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 양식 식욕 부진을 다루는 사람으로서 Next의 광고가 금지되어 기쁩니다.

식욕 부진을 다루는 사람으로서 Next의 광고가 금지되어 기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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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광고는 광고 표준 에이전시 (ASA)에 의해 추천 모델의 ‘건강에 좋지 않은 얇은’다리 (사진 : PA/Shutterstock)의 출현에 대해 금지되었습니다.

우리가 어딘가에 도착한다고 생각했을 때 건강 얇고, 마른 스키니 위에 강한 소매점은 다음에 바늘을 간신히 움직 였음을 증명합니다.

회사의 파워 스트레치에 대한 광고 데님 레깅스는 ASA (Advertising Standards Agency)에 의해 금지되었습니다. 특집 모델의 ‘건강에 좋지 않은 얇은’다리의 출현.

그리고 그들은 충격적으로, 불가능하게 보입니다. 처음으로 광고를보고, 나는 인간 유전학 의이 겉보기에 불가능한 위업에 고정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여성들이 그렇게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에 화가났다. 그런 다음 나는 단지 피곤하고 실망했습니다.

판단에 따르면, 다음으로 이미 이미지를 디지털 방식으로 변경하여 레깅스가 모델의 발목을 향해 더 나아 갔지만 전체 ‘설정은 제품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포즈, 카메라 각도 및 스타일의 결과로 광고는 ‘무책임한’것으로 간주되었으므로 ‘현재 형태로 다시 나타나서는 안됩니다’.

이 결정이 중단 되 자마자 광고 방어에 대한 의로운 소문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녀는 단지 얇다’. ‘이 광고가 금지되고 있다면 왜 비만인 사람들을 묘사하는 사람들이 아닌가?’

잘못된 동등성이기 때문입니다. 비만은 정신 건강 상태가 아니며 식욕 부진과 같은 섭식 장애는 모든 정신 질환에서 가장 치명적입니다.

그렇습니다. 일부 여성은 슬림하지만 대다수의 경우 이러한 유형의 선호하는 얇음에 대한 유일한 방법은 기아입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그들이보고있는 이미지가 변경되었다는 현명한 사람이 아닌 우리의 사람들에게 약간의 보호를 제공해 주신 ASA에 대해 하나님 께 감사드립니다.

나는 직접 알고있다 이것이 가질 수있는 피해.

로디 에드워즈는 카메라로 바로 본다
대다수의 경우, 이러한 유형의 선호하는 얇음에 대한 유일한 달성 가능한 방법은 기아입니다 (그림 : Rosy Edwards)

나는 16 살 때부터 식욕 부진을 켜고 끄러 냈습니다. 20 대 중반의 최악의 한판 승부는 3 년 동안 지속되어 외래 환자 정신과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 영향은 파괴적이었습니다. 물리적으로, 나는 만성 빈혈뿐만 아니라 소화 및 뼈 문제가 남아있었습니다. 내 머리카락이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심리적으로, 식욕 부진은 내 삶을 지배하고 우울증과 절망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섭식 장애의 영향은 개인을 훨씬 뛰어 넘습니다. 그것은 공황 때문에 숨을 쉴 수없는 친구와 가족에게 영향을 미치고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과 생존에 대한 두려움 – 어머니는 나의 죽음에 대해 꿈을 꾸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직장에서 공연을하는 능력은 고통을 겪었으므로 당시 동료들과 아이들과 함께 일했습니다. 나는 이미 귀중한 것에 의존했다 더 나은 NHS 리소스를 과도하게 스트레칭했습니다.

섭식 장애의 기원은 개인적이고 복잡하지만 광산은 90 년대와 00 년대 극도의 얇음에 대한 추세에 의해 절대적으로 영향을 받았습니다. (미국인) 크기의 제로가 칭찬되었습니다.

이기다

당신이 의심되는 경우, 가족이나 친구가 섭식 장애가있는 경우 이기다 0808 801 0677 또는 help@beateatingdisorders.org.uk에서 적절한 치료를받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정보 및 조언은. 영국 전역의 다른 헬프 라인의 경우 방문하십시오 여기 자세한 정보.

유명인들은 잡지에서 붉은 서클과 함께 ‘보기 흉한’팽창을 위해 부끄러워했습니다. ‘헤로인 세련된’미학은 활주로에서 하이 스트리트를 통과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다음은 현재 금지 된 광고가 스텔스 귀환을하고 있다는 증거였습니다.

그러나 극도의 얇음이 이상적으로 홍보 될 때-그것이 우리가 말이 될뿐만 아니라, 샌드위치 피실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여성들은 여성이 고통받습니다. 모두가 정말로 고통받습니다.

남성은 치셀, 체육관 연마 근육 또는 슬림 한 시점과 얼굴에 관계없이 이상적인 신체의 이미지로 폭격을 당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피트니스 코치이자 인플 루 언서 인 Tom Trotter는 최근 620,000 명의 Instagram 추종자들에게 신체 이형성과의 전투에 대해 게시했습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이 일정한, gna 아프, 얇음의 이상화에 의해 표적되고 영향을받는 것은 여성과 소녀입니다.

장미 빛 에드워즈는 베일과 신부가 될 새시를 입는 동안 미소
섭식 장애는 공황 때문에 숨을 쉴 수없는 친구와 가족에게 영향을 미치고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과 생존에 대한 두려움 (그림 : Rosy Edwards)

Y2K의 향수는 소셜 미디어에 걸쳐 석고입니다. 오즈 빅-슬림 신체 우리가 현재 진행중인 음악, TV 및 영화 상 쇼 시즌보다 더 이상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팬 기반 인구 통계 학적 인 여성을 포함한 유명 인사들은 튀어 나온 칼라 뼈와 불가능한 작은 허리로 프로덕션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스키니 진이 돌아 왔습니다 (다시).

마가 진 이후 전성기 시대에, 우리는 더 이상 얇은 것이 좋거나 옳거나 바람직하다는 말을 들으려면 더 이상 출판물을 적극적으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향을받지 않고 전화를 열거 나 버스 측면을 볼 수 있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희귀 한 패션 활주로를 걷는 크기 0 모델을 간과 할 수 있습니다. 모델은 얇아지고, 패션 세계는 스키 네스에 대한 집착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로디 에드워즈는 카메라를 직접 본다
극심한 얇음이 이상적인 것으로 홍보되면 여성은 고통받습니다 (그림 : 장미 에드워즈)

그러나 다음에 – 다음에 건전한 다음! Nans와 엄마가 사랑하는! 포괄적 인 크기로 존경했습니다! -슈퍼 얇은 미학을 홍보하고 있으며, 활주로가 떨어진 효과가 있다는 증거입니다.

디지털 방식으로 변경된 광고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포함 된 브랜드 L ‘Oreal 그리고 Gucci는 과거에 지나치게 에어 브러시 된 얼굴과 ‘건강에 좋지 않은 얇은’모델을 특징으로하는 광고에 대한 비슷한 ASA 금지에 직면했습니다.

Instagram을 통과하는 커서 스크롤은 우리가보고 싶은 것을 나타내는 필터링, 조정 및 길쭉한 여성의 군단을 보여줍니다. 브랜드와 인플 루 언서가 우리가 들었던 것이기 때문에 번성하고 성공의 정의이기 때문입니다.

다음 레깅스에 대한 단일 금지 광고는 중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역사가 반복되고 있다는 최신 징후입니다. 우리는 다른 세대가 그들의 몸을 부끄러워하고 그들의 외모를 싫어하도록 격려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신체적, 심리적 인 건강을 향해 더 많은 사람들을 운전하고 있습니다.

‘여성’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어야하는 균질 한 그룹으로 생각하는 것은 쉽습니다.

그래서 이것에 대해 생각합시다 : 그것은 우리의 엄마, 우리의 자매, 그것은 우리의 딸이며, 그들이 틀린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잠들기 위해 몸을 담그는 것은 우리의 딸입니다. 그녀의 능력, 친절, 유머 또는 지능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얇지 않기 때문에 가치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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