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 시간의 혼란과 열기 속에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런던 지하철 네트워크는 실제로 모든 튜브 네트워크의 청사진입니다.
따라서 틀림없이 그것은 GOAT(역대 최고의)입니다. 비록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막대한 시간을 소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월급 TfL에. 오전 3시 거래가 우리를 죽여요.
그래서 우리가 어떻게 행동했는지에 대한 기록을 바로 세우는 것이 옳다고 느꼈습니다. 지하철 라이프스타일은 그것에 대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순전히 느낌을 추구했습니다.
유역을 지나 혼란스러우면서도 재미있는 활동을 목격할 가능성이 얼마나 되는지, 좌석 패턴이 얼마나 재미있는지에 따라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완벽한 것부터 미지근한 것, 완전히 비열한 것까지 분위기를 기반으로 모든 튜브 라인을 평가하는 저널리즘의 자유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무엇이 진공관을 구성하고 무엇이 진공관을 구성하지 않는지에 대한 전면적인 논쟁을 시작하기 전에 우리는 여기 순위에 DLR, Elizabeth 라인 및 Overground를 포함시켰습니다. 그들은 튜브에 인접해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을 존중해야 했습니다.
축제
바이브 카운트: 미지근한
Jubilee 라인은 의심스러운 캐릭터입니다. 꽤 깨끗하고 신선하고 현대적인 외관을 갖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좋아하고 싶습니다(여전히 제임스 본드에서 나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추가 유리문 레이어에 대한 보너스 포인트). 하지만 뭔가 조금은 다릅니다. 끄다.
어쩌면 파티 정신이 부족하거나 Canary Wharf가 있다는 사실 때문일 수도 있지만 Jubilee 라인은 좀 더 노력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그리고 조금 덜 기업적입니다.
하지만 기술적으로 이 노선은 런던 남동쪽으로 나가는 유일한 노선입니다. 이에 대해 우리는 박수를 보냅니다.
피카딜리
바이브 카운트: 미지근한
서류상으로는 피카딜리 라인이 가장 선호되는 라인일 것입니다. 엘리자베스 노선은 이제 완성되었지만 피카딜리는 1977년부터 런던 중심부와 히드로 공항을 연결해 왔습니다. 게다가 모켓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가장 믿을만한 친구가 아니었습니다. 실제로 2023년에는 신뢰도가 가장 낮은 회선으로 선정됐다. 이브닝 스탠다드2024년 12월에는 통근자들에게 엄청난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2025년 말에 데뷔할 예정인 새로운 피카딜리 라인 열차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접근성이 더 높아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보입니다.
베이커루
바이브 카운트: 완벽함
Bakerloo 라인은 충분한 칭찬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예, 가장 인기 있는 라인은 아닐 수도 있고, 예, 1972년 이후로 교체된 적이 없기 때문에 캐리지에 약간의 점검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성격이 풍부합니다.
우선, 그 나이는 존경받을 가치가 있어야 합니다. 53년 된 이 객차는 지하철에서 가장 오래되었을 뿐만 아니라 영국 전체에서 가장 오래된 여객 열차이기도 합니다. 그런데도 그들은 매일매일 계속해서 끙끙거리고 있습니까? 인상적인.
게다가 어색하게 마주보는 두 쌍의 좌석을 선택하거나, 대화를 두 진영으로 나누거나, 더 불안정한 4인승 상황이 아닌 친구들과 함께 4인승에 앉을 수 있는 옵션도 있다는 점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것은 결국 두 친구가 무시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용할 때도 팔걸이가 없기 때문에 다른 노선에서보다 조금 더 펼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계가 없다는 점은 다소 혼란스럽고 심지어 무정부 상태로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본부
바이브 카운트: 비열함
여기서는 누구도 환상에 빠지지 않습니다. 중앙선은 그 중 최악일 것입니다. 우리는 숫자(그리고 단지 느낌)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만약 그렇다면 회사는 0점을 받을 것입니다.
너무 덥고 너무 바빠서 출퇴근 시간에 타는 것은 항상 약간의 품격을 떨어뜨리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게다가 통로에 공간이 너무 많아서 발자국이 적으면 불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그 차를 타는 사람은 대개 자리에 앉지 못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가난한.
DLR
바이브 카운트: 완벽함
DLR은 많은 증오를 받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을 이해합니다. 지저분한 느낌이 들고 의심할 여지없이 약간의 새로 고침이 필요합니다(현재 진행 중입니다, 참고로).
하지만 어렸을 때 무인 열차의 운전사인 척하지 않은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2024년이 되어도 이것은 여전히 터무니없이 미래 지향적인 컨셉처럼 느껴집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엘리자베스 노선은 기술적으로 자율 주행이지만 열차는 여전히 운전자가 모니터링하므로 ~ 아니다 동일합니다.
그렇습니다. 타고 싶을 때마다 카나리 워프(Canary Wharf) 쇼핑 센터를 통과하는 여행은 다소 이상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통근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듭니다.
엘리자베스
바이브 카운트: 미지근한
무인열차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개통된 지 3년이 되었지만 엘리자베스 노선은 여전히 신기한 느낌이 듭니다.
이전에 더 멀리 있다고 생각되었던 런던 지역(Woolwich 및 Abbey Wood, 우리는 여러분을 보고 있습니다)의 통근자들에게 사랑받는 보라색 라인의 출현은 여전히 신의 선물입니다. 그리고 모켓은 아마도 그 중에서 가장 인상적일 것입니다.
그러나 2023년 12월 Sadiq Khan이 런던 시민들이 기대하는 ‘일관되게 높은 기준을 충족하지 못했다’고 언급한 것처럼 지각 도착으로 인한 반복적인 문제로 인해 점수를 잃습니다.
결국 누가 시간을 잊을 수 있겠는가 승객들이 발이 묶였다 가공 케이블 손상과 관련하여 3시간 이상 방치되었습니까?
해머스미스 앤 시티, 메트로폴리탄, 서클 앤 디스트릭트
바이브 카운트: 미지근한
미적 측면에서 기차와 선로를 공유하는 해머스미스 앤 시티(Hammersmith & City), 메트로폴리탄(Metropolitan), 서클 앤 디스트릭트(Circle & District) 노선은 언제나 즐거운 경험입니다. 기차는 깨끗하고, 에어컨이 있고, 공간이 충분하고, 굉장히 멋진 양탄자.
그러나 특히 Circle 라인은 링크가 더 빈번해질 수 있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틀림없이 짜증스럽습니다. 아침 출근길에 감히 조금 더 천천히 걸었다면 Edgware Road 연결을 놓쳤을 것입니다. 게다가 트랙을 공유하기 때문에 때로는 지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마찬가지로, 메트로폴리탄 라인은 TfL 로고에 자홍색 테마를 적용하여 거리의 신뢰를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가장 흥미로운 라인은 아닙니다.
우리는 이 라인들이 더 많은 성격을 갖고 서로 구별되었으면 좋겠지만 모든 것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북부 사투리
바이브 카운트: 완벽함
모든 런던 시민은 북부선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Marmite와 같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좋아하거나 싫어합니다.
예, 분할은 가장 경험이 많은 런던 시민조차도 혼란스럽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배터시 발전소가 개장한 이후 대체 어떻게 되었습니까?). 그러나 적어도 상황은 다양하게 유지됩니다.
그러나 북부 노선은 고전적인 런던과 같은 느낌을 줍니다. 무엇을 얻고 있는지 알고 있으며, 얻고 있는 것은 너무 덥지 않고 북쪽에서 남쪽으로 깔끔하게 흐르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Stockwell과 Borough 사이의 구간은 전체 네트워크에서 심층 튜브 라인의 가장 오래된 구간입니다. 1890년에 개장한 이 차량은 현재 Bakerloo 라인 차량의 재고보다 훨씬 오래되었습니다.
Northern은 또한 책을 읽는 사람을 만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대사처럼 느껴지며 이는 다소 사랑스럽습니다(참견이 많고 추천이 필요한 경우 유용합니다). 그리고 지하 구역의 광대한 범위를 포괄하는 4G 및 5G 액세스가 있습니다. 엘리트.
빅토리아
바이브 카운트: 완벽함
빅토리아 라인의 분위기는 아주 간단합니다. 견줄 나위 없는.
환상적인 모켓이 있을 뿐만 아니라 옥스퍼드 서커스(Oxford Circus), 복스홀(Vauxhall), 브릭스톤(Brixton)과 같은 곳을 연결하여 주말에 가장 활기 넘치는 행사가 열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모두 금요일에 괜찮은 파티를 한두 번 주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밤.
그리고 범위에 관해서는 Viccy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Walthamstow Central과 Blackhorse Road가 있는 선의 북쪽 끝에서는 점점 더 건전하고 가족적인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습니다.
늦은 밤에는 여기가 더 조용할 것 같습니다. 반면 반대편 끝에 있는 Brixton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게다가 노선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이동하는 데 약 30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피크 시간대에는 1분에 한 번씩 열차가 운행됩니다.
우리가 말할 수 있는 유일한 부정적인 점은 방법 너무 따뜻해서 탑승할 때 외부보다 15도 더 따뜻한 옷을 입는 것이 틀림없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조금 시끄러울 수도 있습니다.
워털루 & 시티
바이브 카운트: 비열함
솔직하게 말씀드리죠. 워털루 & 시티 라인 터지지 않습니다.
구어적으로 ‘The Drain’으로 알려진 이 신비한 노선에는 워털루(Waterloo)와 뱅크(Bank)라는 두 정거장만 있습니다. 둘 다 구역 1에 있으며, 둘 사이의 이동은 일반적으로 약 4분 정도 소요됩니다. 불만을 품은 Reddit 사용자 쓸모없다는 제목을 붙여라.
그렇다면 역이 2개뿐이라면 왜 건설되었는가? 1800년대 후반 한 조사에 따르면 워털루와 시내 사이에 교통 수단을 제공해야 할 필요성이 압도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루에 약 12,000명이 서리에서 통근한 후 이 경로를 이용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4년의 공사기간을 거쳐 1898년에 드디어 개관하였습니다.
당연히 정류장이 2개뿐이므로 네트워크 전체에서 가장 적게 사용되는 회선이므로 추정치가 낮아집니다. 하지만 매년 1,500만 명이 이 앱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누가 알았나요?
기성 사회
바이브 카운트: 완벽함
Overground는 지하에서 운행되는 모든 것에서 불공평한 이점을 얻을 수 있지만 여기에서는 East London의 멋진 전망이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여기서 우연히 듣게 되는 흥미로운 대화가 있으며 적절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그룹 채팅에 응답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4G가 있다면 그것은 우리 눈에 플러스일 뿐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이스트 런던의 초라한 군중을 덮었기 때문에 여기에 전시된 의상의 품질에 다소 겁을 먹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물론 과도하게 롤업된 비니는 제외).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나요?
이메일로 연락하세요 MetroLifestyleTeam@Metro.co.uk.
더: 저는 음식 작가입니다. 2025년에 꼭 방문해야 할 런던 레스토랑 10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