 두바이 초콜릿 바는 Maria가 FIX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는 영상을 촬영한 후 TikTok에서 ‘센세이션’과 ‘불’이라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견과류 열풍은 조만간 사그라들 것 같지 않습니다. 린트 방금 달콤한 간식을 자체적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Lindt의 새로운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바
Lindt가 자체적으로 바이럴 초콜릿을 출시하고 있습니다(사진: Lindt)

Lindt Dubai 초콜릿바는 언제 출시되나요?

마스터 쇼콜라티에가 유명한 초콜릿 바를 영국에 가져왔습니다. 12월 18일부터 일부 매장에서 판매됩니다.

‘고급스럽다’고 불리는 이 초콜릿은 밀크 초콜릿과 피스타치오(45%)로 만들어졌으며 그 위에 바삭한 카다이프 페이스트리를 얹었습니다.

145g 바의 가격은 £10이며 손에 넣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Bicester Village, Leeds Trinity, McArthurGlen(Cheshire Oaks) 및 Bluewater, Dartford의 Lindt 지점에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Lindt & Sprüngli의 마스터 쇼콜라티에인 Stefan Bruder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소비자 동향을 파악하고 있으며 두바이 초콜릿 열풍이 소셜 미디어에서 얼마나 잘 확산되는지 확인한 후에 우리는 참여하고 우리만의 방식을 적용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

소셜 미디어에서 초콜릿 팬들은 새로운 바 출시를 앞두고 ‘꿈’이라고 환호하며 ‘맛있어 보인다’고 주장하며 ‘새로운 인기 바’가 될 것이 확실하다고 열광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기다릴 수 없다’, ‘YUM’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Lindt가 최근에 발표한 이후에 나온 것입니다. 새로운 메가스토어 M&M World가 돈을 벌 수 있는 런던의 West End에서요.

Lindt & Sprüngli D2C와 영국 및 아일랜드 전자상거래 담당 이사인 Faythe King은 성명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Lindt 초콜릿의 절묘한 맛을 런던 중심부에 가져와 초콜릿 애호가들에게 독특하고 매혹적인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영국 특유의 뭔가.’

그는 계속해서 이것이 179년 동안 운영되어 온 회사에 ‘중요한 이정표’이며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활기찬 도시 중 하나’에서 입지를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매장의 확정된 개장 날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해당 위치는 피카딜리 서커스 조명 아래 이전 6000평방피트 규모의 Gap 매장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바쁜 소매점 중 하나라는 점을 고려하면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이 ‘독특한’ 매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밀로 숨겨져 있지만, 취리히 본사에는 초콜릿의 역사를 공유하는 초콜릿 박물관, ‘직접 만들기’ 초콜릿 코스 등 다양한 인터랙티브 활동이 있기 때문에 인상적일 것 같습니다. , 그리고 거대한 초콜릿 분수.

Lindt는 또한 다음과 같은 이유로 축제 시즌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거대한 출현 달력, 코스트코에서 £180에 판매되는 것을 쇼핑객들이 발견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Tesco와 같은 슈퍼마켓에서 개별적으로 구입했을 때 내부 내용물의 합이 약 £90에 이른다는 사실을 알고 그 가격이 ‘사기’라고 생각했습니다.

UK Newest Foods의 음식 블로거는 이 달력을 시험해 보았고 이것이 2024년 크리스마스에 시도한 ‘최고이자 최악의’ 달력 중 하나라고 Metro에 말했습니다.

그들은 말했다 지하철: ‘멋있어서 최고야, 봐봐, 키가 5피트야!!! 하지만 가격대비 성능이 최악이라 너무 아쉽네요.

‘가격은 180파운드였지만 대략적인 안내로 Tesco 웹사이트에 있는 개별 제품의 가격을 더해 총 90파운드가 되었습니다.’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나요?

이메일로 연락하세요 MetroLifestyleTeam@Metro.co.uk.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