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신은 아마도 체크 아웃 할 준비가 된 아이템으로 가득 찬 ASOS 바구니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무제한 자금이있는 경우).
그만큼 패션 소매 업체는 새롭고 쇼핑객을위한 것입니다. 휴일 옷장 또는 큰 밤 외출 의상.
그리고 이제 ASOS는 빈티지 아이템과 독립적 인 컬렉션을 특징으로하는 웹 사이트의 시장 섹션을 폐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의류 브랜드.
ASOS Marketplace는 팬들에 의해 ‘과소 평가’와 ‘놀라운’이라는 더빙되었지만 쇼핑객은 또 다른 패션 소매 업체 (RIP Topshop)의 손실을 슬퍼하기 시작할 필요는 없습니다.
ASOS는 마켓 플레이스 판매자를 주요 사이트로 마이그레이션하고 있습니다.
이는 독립 판매자가 ASOS.com의 일부가 될 것이며 쇼핑객은 하나의 중앙 웹 사이트를 탐색하여 모든 것을보기 만하면됩니다.
ASOS는 또한 판매자의 혜택이 있다고 덧붙였다. 웹 사이트의 성명서는 다음과 같이 읽습니다. ‘마이그레이션하는 브랜드는 트래픽 증가 및 고객에 대한 액세스의 혜택뿐만 아니라 구매 룩과 같은 사이트 기능을 향상시켜 고객이 한 번의 클릭으로 여러 판매자로부터 전체 의상을 구매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주는 2025 년 4 월까지 완료 될 예정입니다. ASOS 대변인이 확인했습니다. 지하철 ‘시장 사이트는 폐쇄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지만 ‘모든 판매자가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ASOS의 브랜드 디렉터 인 Shazmeen Malik 은이 변화에 대해 ‘흥분’이라고 말했다.
‘이 마이그레이션은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큐 레이트하겠다는 약속을 구현하고 재고 제어를 유지하면서 가시성이 높아지고 고객 경험이 향상된 판매자에게 권한을 부여합니다.
‘우리는이 통합이 가져 오는 미래의 가능성을 기대합니다.’
ASOS Marketplace는 2010 년에 출시되었으며 전 세계 약 800 개의 브랜드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특히 시장이나 벽돌 및 사고 상점에서 판매했던 플랫폼에 가입하려는 부티크에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특히 성장하는 동안 성장을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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