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 양식 영국 항공의 인기있는 영국 노선으로의 변경은 40 분 더 길어집니다.

영국 항공의 인기있는 영국 노선으로의 변경은 40 분 더 길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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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itish Airways는 더 낮고 느린 비행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사진 : Getty Images)

영국 항공 그 사이에 비행하는 승객 런던 개 트윅 그리고 글래스고 다음 달에는 평소보다 늦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3 월 30 일부터 BA는 에어 버스 A320 제트기를 더 작은 ATR 72 터보프롭 항공기로 교체하여 여행 시간을 거의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영국 항공은 항공편을 운영하는 아일랜드 지역 항공사 인 에메랄드 항공으로가는 경로를 아웃소싱합니다. aer lingus.

소형 항공기는 가스 터빈 엔진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제트 엔진 대신 프로펠러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단거리 지역 항공편에 안전하고 널리 사용되지만 터보프롭은 일반적으로 낮은 고도와 느린 속도로 날아갑니다. 즉, 비행 시간이 길고 난기류 확률이 높아집니다.

현재 여행은 90 분이 걸립니다. 그러나 72 인승 비행기는 목적지에 도달하는 데 2 ​​시간 이상이 걸리며 여행에 40 분이 더 걸립니다.

ATR 72 브랜드 항공기 중반.
ATR 72 터보프롭 항공기는 제트보다 훨씬 작습니다 (사진 : AFP/Getty Images)

비행 시간이 더 길어지면 요금이 저렴하다고 가정 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스위치 첫날, 일방 통행 티켓은 100 파운드이며 EasyJet같은 날 같은 경로에 대한 30 파운드의 요금.

런던에서 영국 항공 항공편 히드로 같은 날 일찍 글래스고에게 일방 통행 티켓을 위해 54 파운드에서 저렴한 운동을합니다.

Points Obccendent-Flyer 웹 사이트의 헤드 창립자 인 Rob Burgess는 먼저 스위치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썼다. ‘몇 주 전, 우리는 Gatwick to Glasgow 서비스가 전액 환불 가능한 티켓 만 판매 되었기 때문에 항공기 부족으로 인해 잘려지고 있다고 추측했다.’

변화와 더 높은 가격표는 지점에서 지점 예약을 방해하고 ‘서비스 연결에 대한 승객 수를 극대화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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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은 프로펠러 비행기가 오버 헤드 객실 공간을 줄 였으므로 승객은 수하물을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지하철 논평을 위해 British Airways에 연락했습니다. 항공사는 아직 변화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뉴스는 혼합 된 리뷰를 받았습니다. 일부는 변화에 불만이 있었지만 다른 사람들은 프로펠러 비행기에서 비행하는 것이 더 편안하고 흥미 롭다고 말했다.

한 사람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낮은 = 범죄자. ‘

또 다른 주장은 ‘이 항공기를 사랑하십시오. 나는 사람들이 그들에 대해 모든 불만을 제기하지는 않습니다. 괜찮은 크기의 객실, 2+2 좌석, 양지 수하물 컨트롤은 일반적인 탑승 부끄러움을 피합니다. ‘

aer lingus
British Airways는 Aer Lingus의 항공편을 운영하는 지역 운송 업체 인 Emerald Airlines로가는 경로를 아웃소싱 할 것입니다 (그림 : Getty Images)

Dublin University의 항공 관리 교수 인 Marina Efthymiou는 지하철 ATR 72와 같은 터보프롭이 일반적으로 더 짧은 지역 경로에서 더 나은 이유에 대한 낮은 다운.

그녀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이것은 프로펠러 구동 엔진이 더 밀도가 높은 공기에서 더 잘 작동하기 때문에 제트 엔진은 더 높은 고도에서 공기가 얇아지고 최적화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승객들은이 소형 항공기가 전통적인 제트기보다 훨씬 시끄 럽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ICYMI : 이번 주 항공 헤드 라인

  • Jet2는 곧 다음으로 묘사 된 안달루시아 도시로의 직접 비행을 시작합니다. 말라가 더 적은 사람들과 함께. 전체 이야기를 읽으십시오 여기.
  • Tui Airways는 영국에서 3 개의 인기있는 장거리 목적지까지 항공편을 폐기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더 여기.
  • 지하철연기 라이프 스타일 편집자 크리스티나 빈 랜드 호주로 날아가 성배를 발견했습니다. 제트 지연을 피하기위한 트릭.

Marin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ATR 72와 같은 현대 터보프롭은 객실 소음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소음의 주요 원인은 프로펠러에서 나온 것이므로, 가능하면 날개 근처에 앉지 않고 노이즈 캔셀 헤드폰을 착용하십시오. ‘

난기류와 관련하여, 그녀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더 낮은 고도에서 비행하면 때때로 더 강한 바람이나 열 활동과 같은 더 강한 바람이나 열 활동과 같은 더 많은 날씨 관련 장애가 발생하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터보 프로 롭은 이러한 조건을 처리하도록 만들어졌으며 난기류는 안전한 운영 한도 내에 있습니다. 따라서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

마리나는 터무니없는 타기 일 수 있지만 터보프롭은 몇 가지 고유 한 이점을 가질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낮은 고도에서 날아가기 때문에 기후 변화에 기여하는 콘트 레일을 생산하지 않아보다 환경 친화적 인 선택이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또한 승객은 창 밖으로 더 나은 전망을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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