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 양식 최신 금융 뉴스: 5,500,000명의 성인이 겨울을 앞두고 비오는 날 자금이 없습니다.

최신 금융 뉴스: 5,500,000명의 성인이 겨울을 앞두고 비오는 날 자금이 없습니다.

4
0


이유가 있는 고전적인 아침 식사입니다. (사진: Getty Images)

모두가 아침 식사로 토스트에 콩 한 접시를 얹는 것을 좋아하지만, 모든 콩이 똑같이 만들어진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콩에 대해 브랜드 충성도를 느낄 것입니다.

그런데 어느 쪽에서 새로운 블라인드 맛 테스트를 하게 됐나요? Aldi의 자체 브랜드인 구운 콩이 Heinz와 Branston을 이겼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쇼핑 비용을 절약할 계획이지만 선호하는 브랜드를 포기하고 일반 원두로 바꾸는 것을 주저하고 있다면 아마도 이 연구가 당신을 안심시킬 것입니다.

결국, 브랜드 원두를 버린다면 단지 몇 푼도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모든 것이 합산됩니다.

어느? 홈 제품 및 서비스 책임자인 Natalie Hitchin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구운 콩은 많은 가정의 필수품이며 우리의 결과는 최고의 맛을 위해 프리미엄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슈퍼마켓 자체 브랜드 식료품을 선택하는 것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일 뿐만 아니라 우리의 테스트를 통해 더 나은 맛의 제품을 얻을 수 있고 전환을 하면 연간 £100 이상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Aldi의 Bramwells Baked Beans In A Rich Tomato Sauce는 410g 캔에 41p의 가격으로 Asda, Sainsbury’s 및 Tesco와 같은 슈퍼마켓에서 브랜드 제품과 함께 10가지 버전을 평가하기 위해 Watchdog이 선정한 66명의 맛 평가자로부터 76%의 최고 점수를 획득했습니다.

같은 크기의 캔에 1파운드의 가격이 드는 Branston의 콩은 75%의 점수로 바짝 뒤따랐습니다.

Co-op의 400g용 49p 토마토 소스 구운 콩은 74%의 점수로 3위를 차지할 수 있는 반면 Asda의 410g용 42p 버전은 73%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는 주황색 색상이 ‘너무 생생하다’고 생각했습니다.

415g에 £1.40인 Heinz Beanz는 72%의 점수를 얻었습니다. 패널은 콩의 모양과 질감을 인정했지만 다른 버전에 비해 향이 덜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반면 패널의 35%는 소스가 너무 과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는 Heinz에서 Aldi의 자체 브랜드 원두로 전환하면 매주 2통을 구매한다면 연간 £100 이상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