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루스 그로브의 한 가족에게는 물 위에서 보낸 하루가 무서운 시련으로 바뀌었습니다.
Brandon Ryan과 6세 Valerie는 모두 고통을 받았습니다. 일산화탄소 중독 7월에 칼마르 근처의 위저드 호수에서 하루를 보낸 후.
발레리와 라이언은 웨이크서핑 보트를 타고 수영 플랫폼 뒤쪽에 있었는데,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라이언은 “그녀는 약 10초 만에 웃고 낄낄거리는 모습에서 완전한 경련 상태로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옆으로 쓰러지고 숨을 멈추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심폐소생술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의사들은 (제가 심폐소생술을 하지 않았다면) 그녀가 배에서 내려오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의사들은 가족에게 발작의 원인이 배의 배기가스에서 나온 일산화탄소 중독이라고 말했습니다.
일산화탄소는 무취, 무색의 가스입니다. 노출 증상에는 메스꺼움, 두통 또는 현기증이 있습니다.
“그들은 발레리에게 산소를 공급하고 모든 검사를 했습니다. 저는 나중에 왔습니다. 산소를 공급한 후에도 그녀의 일산화탄소 수치가 급등했습니다.”
그들은 함께 3시간 동안 고압 산소실에 들어갔다.
최신 건강 및 의료 뉴스
매주 일요일에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그녀의 수치가 정상화되자 의사들은 우리에게 모든 것을 말해주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너무 가까이, 너무 오랫동안 어울렸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제가 배 위에서 백 번이나 했던 일이에요. 밖에 있을 때는 별로 생각하지 않아요. 솔직히 이해하기가 꽤 어렵죠.”
보트 전문가 고디 우드는 일산화탄소는 일반적으로 물속에서 방출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날씨 조건과 풍향과 같은 미묘한 요소가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운영자로서 바람에 조금 주의를 기울이고, 바람을 즐길 때 바람이 선미가 아닌 선수에서 불어와야 합니다.”
그는 보트 타기는 야외 환경이기 때문에 일산화탄소에 노출될 가능성이 매우 낮다고 말했습니다.
“보트 소유자로서 (일산화탄소)에 대해 지나치게 걱정해야 할까요? 아니요. 제조업체는 그 배기 가스를 제거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우드는 또한 운전자들에게 움직이지 않을 때는 보트의 시동을 끄라고 권장했습니다.
© 2024 Global News, Corus Entertainment Inc.의 사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