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사람들은 다 아는 사실인데 술을 좋아해 대부분의 것보다 더 많지만 이제 우리는 술집이 우리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증거를 얻었습니다. 새 집.
런던 사람들은 특히 술의 품질에 매료됩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Big Smoke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41%가 지역 술집이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쳤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들의 현재 집.
수도뿐만이 아닙니다. 북아일랜드 34%, 북서부는 29%였습니다. 웨스트 미들랜즈 25%, 북동부 25%.
아파트를 구경하고 나중에 펍에서 잠재적인 룸메이트와 함께 제안을 하는 것에 대해 숙고해 본 적이 있습니까?
Zoopla의 새로운 연구 결과에 따르면, 주택 소유자의 36%가 이전에 관람 전후에 펍을 방문한 적이 있다고 답한 것처럼 좋은 친구입니다.
그런데 왜? 76%는 펍이 ‘커뮤니티를 반영’하기 때문이라고 믿고 있으며, 49%는 현지에서 사교할 수 있는 장소를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파인트(또는 두 개)가 우리의 머리를 비우고 최종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53%가 펍에 있는 동안 주택 구입을 계속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기 때문에 현지에서 만들겠다는 영감을 받은 것이 분명합니다. .
예비 주택 소유자가 그 제안을 하도록 설득하려면 얼마나 많은 알코올이 필요합니까? 평균적으로 2.1잔의 음료를 마셨고, 10명 중 1명 이상(11%)이 4잔 이상을 마셨다고 인정했으며, 따라서 자발적인 태도를 전달하고 총탄을 물리칠 가능성이 더 높았습니다.
Zoopla에 따르면 영국인들이 지역 펍에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0가지 사항
수제 맥주 등 좋은 주류 선택(62%)
깨끗함 (60%)
가족 친화적(56%)
좋은 선데이 로스트(43%)
저렴한 음료수 (33%)
반려동물 친화적(33%)
주요 스포츠 경기를 보여줍니다(22%)
좋은 무알콜 옵션(22%)
어린이 친화적(21%)
특별히 없습니다(1%).
연구에 따르면 런던의 많은 펍이 폐쇄 위기에 처해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펍 문화는 런던에서 여전히 강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작년 한 해에만 The Devonshire와 같은 기관에서 런던 최고의 기네스 맥주를 생산하는 능력으로 입소문이 났습니다. 반면 선데이 파인트의 전통은 젊은 세대 사이에서도 여전히 매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니 한두 잔씩.
그렇다면 런던 사람들이 펍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압도적으로 도수가 높은 알코올 음료(예: 수제 맥주)를 선택했는데, 62%가 1위로 선택했습니다.
그 밖에도 청결도(60%), 가족 친화적(56%), 맛있는 선데이 로스트 제공(43%), 저렴한 음료 제공(33%) 등이 1위에 올랐습니다. 시몬스, 누구?
‘이 연구는 주택 구매 과정에서 지역 펍이 얼마나 강력한 역할을 하는지를 보여줍니다. 지역 사회에 대한 느낌을 얻기 위한 것인지, 제안을 하고 싶은지 논의하는 것인지, 심지어 진행에 있어서 결정적인 요소인지 등을 말이죠. Zoopla의 소비자 전문가인 Dan Copley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TimeOut에 따르면 2024년 런던 상위 10개 펍
육군 및 해군, 뉴잉턴 그린
코치 앤 호스스, 소호
Blythe Hill Tavern, Catford
목자와 무리, 목자의 부시
더 팜 트리, 마일 엔드
앵커 앤 호프, 클랩튼
올드 애플 트리, 페컴
사우샘프턴 암스, 가스펠 오크
킹스 헤드, 핀스버리 파크
늙은 수녀의 머리, Nunhead.
‘펍이 한 달에 50개의 비율로 문을 닫는 것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펍과 가까운 주택의 수는 계속해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잠재적으로 술집과 가까운 주택의 바람직함과 가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편, 영국 맥주 및 펍 협회(British Beer and Pub Association)의 CEO인 Emma McClarkin은 펍과 가까운 것이 ‘다른 지역 편의 시설과 가까운 것만큼 중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좋은 현지 제품은 단순한 품질의 파인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주택 가격을 올릴 수 있고 지역 사회의 실제 사회적 가치를 나타내는 신호이기도 합니다.’라고 Emma는 덧붙였습니다.
‘펍은 우리 지역 사회의 생명선에 필수적이며 새로 이사하는 사람이 가장 보고 싶어하지 않는 것은 지역 사회가 문을 닫는 것입니다.
‘우리와 우리의 지역 만세 캠페인은 정부가 사랑하는 지역 주민들이 계속 번영하고 지역 사회의 중심에 머무르는 데 필요한 전폭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나요?
이메일로 연락하세요 MetroLifestyleTeam@Metro.co.uk.