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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하이 스트리트 (UK High Street)를 인수 할 조용히 계획된 디저트 체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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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달콤한 간식을 어디에서나 보려고합니다 (그림 : 작은 디저트 상점)

지난 10 년 동안 디저트 상점 그것을 인수하고있다 중심가일부에서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전염병’이라고 불렀습니다.

수많은 체인이 있으며, 각각은 크림 드 라 크림이라고 선언합니다. 설탕 간식.

큰 타자는 크림 카페 (Creams Cafe)입니다. 크림 카페 (Creams Cafe)는 영국의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 팔러’로 시장을 매기고 약 100 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카스파 (Kaspa ‘s)는 104 개 위치를 가진’디저트의 왕 ‘입니다.

하지만 작은 디저트 상점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이 사업은 ‘영국에서 가장 바이러스 성’젤라토의 본거지라고합니다. 케이크쉐이크, 와플, 크레페 및 쿠키 반죽은 2015 년부터 주변에 있었으며 경쟁사만큼 잘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더 이상 해당되지 않을 것입니다.

지난 10 년 동안이 회사는 영국 전역에 50 개의 프랜차이즈 운영 상점을 개설했으며,이 중 20 개는 전염병 기간 동안 출시되었습니다. 그 이상에도 불구하고 13,000 개의 하이 스트리트 매장 2024 년에 굿을 마감 한 Little Dessert Shop도 작년에 또 다른 7 개의 상점을 열었습니다.

Little Dessert Shop (모든 곳에있는 작은 디저트 상점)
현재 영국 전역에 50 개의 LDS 매장이 있습니다 (사진 : 작은 디저트 상점)

그들은 2025 년에 Plymouth, Southampton, Brighton 및 Bournemouth와 같은 지역을 대상으로 10 ~ 15 개의 지점을 출시 할 계획으로 곧 멈추지 않습니다.

궁극적 인 목표는 2027 년 말까지 숫자를 두 배로 늘리는 것이 영국 전역에 100 개의 작은 디저트 상점을 두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동 창립자 인 Maz Ali와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Zaeem은 ‘절대 경주’라고 주장합니다.

37 세인 그는 말한다 지하철: ‘우리는 브랜드에 적합한 사람들을 데려오고, 올바른 위치를 열고, 개방 된 사람들을 지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확장하려고하고 계속 확장 할 것이지만, 우리가하는 비율은 우리의 최우선 과제가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이 옳은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

Little Dessert Shop (모든 곳에있는 작은 디저트 상점)
이 비즈니스는 와플과 크레페에서 젤라토 및 밀크 쉐이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판매합니다 (사진 : 작은 디저트 상점)

Zaeem은 올바른 프랜차이즈를 찾는 것뿐만 아니라 중앙 베이커리를 통해 자신의 제품을 모두 공급할 ‘영국의 유일한 디저트 브랜드’라고 주장하면서 음식에 많은 작업을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모든 제품을 생산하므로 시장의 다른 사람이 그 제품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큰 통제력을 제공하고 파트너와 소비자에게 더 낮은 비용으로 제품을 제공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빵집을 갖는 것은 비즈니스가 자부심을 느끼는 것이지만, Zaeem은 그들이 생산하는 달콤한 간식의 아이디어가 항상 100% 독창적이지 않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작은 디저트 상점 메뉴에는 현재 150 개의 아이템이 있습니다. 피스타치오 밀크 케이크, 레트로 콘플레이크 타르트, 소셜 미디어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바이러스 성’요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이 선택은 24 층 초콜릿 브루이 케이크 (£ 14.95)가 포함되며, 이는 다음과 비슷합니다. Baked의 유명한 Bruce/Bertha를 얻으십시오 (£ 17), 런던의 Le Deli Robuchon이 2023 년에 판매하기 시작한 것과 비슷한 큐브 모양의 크로와상은 각각 £ 7.50입니다. £ 6.95에서).

이 새로운 메뉴의 Little Dessert Shop의 목표는 고객이 원하는 디저트를 가져 와서 ‘전국적으로 제공’하여 런던에 살 수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Zaeem은“우리는 끊임없이 고객을위한 새로운 옵션을 찾고 있으며, 물론 소셜 미디어에서 영감을 얻고 인구 통계가 상호 작용하는 것을 살펴 봅니다.

‘우리는 전국적으로 그 제품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빵집에 확신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보다 더 나은 수준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이것이 사실입니까? 체인의 제품에 대한 온라인 리뷰는 혼합되어 있으며 일부는 ‘하늘’으로 환영하고 특히 초콜릿 케이크는 TrustPilot에서 ‘환상적’이라고 말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디저트 ‘하위 표준’을 브랜드화했으며 ‘가치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돈.

플랫폼의 체인의 중간 기준 3.3 별 등급은 바이러스 메뉴가 세대 z 그래도 고객. 따라서 비즈니스는 대중 문화 트렌드에 중점을두고 최근에 성공을 거두고 싶어합니다. 사악한녹색과 분홍색 말차 음료를 공개하여 영화와 묶습니다.

Instagram에서 211,000 명의 팔로워를 쌓아 올렸고 Tiktok에서 160,000 명 이상을 쌓아 올리는 것으로 보이는 계획입니다.

그들이 Gen Z 고객들에게 그려진 또 다른 방법은 최근의 브랜드를 통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최근의 브랜드는 상점, 웹 사이트 및 소셜 계정이 가능한 한 미적으로 즐겁게 지내기 위해 화장을 겪고 바이러스 메뉴를 최전선에 두어 모든 것을 보게합니다. 혁신적이고 현대적이고 재미있는.

소매 및 환대 전문가 인 Ariana Sverdlik에 따르면이 움직임은 아마도 그들의 달콤한 성공의 열쇠 일 것입니다.

Ariana는 비접촉식 결제 회사 Sumup에서 말합니다 지하철: ‘이 소기업들은 달콤한 간식, 향수 경험, 소셜 미디어에 대한 방종에 집착하는 세대를 활용하여 번성하고 있습니다. Z 세대는 디저트를 구매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경험을 선별하고 있습니다.

‘매 순간 문서화에 번성하는 세대의 경우 디저트는 소셜 미디어 스토리 텔링을위한 완벽한 사진 캔버스를 제공합니다. 시장 포화 및 건강 영향에 대한 분명한 우려가 있지만,이 부문의 성장은 녹는 징후가 없습니다. 스마트 운영자는 프랜차이즈를 통해 확장하고, 현지 취향에 적응하고, 맛에 관한 시각적 매력에 관한 공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

자주색 깅엄 천에 작은 디저트 가게에서 케이크와 빵
비즈니스는 최근에 브랜드를 겪었으므로 브랜드에 더 많은 ‘재미’와 ‘생명’이 있습니다 (사진 : 작은 디저트 상점)

Zaeem에게 회사의 비밀을 물어 보면 훨씬 간단합니다.

‘우리는 단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고 싶어합니다. 그것은 항상 우리의 열쇠였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는 가족 중심의 사업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쉬운 시간이 아니기 때문에 고객이 나와서 좋은 음식을 즐기고 멋진 저녁을 보내고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삶의. ‘

주말과 저녁은 비즈니스에서 가장 바쁜 시간이며, 많은 상점들이 오후 11시 이후까지 계속 열려 있습니다. 크림과 카스파의 영업 시간은 비슷한 영업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디저트 팔러가 특히 무슬림 공동체 내에서 인기를 얻은 주된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사용자로서 Reddit에서 지적하면, 상점은 술을 마시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틈새 시장을 채우고’식당이나 술집이 아닌 사교 장소를 제공하며 추가 보너스로 모든 음식은 할랄입니다.

Zaeem은 작은 디저트 상점이 무슬림들에게 ‘확실히’인기가 있다고 생각하지만,이 사업은 ‘영국의 모든 사람들’을위한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우리는 모두가 디저트를 즐기고 밤을 보내고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있는 기회를 갖기를 원하므로 비 채식주의 자, 심지어는 알코올 중독자가 우리 브랜드에 알코올 중독자를 추가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

‘우리가 원하는 마지막 것은 특정 도시에 오거나 장소와 사람들이 개인적인 선택이나 종교적 신념 때문에 상점에 갈 수없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가 포함되기를 원합니다. ‘

그리고 Little Dessert Shop에서 주문을 사용자 정의하는 100,000 가지 방법으로 모든 취향에 맞는 것이 있습니다.

그들이 처음에 상점을 설립 한 이유에 관해서, Zaeem은 고향 인 Wolverhampton에서 매우 눈에 띄었 기 때문에 ‘시장의 갭’에 꽤 빨리 목격했다고 말했다.

‘우리가 가족과 친구들과 저녁을 보내고 싶었던 곳은 많지 않았으며 약 40 분 거리에 버밍엄과 같은 곳으로 여행해야했습니다.

‘버밍엄을 방문함으로써 우리는 큰 디저트 트렌드가 올 것임을 알 수 있었고, 그 곡선보다 앞서 가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집에서 우리 지역 사회에 환원 할 기회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으므로 도심 근처 Queen Street에 문을 열었고 우리는 그것이 환상적인 성공 이었다는 것이 운이 좋았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밤을 즐기기 위해 울버햄프턴에서 여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Zaeem과 Maz도 최근에 자신의 출시를 시작했기 때문에 먹을 맛이 좋은 것을 찾기 위해 멀리 여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패스트 푸드 체인Betsy ‘s Burgers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Wolverhampton과 Stoke-on-Trent에는 Wolverhampton, Lichfield, Crewe 및 Stafford에서 Betsy와 Little Dessert Shop 제품을 판매하는 ‘X’매장에 두 개의 독립형 Betsy의 위치가 있습니다.

디저트 측면과 마찬가지로 Betsy ‘s의 메뉴는 방대하며 Brooklyn 스타일의 스매쉬 버거, 와플 아침 식사 샌드위치, 슬러프, 더러운 감자 튀김, 축구에서 영감을 얻은 콤보 식사 및 닭 날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룹니다.

Zaeem은“일부 장소는 버거 시장을 공격하거나 닭 시장을 공격하지만 Betsy는 실제로 두 가지를 모두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메뉴는 오늘의 모든 식사를 다루고 우리의 두 브랜드를 결합합니다. 독특한 컨셉이며 우리는 이와 같은 것을 제공하는 유일한 브랜드입니다.’

그는 그와 Maz가 처음 몇 개의 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기회를 탐색하기 전에 원하는 방식으로 모든 것을 설정할 수 있도록 덧붙였다.

‘우리는 지금 준비되어 있으므로 작은 디저트 상점, Betsy’s 및 X Model과 같은 세 가지 전선 모두에서 큰 확장을 보게 될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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