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의 패션 상표 H & M 그들이 함께 쇼핑 할 때 새로운 수수료로 때릴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하이 스트리트 소매 업체.
2 월 3 일부터 고객은 이제 회사의 변화의 일부로 청구됩니다. 반품 정책.
모든 쇼핑객은 온라인으로 주문한 품목을 반환 할 때 £ 2.95의 수수료를 지불해야하며, 2023 년 9 월에 소개 된 소포 당 현재 £ 1.99가 증가합니다.
소매 경제학의 영국 보고서에 따르면이 코호트 (온라인 쇼핑객의 11%를 구성)가 2024 년에 각각 평균 1,400 파운드의 제품을 보냈다는 사실을 발견 한 후 연쇄 귀환 자 문화와 싸우도록 설계되었습니다. 60 억 파운드.
하는 동안 H & M 로열티 멤버 이전에 수수료가 면제되었지만 이제는 그 특전을 잃고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 2.95를 지불해야합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스테인링되거나 부러진 걸쇠가있는 경우 결함이있는 품목에 대해 반품 수수료를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상점에서 품목을 반환하여 지불을 완화 할 수도 있습니다.
H & M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수익은 현재 모든 H & M 회원들에게 무료이지만 2 월 3 일부터 2 월 3 일부터 2.95 파운드의 반품 수수료는 모든 고객의 환불에서 공제됩니다.
‘수수료는 H & M 상점에 결함이있는 품목이나 반품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배송비는 주문의 모든 품목이 반환 된 경우에만 배송비가 환불되지만 구매 일로부터 28 일 동안 어떤 이유로 든 상품을 반환해야한다고 언급했습니다.
Zara가 2022 년 5 월에 수익금을 처음으로 소개 한 다른 High Street 소매점의 비슷한 움직임과 일치합니다. 부후새로운 모습과 Uniqlo.
10 월, ASOS 또한 빈번한 귀환 자에게 각 주문의 £ 40 상당을 유지하지 않는 한 £ 3.95의 수수료를 청구하기 시작했습니다 (회원의 경우 £ 15로 줄임).
이러한 변경 사항은 Narvar의 보고서를 통해 우송료, 포장, 품목 가치 손실, 노동 및 판매 창을 놓친 덕분에 평균 수익률이 소매 업체 £ 27의 비용을 발견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소비자 행동과 관련된 환경 적 우려도 있으며, 일부는 인플 루 언서의 ‘Try-on Hauls’에 비난했다.
다른 사람들은 자신이 주장하는 것에 대한 혐의에 대한 분노를 공유했습니다. 그러나 어떤 이유로 든 14 일 이내에 온라인으로 구매 한 품목을 반품 할 자격이 있지만, 이용 약관에 요약되어 있고 ‘합리적’이라는 한 수수료는 완벽하게 합법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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