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 양식 주요 슈퍼마켓 변경의 일환으로 테스코의 상징적 인 로고가 가방에서 제거되고 있습니다.

주요 슈퍼마켓 변경의 일환으로 테스코의 상징적 인 로고가 가방에서 제거되고 있습니다.

3
0


Tesco는 큰 변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사진 : Getty Images를 통한 Bloomberg)

당신이 내려 가면 테스코 이번 주에는 무언가가 조금 다르게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때문입니다 슈퍼마켓 가방을위한 가방에서 상징적 인 로고를 제거하고 다른 5 글자 단어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쇼핑객들은 ‘테스코’라는 단어 대신 운반대가 ‘치료’, ‘파티’, ‘사랑’및 ‘공유’와 같은 말을 할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매 업체의 새로운 새로운 것과 묶는 것입니다 음식 캠페인, ‘그것은 작은 것이 아닙니다. 모든 것입니다. ‘

이 캠페인은 음식의 정서적 영향을 강조하고 모든 요리와 모든 식사를 특별하게 만드는 복잡한 세부 사항을 축하합니다. 완벽한 부드러운 삶은 계란을 깨뜨리는 것부터 끈적 끈적한 황금빛 노른자를 열어주는 것에서, 만족스러운 건배 한 조각에 이르기까지. .

Tesco의 새로운 캠페인을위한 광고판, 로고가 '파티'라는 단어로 대체 된 가방을 보여줍니다.
한정판 가방 5 개가 있습니다 (사진 : Tesco)

이 새로운 캠페인은 Tesco가 지난 7 년간 운영 한 Food Love Stories One에서 인수 할 것입니다.

5 개의 한정판 백 (각각 30p의 비용이 들고 10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짐)뿐만 아니라 캠페인을 표시하는 새로운 텔레비전 광고와 대규모 광고판도 있습니다.

Tesco의 영국 마케팅 디렉터 인 Murray Bisschop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음식에 관해서는 모든 세부 사항이 고객의 삶에서 수행되는 역할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 모든 세부 사항이 중요합니다.

‘우리의 새로운 캠페인은 이것을 포착합니다. 우리는 훌륭한 요리가 부드러운 스테이크, 바삭 바삭한 녹색 또는 육즙이 많은 옥수수 등 품질의 성분으로 시작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에게는 작은 것이 아니라 전부입니다. ‘

로고가 단어 간식으로 대체되는 삶의 테스코 가방, 흰색 배경에
Tesco 로고가 제거되어 다양한 5 글자 단어로 대체되었습니다 (Picture : Tesco)

테스코가 늦게 만들어 낸 유일한 변화는 아닙니다. 슈퍼마켓은 현재 새롭고 있습니다 ‘당신의 클럽 카드 가격’ 쇼핑객에게 쇼핑 습관에 따라 개인화 된 거래 및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 거래는 매주 수요일마다 제공 될 것이며, 가장 중요한 부분은 동일한 거래를 7 일 동안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TH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스코 앱, 할인은 쇼핑객과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클럽 카드평소와 같이 간단한 스캔이나 탭으로 제안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일반 클럽 카드 거래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모든 Tesco 고객이 시험에 참여하게되는 것은 아닙니다. 제안은 더 큰 Tesco 매장을위한 예약되어 있으며 Express 상점 또는 온라인.

현재 슈퍼마켓의 시험에서 얼마나 많은 고객이 참여할 것인지 또는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슈퍼마켓은 최근 400 개 매장에서 온라인 쇼핑에 큰 변화를 가져 와서 당일 홈 배달 슬롯 ‘다른 소매 업체보다 최소 4 시간 일찍’가능합니다.

이전에 Tesco는 오후 7시에서 오후 11시 사이에 당일 배달 슬롯 만 제공했습니다. 새로운 시간은입니다 오후 1시 ~ 오후 11시.Click+수집 타이밍도 오후 4 시부 터 오후 8 시까 지 이동하여 오후 12시 ~ 오후 8시.

공유 할 이야기가 있습니까?

이메일로 연락하십시오 metrolifestyleteam@metro.co.uk.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