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 양식 에드워드 에닌풀의 최신 프로젝트는 모네, 접근성, 그리고 그의 창조적 유산에 대한 찬사입니다.

에드워드 에닌풀의 최신 프로젝트는 모네, 접근성, 그리고 그의 창조적 유산에 대한 찬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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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네의 작품을 리마스터링할 수 있는 기회는 프랑스 화가의 작품이 자신의 시대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는 점을 지적한 Enninful에게 특별한 것이었습니다. 영국 보그그는 1904년 그림에 대해 “저는 의회 그림을 좋아합니다.”라고 설명하며, 의회 건물의 그림자와 따뜻한 반점이 있는 구름만이 있는 흐릿한 하늘을 묘사했습니다. 태양. “처음 봤을 때 (영감을 받았어요)” 그녀는 십 대 때 박물관에서 모네의 작품을 처음 본 일을 회상하며 말했습니다. 그 작품은 그녀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고, 앞으로도 수년간 그녀의 창의성에 영감을 불어넣었습니다. “진짜 직접적인 연결을 줄 수 있어요. 봉쇄 기간 동안 표지를 어떻게 만들지 고민하다가 의회 그림이 떠올랐고 (2021년 9월호에서는) 여배우 제마 찬. 배경에 의회가 보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이미지에 직접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격리 중에 우리 모두가 집에 있었던 것도 기억납니다. 그리고 저는 연꽃을 생각했고, 사람들이 풍경만 바라보는 14장의 커버를 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제가 모네를 사랑하고 그의 작품에서 제가 좋아하는 것을 현대 사회에 대한 제 작업에 가져온 또 다른 직접적인 상관관계입니다.”

편집자는 “접근성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반복한 후, 이와 같은 프로젝트에서 접근을 위한 출발점은 교육이라고 설명했습니다. iPhone 화면으로 점점 더 틀이 잡힌 세상에서 촉각성은 여전히 ​​매력적이고 유익할 수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상기시키고자 하는 의도로, 에닌풀은 “갤러리에 가거나 벽에 그림을 걸든, 신체적 경험에는 아름다움과 창의성이 너무 많습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리토는 제가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던 모네와 같은 거장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이건 접근하기 쉬운 거야.’라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그는 계속해서 “그게 정말 중요합니다. (이 작품을) 돈 주고 보지 못한 사람들, 작품을 봤지만 잘 모르는 사람들, 약간의 정보를 가지고 있고 더 알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저에게 흥미로운 점은 예술을 덜 무섭게 만드는 것입니다… 저는 우리가 스스로를 교육하고 세상에서 중요한 것에 더 많이 접근할 수 있다면 (그러면) 호기심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잃을 수 없습니다. 호기심이 우리를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예술을 더 저렴하게 만드는 것도 퍼즐의 또 다른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예술을 더 민주적으로 만드는 아이디어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에닌풀이 설명합니다. 페인트의 질감부터 원래 작품의 붓놀림의 깊이까지 모든 디테일을 드러내는 세심한 렌더링을 통해 400유로에서 1,000유로 사이에 구매할 수 있는 이 협업은 정확히 그렇게 합니다. 예술을 수집하는 데 백만장자가 될 필요가 없고, 예술을 감상하는 데 엘리트주의적 세계관이 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이 프로젝트는 이러한 특정 그림에 대한 감상을 넘어서 예술 애호가가 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재정의합니다.

시대에 발맞추는 것은 확실히 Enninful의 정신의 핵심 측면이며, Lito가 보여준 기술적 발전으로 완벽하게 보완되는 요소입니다. 그는 “저는 제가 하는 모든 일에서 항상 미래지향적이려고 노력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저는 Lito가 모더니스트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이 놀라운 기술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사용하여 새로운 세대뿐만 아니라 예술계에 자신들이 원하는 만큼 노출되지 않은 커뮤니티에도 예술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박물관이 그런 방식으로 기술을 검증할 때 매우 흥미롭다는 것입니다.” 그는 계속해서 말합니다. “예술계에 있어서 그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Musée d’Orsay와 Musée de l’Orangerie)는 업계에서 매우 존경을 받고 있으며, (그들에게) 그렇게 놀라운 프로젝트를 맡기고 (그들에게) 예술은 모든 사람이 즐겨야 한다고 진정으로 믿는 것은 (훌륭합니다). 저는 매우 미래지향적이고 기술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저는 AI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AI가 미래에 예술계나 우리 세상 전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신은 알지만, 저는 그것을 피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가능한 한 많이 연구하고 잘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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